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겟잇뷰티(Get it Beauty) 2013 드디어 첫방! 본방 사수! 27일 수요일 밤 11시, 12시 [온스타일 겟잇뷰티/오리지널 뷰티 바이블/유진]

겟잇뷰티(Get it Beauty) 2013 드디어 첫방! 본방 사수! 27일 수요일 밤 11시, 12시 [온스타일 겟잇뷰티/오리지널 뷰티 바이블/유진]

· 댓글개 · 버섯공주

겟잇뷰티(Get it Beauty) 2013 드디어 첫방! 본방 사수! 27일 밤 11시, 12시 [온스타일 겟잇뷰티/오리지널 뷰티 바이블/유진]

유진, '겟잇뷰티' 프로그램 포스터 컷이 공개되었습니다! 톡톡 튀는 컬러의 메이크업으로 그야말로 시선 고정인데요. 아, 드디어 기다렸던! 겟잇뷰티 2013이 첫방을! 더욱 강력해진 블라인드 테스트로 무장! 오리지널 뷰티 바이블 '겟잇뷰티'가 오늘 27일(수) 밤 11시, 12시 방송됩니다.

 

"살아있는 바비인형?"

 

 

여성들의 오리지널 뷰티바이블 온스타일 '겟잇뷰티'가 2013년을 맞아 새롭게 촬영한 프로그램 포스터컷을 공개했습니다. 마치 살아있는 바비인형을 연상케 하는 MC 유진의 모습이 눈에 띄는데요.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이 유진이 총천연색의 화려한 메이크업을 하고 촬영한 '겟잇뷰티(Get it Beauty)' 2013년 프로그램 포스터 컷을 공개했습니다.

 

 

마치 살아있는 바비인형을 보는 듯 한 유진의 아름다운 자태가 눈에 띄는데요.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올 시즌 메이크업 핫 키워드로 손꼽히는 알록달록 네온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과 상큼한 립 컬러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느낌이에요. +_+

 

누가 유진을 보고 결혼한 유부녀라고 할까요! 헙; 공개된 포스터 속 유진은 달걀형 얼굴과 매끈한 목선, 탐나는 쇄골라인으로 완전! 모든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에 충분할 만큼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헙; 완전 부러워!

 

동생이 뷰티에 관심이 많다 보니 2010년 7월 첫방부터 거의 놓치지 않고 본 것 같아요. 2013년 들어 첫 방송인 만큼 더 기대되네요.

겟잇뷰티는 '오리지널 뷰티 바이블'이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2월 27일(수) 밤 11시, 12시에 방영된다고 합니다.

 

 

[겟잇뷰티 1화 예고편 동영상 - 행운을 부르는 뷰티의 모든 것!]

 

제대로 강력해져서 돌아온 '겟잇뷰티 2013', 새로워진 겟뷰를 맞이하는데, 파티 정도는 해야하지 않겠어요? 론칭파티 스페셜로 진행된 첫 번째 겟뷰!

 

 ▶별자리로 알아보는 2013년 행운지수

연애운, 금전운 상승하는 별자리와 하강하는 별자리는?

하강하는 연애운을 잡을 수 있는 메이크업 비법부터 별자리별 행운의 색 대공개!

사랑과 돈이 가득한(!!!) 2013년을 위해서는 놓치지 말아야 할 '겟잇뷰티 2013' 첫 방송!

 

새로운 컨셉에 걸맞게 '겟잇뷰티'에서는 여성들의 신뢰를 얻어온 '블라인드 테스트' 코너를 강화해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다가온다고 하는데요.

 

브랜드 이미지에서 오는 선입견을 배제하기 위해 제품 브랜드를 가리고 순전히 제품력 만으로 뷰티 아이템을 평가하며 여성들의 신뢰를 얻어온 '블라인드 테스트' 코너에 대대적인 변화가 찾아온다. '장기 블라인드 테스트'를 도입해 1주일간의 테스트 기간 안에 검증하기 힘들었던 기초 제품은 물론, 헤어, 바디 제품군을 3~4주에 걸친 테스트 기간으로 꼼꼼하게 평가를 내린다고 해요. 또, 특정 뷰티 제품을 집중적으로 소비하는 소비자층을 급습해 현장 블라인드 테스트를 시행하는 '게릴라 블라인드 테스트'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보다 다양하고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온스타일에서는 시청자와의 활발한 소통과 다양한 정보 공유를 위해 <겟잇뷰티> 공식 페이스북 계정(www.facebook.com/getitbeauty2013)을 오픈했어요.

 

 

오픈 기념 이벤트도 놓칠 수 없죠.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는 프로그램 촬영 뒷이야기는 물론, 다양한 뷰티 정보를 받아볼 수 있으며, 현재 오픈 기념 페친 맺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참여해 보세요.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