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가 광고하는 비디랩(BDlab), 여름휴가 맞이 다이어트 도전!

 

 

"아까 그 여자 봤어?"
"어. 예쁘지? 몸매도 괜찮고 스타일도 괜찮아. 모델 같아."
"응. 우리도 빨리 예뻐지자! 다이어트하자!"

 

웬만한 남자보다 길거리 여자를 더 유심히 보는 친구들과 저는. 늘 한결같이 '다이어트 성공해서 더 예뻐지자'로 결론 짓곤 합니다. 요즘 TV광고를 보다 보니 유이가 그렇게 예뻐 보일 수가 없더군요.

 

 

정말 감탄이 나오는 몸매! +_+ 여름휴가를 맞아 바다로 떠나려면 몸매 관리가 필수인데요.

 

유이가 광고하는 비디랩(BDlab) 을 먹는다고 해서 -.- 유이와 똑같은 잘빠진 몸매가 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일단, 도전이라도 해 보자며 행복한 다이어트 프로그램 도전! -.-

 

 

영양밸런스와 칼로리를 고려한 다이어트 제품 세트인 'BDlab 1주일 프로그램'입니다.

 

 

1주일동안 하루에 두 끼를 대체할 수 있도록 설계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한국인영양섭취기준과 영양섭취실태를 바탕으로 설계되었는데요.

 

'BDlab 1주일 프로그램'의 구성품을 살펴보면 '몸이 가볍게 채워지는 곡물시리얼', '속이 든든한 곡물쉐이크믹스', '속이 든든한 녹차쉐이크믹스', '입이 즐거운 과일바'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리얼, 바, 쉐이크 등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돼 질리지 않고 다이어트를 꾸준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균형 있는 영양소 배분을 통해 끼니를 거르지 않고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고요.

 

 

직장생활을 하며 아침은 굶고 점심과 저녁을 폭식으로 이어가곤 했는데 'BDlab 1주일 프로그램'을 통해 아침은 '속이 든든한 곡물쉐이크믹스ㆍ녹차쉐이크믹스'로 간단하게 마시고, 공복감이 드는 저녁은 '몸이 가볍게 채워지는 곡물시리얼' 또는 '입이 즐거운 과일바'로 든든하게 영양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점심은 정상식사를 하고 말이죠. 채소 위주의 식단과 탄수화물 섭취는 낮춰서 식단을 짜니 더 효과적인 것 같아요. 300kcal 이내라면 기호에 맞는 간식도 섭취할 수 있어 좋아하는 음식을 먹으면서 행복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저의 5일간의 식단입니다. 점심은 주로 회사 내 구내 식당을 이용하거나 도시락을 싸서 해결했어요.

 

 

저녁으로 먹었던 '몸이 가볍게 채워지는 곡물시리얼'은 시리얼 한 봉(40g)을 그릇에 담아, 저지방우유 200ml를 부어 먹으면 딱!

 

 

  

'몸이 가볍게 채워지는 곡물시리얼'은 9가지 비타민, 3가지 무기질,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요. 거기다 국내산 쌀을 사용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내 정말 맛있어요. 맛있다고 하여 막 먹을 수 있는 우려가 있는데 -.-

 

 

한 끼 양의 기준을 넘지 않도록 40g 한 봉씩 포장되어 있어 좋아요.

 

 

 

아침으로 먹은 '속이 든든한 곡물쉐이크믹스ㆍ녹차쉐이크믹스'는 쉐이크믹스 한 봉(40g)을 저지방우유 200ml와 섞어 먹으면 되는데요. 8가지 비타민, 3가지 무기질,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뿐 아니라 치커리 식이섬유를 함유해 영양밸런스를 맞췄습니다.

 

 

녹차쉐이크믹스에는 국내산 보성녹차를, 곡물쉐이크믹스에는 보리, 현미, 맵쌀, 옥수수, 누룽지를 더해 더욱 고소해요. 8회 분량으로 1회에 135~140kcal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입이 즐거운 과일바'는 한 끼 식사 대체 시 저지방우유 200ml와 같이 먹으면 되는데요.

 

 

8가지 비타민, 3가지 무기질, 피쉬콜라겐이 함유돼 있습니다. 6회 분량으로 1회에 140kcal를 섭취할 수 있어요.  

 

 

 

비디랩을 먹을 때마다 맛있는 냄새가 나는지 가까이 다가오는 우리 집 강아지.

 

비디랩(BDlab)은 영양밸런스와 칼로리를 고려해 과학적으로 설계한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키워주는 뷰티&다이어트 푸드입니다. '뷰티'와 '건강'을 한 번에 잡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요즘 한참 새벽 수영에 열을 올리고 있는 터라, 이 와중에 식사 대용으로 비디랩(BDlab)을 먹고 있습니다. 실제 맛보고 활동해 보니 원푸드다이어트나, 무작정 굶기 식의 다이어트보다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아침엔 쉽고 빠르게 쉐이크믹스로 한 컵 마시고, 배고프기 쉬운 저녁은 곡물시리얼, 과일바, 곡물 쿠키로 든든하게! 사이즈가 작아 핸드백에 넣고 다니기 좋죠. 과일, 견과, 요거트 등 다른 것과 함께 먹기도 딱이고요.

 

새벽 5시 20분에 일어나 새벽수영을 운동으로 꾸준히 하면서 비디랩으로 일주일간 다이어트 했더니, 몸도 마음도 가벼워지는 느낌이 들어요. 접영과 배영이 열량 소모가 많아 +_+ 다이어트에 최고봉인 듯 합니다.

 

비디랩(BDlab) 1주일 프로그램 소비자가격은 2만2200원인데 마트에 가니 가격이 좀 더 저렴하더라고요. +_+

 

 

바다로 떠나기 전에 빡세게 달려볼까- 라며 더 구매했어요. 으흣. 일단, 맛있으니 작심삼일로 그치지 않고 꾸준히 이용할 수 있는 것 같네요.

 

 

비디랩(BDlab)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으로 고고!

 

 

비디랩 홈페이지: http://www.qonebdlab.co.kr/

비디랩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qonebdlab

 

 

이 글은 해당 브랜드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