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Get it Beauty(겟잇뷰티) 화이트데이 특집 뷰티조작단 촬영 현장을 다녀오다 [겟잇뷰티 2013/유진/정민/황민영]

Get it Beauty(겟잇뷰티) 화이트데이 특집 뷰티조작단 촬영 현장을 다녀오다 [겟잇뷰티 2013/유진/정민/황민영]

· 댓글개 · 버섯공주

겟잇뷰티 화이트데이 특집 뷰티조작단 촬영 현장을 다녀오다

여기는! Get it Beauty(겟잇뷰티) 2013 촬영현장! 2013년 Get it Beauty(겟잇뷰티) CJ E&M 가양동 스튜디오 첫 촬영현장에 다녀왔습니다.

 

 

겟잇뷰티는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은 여동생과 즐겨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처음엔 예쁜 유진이 나와서 호기심에 봤다가 그 이후론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 팬이 된 것 같아요.

 

 

이 날 촬영분은 화이트데이 특집 "뷰티조작단"

 

 

스튜디오가 참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백스테이지가 궁금해져 뒤로 가보니... 촬영을 준비하고 있는 베러걸즈를 볼 수 있었어요. 다들 늘씬늘씬! 예뻐요! +_+ 베러걸즈도 아무나 되는게 아닐 것 같다는 추측을 해 보며...

 

 

겟잇뷰티 본격 방송 녹화가 들어가기 전, 사전 투표가 있었어요. 변화가 시급한 베러가이즈를 투표하라!

 

 

보면서 '아, 정말 이 분은 변화가 시급하긴 하겠구나!' 싶은... ㅡ.ㅡ 쿨럭; 장발은 좀... 좀... 좀...

 

 

자, 그리고 아무래도 겟잇뷰티하면 유진 + 정민 + 황민영, 3명의 MC를 빼놓고는 이야기 할 수 없죠.

 

 

샤랄라 블라우스를 입고 등장한 유진, 늘씬한 키에 푸른빛의 블라우스가 너무 잘 어울리는 정민! 유진 예쁜거야 두 말 할 필요 없고! +_+ 유진 실물에 입이 쩍! 벌어질 뿐이고.

 

웃을 때 너무 이쁘지 않아요? 웃을 때의 모습이 정말 사랑스럽다는! 거기다 정민은 절로 다이어트 욕구 불러 일으키는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두 사람 모두 예쁜 외모의 소유자임에도 불구하고 너무나도 털털하고 쿨한 모습을 많이 보여줘 놀랬습니다.

 

 

특히, 정민은 편안하게 베러걸즈와 함께 뷰티 이야기도 나누는가 하면 편하게 어울려 사진 촬영도 함께 하는 모습을 보고 더 호감이 가더군요.

 

늘 방송으로만 봤던 백스테이지도 가봤는데요.

 

 

 

오오! 수많은 화장품이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듭니다. +_+

 

 

스페셜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GET IT BEAUTY 뷰티조작 3발이 공개되었습니다. 나를 예뻐 보이게 하는 화장발, 헤어발, 조명발이 그 3발이라는!!!

 

 

고백을 부르는 화장비법부터 굴욕을 피하는 헤어스타일링법, 그리고 BEST OF BEST 뷰티 조명 핫 스팟까지! 행복한 화이트데이를 위한 뷰티솔루션을 알려주었어요.

 

외로운 솔로들이라면 주목해야 할 뷰티 3발 작전!

