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노트북*컴퓨터주변기기
  3. 삼성스마트 TV모니터, TV를 보며 SNS를 즐기다! [삼성스마트 TV모니터/TB750/모니터추천/스마트허브]

삼성스마트 TV모니터, TV를 보며 SNS를 즐기다! [삼성스마트 TV모니터/TB750/모니터추천/스마트허브]

· 댓글개 · 버섯공주

[삼성전자/스마트 TV모니터(T27B750)/TV모니터/모니터추천]

삼성스마트TV모니터 TB750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삼성스마트TV모니터(T27B750) 리뷰 다시 보기 >>


제1편 : 내 책상 위에 스마트 TV, 스마트 TV 모니터 TB750 [모니터 추천,T27B750]

제2편 : 삼성스마트TV모니터로 더 크게 즐기자! 이젠 충전도 모니터가 하는 시대! 삼성스마트TV모니터TB750

 

한 때, 컴퓨터를 하겠다며 컴퓨터 앞에 앉아선 보지도 않는 TV를 켜 놓은 모습에 동생을 크게 나무란 경험이 있습니다.

 

"컴퓨터를 하거나 TV를 보거나. 둘 중 택해!"

 

TV이건 PC이건 두 제품 모두 전력 소모가 많은 전자제품이다 보니 동생의 행동이 영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전기세 어쩔거냐고!) 그런데 저 역시, 동생을 나무랄 입장은 아니더군요. 저 또한 TV를 보다가 재미가 없다며 PC 앞에 앉기도 하고, PC를 켜 놓은 채 TV앞에 앉기도 했으니 말이죠.

 

 

TV와 PC 사이에서 갈등하던 저희 자매에겐 이번 삼성 스마트 TV모니터(T27B750)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42인치의 TV와 27인치 삼성 스마트 TV모니터(T27B750)를 나란히 놓아 봤는데요. 42인치에 뒤지지 않는 오로라가 느껴집니다. +_+ 오홋! 

 

 

스마트 TV모니터(T27B750)인만큼, PC를 연결하지 않고 TV를 보기 위해 안테나만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테나 입력 단자에 TV 케이블을 연결해서 말이죠.

 

 

삼성 스마트 TV모니터 하나를 켜는 것만으로 TV를 볼 수도 있고, PC와 연결되어 있지 않음에도 'PC+모니터'의 역할을 겸하기 때문에 간단한 웹서핑이나 SNS를 즐기기는데도 훨씬 효율적인 것 같습니다. (전기세 걱정도 그렇고요) 개인적으로 자취생들에겐 정말 Must Have Item 인 것 같아요. +_+

 

캬! 화질 좋고! 거기다 스마트 TV모니터(T27B750) 아니랠까봐, 알아서 현재 방영중인 프로그램명을 비롯해, 시간 별 프로그램까지 쭉 보여주네요.

 

 

한눈에 각 채널별, 시간대별로 방송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예약관리도 가능합니다. 

 

 

USB로 외장하드를 연결해 TV 방송 녹화도 가능하고요. (더 이상 녹화하기 위해 비디오 찾을 일 없어요!)

 

삼성 스마트 TV모니터를 사용하며 하나하나 새롭게 알아가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어머! 이것도 되네?" "이것도 돼?!" "우와!" 라며 말이죠.

 

삼성 스마트TV 모니터로 싸이질 하기?!

 

스마트폰이나 PC로만 접속하던 싸이월드를 스마트 TV모니터를 이용해 보니 또 새롭습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덕분에 한결 이용하기도 수월하고요. 포토도 더 큰 화면으로 즐기고, 댓글도 더 큰 화면으로 남기고! +_+

 

 

 

 

스마트 TV모니터를 더 스마트하게! 스마트검색!

 

TV를 보다가 스마트 TV모니터의 스마트한 기능을 즐기는 방법은 리모컨 버튼 한번이면 OK! 좌측 상단에 TV가 축소되어 보이죠? TV를 보면서 삼성 앱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은 또 하나의 매력입니다.

 

 

TV를 보다가 샤이니 신곡을 듣고선 샤이니 신곡 뮤비가 나왔는지 궁금해 바로 검색해 봤습니다. 스마트검색! 뿅!

 

 

신곡 뮤비가 공개됐다는 지식인 답변과 공개 하루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돌파했다는 실시간 검색 결과를 보고선 유튜브로 들어가 냉큼 검색해서 봤다죠. +_+ 샤이니 이번 신곡 좋구나!

 

 

이처럼 찾고자 하는 것은 바로바로 스마트 검색을 이용해 찾을 수 있고, 유튜브도 PC나 스마트폰에서 이용했던 것처럼 검색어를 넣어 바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작은 모니터가 아닌 27인치의 큰 화면에서 즐기니 너무 좋더군요. +_+  (큰 화면에서 즐기는 HD 동영상은 정말 황홀 그 자체!)

 

 

삼성 스마트TV모니터, TV와 SNS를 한 화면에서 즐긴다!

 

삼성 스마트 TV모니터를 이용해 인기가요를 보며 트위터와 페북을 하며 놀았습니다.

 

 

 

좌측 상단의 Social TV라고 쓰여져 있는게 인상적이죠?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친구들의 글을 TV를 보면서 한눈에 볼 수 있으니 신기하기도 하고 +_+

 

 페이스북과 트위터만 설정했지만, 구글토크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구글토크를 애용하시는 분들에겐 요긴할 듯 하네요.

 

 

앞에서 소개해 드렸던 싸이월드나 페이스북 등의 서비스 계정은 첫번 째 이용시 등록을 하면 매번 로그인할 필요 없이 바로 해당 서비스로 바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무척 간편합니다. 

 

 

오늘은 스마트 허브 속 스마트검색과 기본적인 소셜 앱을 설치해 TV를 보며 함께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아직 소개해 드리지 못한 기능이 많이 남아 있어요. (헉; 너무 많아;)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소개드릴게요. 쓩~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