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 타임 에너지 기초라인, 피부에 순한 느낌이 마음에 들어

숨37 타임 에너지 기초라인, 피부에 순한 느낌이 마음에 들어[숨 타임 에너지 후기/기초화장품 추천]

제가 사랑하는 뷰티 브랜드 중 하나. 숨37도.

 

 

오늘은 LG생활건강 숨 37도 타임 에너지 라인을 소개할까 합니다.

  

 

피부가 건조한데다 민감한 편이다 보니 하루하루 세안에도 신경을 쓰게 되고 기초 화장품에도 신경을 쓰는 편인데요. 요즘 같은 겨울철이면 피부가 더 쉽게 거칠어지는지라 피부 컨디션에 더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쿨럭; 그 와중에 만난 숨 37도 타임 에너지 라인은 완전 마음에 들 뿐이고!

 

흐트러졌던 피부 리듬을 정상화시켜 매끈한 어린 피부로 피부 컨디션을 초기화시켜주는 숨37 타임에너지 라인입니다. 전 기프트세트로 만나보았는데요. 2주일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양인 것 같아요.

 

 

▣ 구성 및 가격 (정품 기준)
+ 숨37 타임 에너지 스킨 리셋팅 리파이닝 토너 160ml / 4만원
+ 숨37 타임 에너지 스킨 리셋팅 소프트닝 에멀전 130ml / 4만 4천원
+ 숨37 타임 에너지 스킨 리셋팅 리페어링 세럼 60ml / 6만 5천원
+ 숨37 타임 에너지 스킨 리셋팅 모이스트 퍼밍 크림 70ml / 7만원

 

숨 37도의 타임 에너지는 발효원료를 사용해 피부기초를 단단하게 다져주어 타고난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자연발효 화장품입니다. (민감성 피부인 제가 좋아라 하는 가장 큰 이유!)

 

숨 타임 에너지 라인은 3년 여간의 유기농 허브 발효 연구를 통해 로즈힙, 타임, 로즈마리, 세이지, 라벤더, 포도 등 6가지 유기농 허브식물을 발효시킨 '오닉스' 성분을 주요성분으로 하고 있습니다. 유기농 허브 발효 성분인 '오닉스' 는 피부 자극을 줄이고, 피부 리듬 교란을 억제해 주어 건강하고 활기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탁월한 발효성분이라고 해요.

 

노화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 [타임 에너지 스킨 리셋팅 리파이닝 토너]

 

피부 리듬을 되살려 스킨 라셋을 실현하는 기초 라인. 정제된 자연발효 성분과 식물추출물이 노화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어주는 스킨입니다.

 

 

세안 후 적당량을 화장솜에 적셔 얼굴 전체에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펴 바르고 살짝 두드리며 흡수시킵니다. 숨37 타임 에너지 스킨 리셋은 상큼한 향이 인상적입니다. 향 때문인지 솜으로 닦아 내었을 때 시원하고 개운한 느낌이 들었어요.

 

 

촉촉 매끈 피부로 리셋! [타임 에너지 스킨 리셋팅 소프트닝 에멀전]

 

리셋을 실현하는 기초 라인 탄생. 정제된 자연발효 성분과 식물추출물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의 에멀전입니다.

 

 

세럼(에센스) 사용 후 적당량을 취해 피부 결을 따라 고루 발라준 다음 손바닥으로 지그시 눌러 흡수시킵니다. 수분감은 많지만, 유분기는 덜한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지성인 피부에도 잘 맞을 것 같네요.

 

흡수력이 짱! [타임 에너지 스킨 리세팅 리페어링 세럼]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개선시켜 주는 세럼입니다.

 

 

소량으로도 넓게 도포가 되어 굳이 많은 양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더라고요. 흡수가 아주 빠른 편입니다. 보통 다른 에센스의 경우, 사진 촬영을 하는 동안엔 손등에 겉돈다고 해야 할지, 손등 위로 그 흔적을 확연하게 볼 수 있는데요. 

 

 

숨의 타임 에너지 스킨 리세팅 리페어링 세럼은 금새 흡수되어 피부에 겉돌지 않았습니다. 흡수력이 짱! +_+ 

 

촉촉의 진수! [타임 에너지 스킨 리세팅 모이스트 퍼밍 크림]

 

정제된 자연발효 성분과 식물추출물이 피부의 기초를 탄탄하게 다져주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크림입니다.

 

 

끈적거리는 크림을 좋아하지 않는데, 이 크림은 부드러운 제형으로 되어 있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바르면 촉촉함이 오래도록 유지되어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자고 일어난 다음날 아침 피부가 쨍쨍! +_+

 

 

어느덧 2012년의 해가 저물고 2013년 새해를 맞았습니다.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리셋! 2013년엔 한 살이 더 먹더라도 더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를 갖고 싶어지네요. 타임에너지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제 피부도 좀 더 어려질까요? 하핫;

 

 

한효주의 외모는 따라가기 힘들어도 ㅠ_ㅠ 피부만큼은 따라갈 자신감이 묘하게 생긴다는. (응?)

 

여기서 잠깐! 나만의 피부 리셋 비법!

 

대학교에 막 입학했을 때 피부와 지금의 피부를 비교해 보면 20대 초반의 피부보다 지금의 피부가 더 좋아보이기도 합니다. 그럴만도 한 것이 사춘기 때 여드름을 비롯한 각종 스트레스로 피부에 트러블이 많아 붉은기가 무척 심했기 때문인데요. 

 

 

인정하기 싫지만, 그새 나이는 더 들어 주름은 늘었을지언정, 피부는 더 좋아졌습니다. 왼쪽에 있는 사진이 음. 약 3년 전? 오른쪽에 있는 사진이 최근 사진이고요.

 

개인적으로 피부 관리 비결을 꼽으라면 무조건 첫 번째는 '수분 공급'입니다. 자기 전에 수분 크림도 꼭 바르고 자고, 요즘 같은 겨울철에도 미스트를 항상 소지하고 다니며 수시로 뿌립니다. 평소 물만 더 자주 마셔도 피부가 더 좋아질텐데 말이죠;;;

 

2013년 한해는 수분의 해로... (제 마음대로) 정했습니다. 하루에 꼭 8잔 이상은 마시리라- 다짐하면서 말이죠. ^^;

 

올 한 해는 이전보다 더 예쁘고 고운, 환한 피부로 거듭났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