 

 

그래서 이 날, 자리에 함께한 베러걸스, 베러가이즈가 모두 솔로였다는! +_+

 

화이트데이 인기걸이 되기 위한 메이크업, 겟잇뷰티 발뺌 메이크업

 

베러걸즈 한 명이 무대 앞으로 올라왔는데요. 너무나 수수한 인상;;; 음... 화장을 한 듯 안한 듯... 그런데 이 베러걸즈가 나중엔 정말 화이트데이 인기녀가 될법한 모습으로 등장한답니다. 잠시 뒤에 만나기로 하고 백스테이지로 보내고요~~~

 

 

남자들이 봤을 때는 화장을 안한 것 같지만 사실 할 거 다 한 발뺌메이크업! 야외 데이트 자연광에서도 예뻐 보일 수 있는 자체 발광 메이크업을 소개해 주셨어요. 정말 주옥같은 정보! +_+


 

초코브라운 젤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최대한 길게 빼주고 다크브라운 펜슬로 언더라인을 그려주며 눈꼬리 부분과 만나며 라인감을 더욱 길게 그라데이션해 줍니다. BB크림으로 입술의 붉은기를 없애고 누드피치계열의 립스틱이나 글로스를 사용합니다.

 

 

블러셔는 어려보이는 느낌을 살리기 위해 파스텔 계열의 핑크 컬러로 화사한 느낌을! ^^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겟잇뷰티에서 확인하세요!

 

여자들의 호감을 부르는 남자 헤어스타일링, 헤어발

 

여자들에게 중요한 게 화장발이라면 남자들에게 중요한 건 바로 헤어발! 남자의 인상을 좌우하는 것이 바로 헤어발이죠.  투표 결과에 따라 선정된 2명의 베러가이즈.

 

 

헤어 디자이너 민영일 선생님과 함께 뷰티조작을 알아봤습니다.

 

 

좌우로 헤어드라이기를 이동시키면서 모발을 말려 자연스럽게 볼륨을 살려 주는 게 포인트. 롤빗을 사용해 드라이로 앞머리 컬을 가볍게 잡아줍니다. 앞머리 드라이 후 방향을 잡아 눈썹 라인에 맞춰 머리카락을 두 가닥 정도 나누어줍니다.

 

 

손쉬운 드라이로 마성의 우수남 스타일 완성! 이 외에도 큐트가이를 만드는 컬 내린 머리와 스페셜 데이를 위한 올린 머리 소개도 있었어요. 개인적으론 드라이를 이용해 스타일링한 헤어스타일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남자친구에게도 알려주고 싶더라고요.

 

나의 외모를 업 시켜주는 베스트 조명 스팟

 

남자와 함께 절대 가지 말아야 할 워스트 조명 스팟으로 편의점, 서점, 대망의 1위 엘리베이터 조명이 선정되었습니다. 특히 없었던 주름까지 만들어주는 엘리베이터 최악의 조명 ㅠ_ㅠ 어쩔;

 

반대로 베스트 조명 스팟으로는 셀카 찍으면 대박인 -.- 셀카의 성지, 화장실이 3위로 선정되었습니다. 2위는 카페, 1위는! 놀이공원 회전목마였는데요.

 

하얀 바닥과 천장, 거울이 반사판이 되어 얼굴이 더욱 블링블링해 보인다고 합니다. 음. 연애 초기 혹은 밀당 단계에 놀이공원 회전목마는 필수 코스로 넣어야 될 것 같은데요? ^^

 

그리고 겟잇뷰티의 가장 핫한 코너! 블라인드 테스트!

 

 

뮤지컬 배우들이 선택한 최고의 립&아이 리무버는? 두둥! 이목구비를 강조하기 위한 강렬한 색조나 흐르는 땀에도 굳건한 무대화장이 중요한 뮤지컬 배우들의 냉정한 평가로 선택된 제품이라면 정말 괜찮을 것 같죠?

 

 

그 결과는? 발효워터층과 곡물오일츠으로 나뉘어진 아리따움 리무버가 높은 점수를 받았더라고요.

 

 

백스테이지로 가 있다가 마지막에 등장한 베러걸즈. 사실, 보고 못알아봤... +_+

 

 

너무 예쁜거에요! 대박! +_+ 변신 과정은 겟잇뷰티 2화 '화이트데이 특집 뷰티조작단' 에서 확인하세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