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클렌징만 잘해도 피부는 반짝! 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 오일 사용기[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 오일/클렌징오일 추천]

클렌징만 잘해도 피부는 반짝! 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 오일 사용기[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 오일/클렌징오일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클렌징만 잘해도 피부는 반짝! 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 오일 사용기[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 오일/클렌징오일 추천]

뉴트로지나 딥 클린 클렌징 오일 200ml Neutrogena Deep Clean Cleansing Oil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 평소에 사용하던 기초제품을 바꾸고 높은 가격의 영양 크림이나 보습 크림에 신경을 쏟곤 하지만 사실, 클렌징만 잘해도 피부는 건강하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 클렌징에 얼마나 신경을 쓰고 계신가요?

 

클렌징 크림, 클렌징 티슈, 폼 클렌징, 클렌징 오일 등 다양한 클렌징 제품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클렌징 오일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화장이 짙을 경우엔 클렌징 오일 사용 후, 폼 클렌징으로 이중세안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저처럼 건성피부이거나 피부트러블이 잦은 편이라면 더욱 순한 클렌징 오일을 추천하고 싶어요.

 

 

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 오일을 사용해 보았는데요. 여러모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200ml의 넉넉한 용량임에도 불구하고 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 오일 가격 CJ몰에선 만원 정도로 상당히 저렴한 편에 속하더라구요.

 

1. 상쾌한 오일 클렌저
모공 속 노폐물부터 피부 각질까지 말끔하게 클렌징 해주어
세안 후 산뜻한 피부 경험을 선사합니다.

2.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일상 메이크업은 물론 워터 프루프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줍니다.

3.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클렌징 오일
함유된 그린티와 로즈마리 성분이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줍니다.

 

뉴트로지나 전속 모델 스테파니 리가 온 스타일 '겟잇뷰티'의 셀프 코너에서 '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 오일'을 활용해 한 시간 공들인 패션쇼 메이크업도 2분안에 꼼꼼히 지우는 클렌징 노하우를 선보여 눈 여겨 봤습니다.

 

뉴트로지나 딥 클린 클렌징 오일 200ml

 

별도의 립앤아이 리무버 없이, 진한 풀메이크업이 말끔하게 지워지는 과정이 인상적이었어요. 강렬한 푸른 빛의 아이 메이크업과 마스카라, 파운데이션, 붉은 립스틱이 클렌징 오일로 한번에 닦여나가는 과정이 흥미로웠어요. +_+ 

 

 

저도 온 스타일 '겟잇뷰티'의 셀프 코너에서 본 것처럼 클렌징 전, 손을 청결하게 하기 위해 손과 손톱을 깨끗하게 닦고 본격 클렌징 돌입!

 

전 2회 정도 펌핑해서 사용하는 편입니다. 2회만 펌핑해도 얼굴 전체를 다 덮고도 충분한 양이더라고요. 1회~ 2회 정도 사이로 펌핑해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자자, 문질문질. 오일의 유화를 꼼꼼하게 하기 위해 물을 묻혀 오일이 하얘질 때까지 골고루 롤링해 줘야 합니다. 물을 더 묻혀 롤링할 수록 더 뽀얗게 올라오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보통 클렌징을 할 땐 롤링하면서 피부가 건조해진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데, 역시, 오일 제품이어서 그런지 건조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뉴트로지나 전속 모델 스테파니 리는 진한 아이메이크업도 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 오일을 이용해 단번에 지워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전 아이리무버로 먼저 아이메이크업을 가볍게 녹여내듯 지워낸 뒤, 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 오일을 이용해 깨끗하게 지워내었습니다. (굳이 클렌징 오일 하나로 무리하게 모든 메이크업을 지우려 하기 보다는, 아이메이크업을 지울 땐 전용 아이리무버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어요)

 

 

좌측이 전, 우측이 후인데요.

메이크업 잔여물을 벗겨내고 나니 피부톤이 한결 밝아졌죠?

 

뉴트로지나 딥 클린 클렌징 오일 200ml

 

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 오일은 기존의 무거운 타입의 오일과는 달리 끈적이지 않고 가벼운 타입의 클렌징 오일로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지울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특히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깔끔하게 닦아 주는 느낌이 들어 개운하기도 했어요. 

 

연말에는 송년 파티, 회식 등 다양한 파티가 즐비해 짙은 아이라이너와 립스틱 등 평소에 하지 않았던 짙은 메이크업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죠? 더욱이 음주 후 늦게 귀가해 메이크업을 한 뒤 씻지 않고 잠들면, 다음날 아침 피부는 극도로 까칠해지고 트러블이 생길 수 밖에 없는데요.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메이크업만큼 클렌징에도 많은 시간을 할애해 주는 센스! 

 

^^ 우리의 피부는 소중하니까요! (뭐래)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