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건성 피부와 민감성 피부에 딱! [숨37도/숨 시크릿 에센스 사용기]

숨37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건성 피부와 민감성 피부에 딱! [숨37도/숨 시크릿 에센스 사용기]

일요일을 제외하곤, 매일 새벽 5시에 일어나 아침 6시 수영을 하고 있습니다. 수영을 좋아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으니 참 좋긴 한데 피부가 건성인데 수영을 매일 하다 보니 피부 수분이 많이 뺏기더라고요. 물이라도 자주 마셔야 되는데, ㅡ.ㅡ 커피는 자주 즐겨 마시는데 비해 물은 터무니 없이 덜 마시는 것 같아요.

 

더 이상 20대가 아닌 ㅠ_ㅠ 이 씁쓸함… 30대가 된 이후로는 피부와 건강관리가 제일 큰 관심사가 된 것 같아요.

 

 

그러다 지난 주, 숨37체험단에 선정되었다는 소식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을 다녀왔어요. 숨 제품을 만나기 위해서이기도 하고, 사전 피부 테스트를 받기 위해서인데요.

 

 

지난해부터 이미 건성 피부에서 벗어나기 위해 숨 기초라인에 관심을 가지고 제품을 사용하고 있던 터라 피부 테스트 결과가 더 궁금했습니다.

 

 

늘 뷰티 카테고리에 화장품 리뷰를 하면서 제 피부를 악건성+지독한 민감성 피부라고 소개를 해 드리곤 하죠. 두근거리며 찾은 숨 매장.

 

피부 테스트를 했는데 오홋! 피부관리의 힘인가요. 피부가 '악건성'에서 벗어난 것 같아요.

 

 

그래도 여전히 '수분 약간 부족'으로 뜨긴 하지만, 악건성 피부에서는 벗어난 건가? 싶어 잔뜩 들떴습니다. 그리고 이어 모공을 확인해 주셨는데요. 흑.

 

모공 테스트 결과에 굴욕을 ㅠ_ㅠ 별 3개에 관리단계임이 뜨네요.

 

 

그리고 주름은 별 다섯개를 받았어요.

 

 

결과 사진 상으로 거뭇거뭇하게 보이는 부분이 주름이라고 해요. 3D형태로도 볼 수 있었어요. 주름이 많을수록 3D로 입체화 시켰을 때 굴곡이 더 심하다고 해요. 음~ 이 정도면 아직은 양호한 편인거죠? ^^

 

 

으흐흥. 내심 주름은 자신 있었다며… 별 다섯개에 당연하듯 고개를 끄덕 끄덕. 그럴만도 한 것이 숨37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에센스를 5개월 이상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이죠.

 

체험제품으로 유쓰 액티베이터 4종을 사용해 본 후, 마음에 들어 숨37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에센스 정품 50ml를 구매해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주름에 탁월한 제품이거든요. 사용할수록 완전 마음에 들고! +_+

 

 

최종 제 피부 분석 결과는 모공에 가장 취약하고 수분 부족 개선이 필요한 상태로 나왔어요.

 

수분 : 별 넷. 약간 부족.

모공 : 별 셋. 관리단계.

주름 : 별 다섯. 양호.

 

그리고 이 날, 체험 제품으로 무결점을 완성하는 6-STEP 의 한 단계인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더군요. +_+

 

 

약도 처방 받은 후, 어떻게 복용해야 하는지 안내를 받고 그 복용법에 맞춰 먹을 때 효과를 보듯이 아무리 좋은 화장품도 어떻게 사용하느냐가 중요하다고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직접 숨 시크릿에센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보여주셨어요.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해 준 후 손바닥에 500원 동전크기로 덜어 피부결을 따라 얼굴 전체를 감싸듯이 발라주고, 10초 이상 두들기며 흡수시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두드리기! 흡수시키기! 여기까지가 보통 피부라면, 난 좀 건성이 심한 편이다... 라면, 한번 흡수시킨 후, 다시 덜어 피부결을 따라 두드리듯 흡수시켜 줍니다. 텀을 두고 2번 발라주는 거죠.

 

오홋! 완전 흡수력 짱! 기존 에센스에 비해 흡수가 상당히 빠른편이에요. 흡수도 상당히 잘 되고요.

 

 

1분에 1개씩 판매된다는 숨 시크릿 에센스! 97%에 달하는 소비자 만족도, 총 판매 수량 100만개를 넘어선 인기 아이템, 숨 시크릿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 하나만으로 수분, 탄력, 피부결, 피부톤, 광채는 물론 얼굴 전체에 생기까지 부여한다고 하니 완전! 기대됩니다.

 

이 날, 숨37 시크릿 체험단으로 당첨되어 수령한 숨37 스킨세이버 에센셜 클렌징폼, 타임리스 워터젤 에센스, 숨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딥클렌징, 모공케어, 각질효과가 있는 스킨 세이버 에센셜 클리어 클로스입니다.

 

 

모공관리가 필요한 제게 '스킨 세이버 에센셜 클리어 클로스'는 정말 딱이더라고요. 예쁜 케이스에 담아 주셨어요.

 

 

요즘 매일 아침, 저녁으로 숨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를 부지런히 바르고 있어요.

 

 

자연의 생명력을 가득 담은 80여가지 식물의 자연 발효 성분이 피부에 적용해 피부 시스템을 건강하게 개선하고 해맑게 빛나는 처음 피부를 찾아주는 에센스 입니다. 80ml이고요. 40일을 기준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표시해 주고 있어 좋더라고요.

 

 

향이 거의 없어요. 그냥 순한 스킨 바르는 느낌으로 일반 에센스에 비해 묽은 편입니다. 워낙 산뜻한 타입이다 보니 토너를 바르는 것 같아요. 그래서 날씨가 더워져도 산뜻하게 사용하기 좋을 듯 해요. 색도 투명에 가깝고요. 거의 무색무취의 에센스로 보시면 될 듯 해요.

 

 

사용한 지 1주일이 지나 오늘 또 피부 테스트를 받으러 간답니다. 엄밀히 1주일을 가득 채워 딱딱 맞춰 바른게 아니라 아직은 두드러지는 변화는 못느끼고 있어요. 다만, 피부톤이 전보다 좋아졌다는 느낌은 드는데요. 결과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_+ 모공과 수분이 더 개선되었으면 좋겠네요. 다녀와서 또 공유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