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강력한 주름개선 고기능 자연발효 화장품, 유쓰 액티베이터 4종 사용기[숨37도/안티에이징/주름개선화장품추천]

강력한 주름개선 고기능 자연발효 화장품, 유쓰 액티베이터 4종 사용기[숨37도/안티에이징/주름개선화장품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강력한 주름개선 고기능 자연발효 화장품, 유쓰 액티베이터 4종 사용기

숨37˚ 유쓰 액티베이터 스페셜 4종 - 에센스/크림/아이크림/스팟

 

숨 37은 주름개선에 탁월한 신성분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안티에이징을 실현한 프리미엄 자연발효 화장품 '숨37 유쓰 액티베이터 4종(Youth Activator)'을 출시했습니다.

 

 

숨37 유쓰 액티베이터 라인은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스팟 제품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전 숨(SUM) 뷰티시크리터5기로 숨37 유쓰 액티베이터 4종 체험키트를 체험해 볼 수 있었어요.

 

 

짠~ 오늘 소개해 드릴 주인공, 숨37유쓰 액티베이터 스페셜 4종 체험키트입니다. 짙은 남색의 깔끔한 체험키트. 체험키트인데도 너무 고급스러워 보이는데요?

 

 

유쓰 액티베이터 4종 스페셜 키트는 에센스(5ml), 크림(10ml), 아이크림(6ml), 스팟(6ml)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용순서를 보니, 에센스 → 스팟 → 아이크림 → 크림 순이네요.

 

 

30대가 되면서 눈가나 팔자주름, 이마주름 등 주름에 부쩍 신경을 쓰고 있는데, (이제 본격적인 주름에 신경 써야 할 나이 ㅠ_ㅠ) 요 라인이 주름에 특화된 주름 집중 안티에이징 라인이랍니다. 숙면을 취한 듯 피부에 힘과 탄력을 선사한다고 하니 기대가 큽니다.

 

숨37 ˚ 가 지난 2년간 보건복지부가 선정한 국책과제인 '주름이 많은 여성들의 피부 특징' 에 대한 연구를 위해 40-50대 여성을 대상으로 약 3만개의 유전자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피부에는 힘, 밀도, 탄성을 무너뜨리는 '주름 악성코드(SNP)'가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주름 악성코드' 란 피부에 주름을 만들고 탄력저하를 유발하는 물질로, 피부의 DNA를 변형시켜 피부의 힘과 밀도, 탄력 등을 급격하게 저하시켜 여성의 피부노화를 만드는 원인이 된다고 해요. 악! 제게도 주름악성코드가 생기겠죠? (이미 생겼을 지도…)

 

 

'숨37 유쓰 액티베이터' 라인은 이러한 악성코드와 주름과의 연관성에 착안해 새로운 발효성분 'BS300TM'과 '발효유향추출물'을 담아 주름에 특화 시킨 자연발효 안티에이징 제입니다.

 

발효성분 'BS300TM'은 콜라겐 분해를 억제하고 합성을 도와주는 신성분으로 식약청으로부터 업계 처음 새로운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인정을 받기도 했어요. 또한 '발효유향추출물'은 인도에 서식하는 보스웰리아 나무의 수지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BS300TM'과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숨37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에센스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에센스'는 피부에 보습인자를 층층이 쌓아 올려 외부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방어해준다고 합니다.

  

 

전 세안 후, 스킨 사용 후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에센스를 2번 정도 펌핑하여 가볍게 두드리며 흡수시켜 주었어요.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에센스는 옅은 아이보리 색상을 띄고 있습니다. 투명에 가까운 불투명한 아이보리 색상인데요. 약간의 점성을 띄고 있지만, 그래도 금새 주르륵 흘러 내리는데다 흡수력도 좋아 바로 피부에 흡수되기 때문에 펌핑하자 마자 얼굴에 발라 주는게 좋겠더라고요.

 

 

약간의 오일감이 느껴지기도 하지만, 바르고 나면 끈적이지 않아서 좋네요. 그리고 숨37 유쓰 액티베이터 라인의 전 제품이 공통적으로 향이 진하지 않아요. 

 

은은한 향으로 잠들기 전에 바르기 딱인 것 같아요. 괜히 숙면라인이 아닌가 봅니다.

 

숨37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스팟

 

에센스를 바르고 난 후, 스팟을 발랐습니다. 가장 고민이 되는 주름 ㅠ_ㅠ 제가 숨기고 싶은 주름부위에 두들겨 흡수시켰어요. 눈가, 입가, 이마! 특히, 팔자주름은 가장 고민되는 부위 ㅠ_ㅠ

 

 

어느 정도의 양을 손에 짜 보았는데요. 에센스는 묽은 편이었다면 숨37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스팟은 무척 쫀쫀합니다. 피부에 좋은 영양이 가득 담긴 영양크림을 바르는 기분이 들기도 했어요.

 

 

계속적으로 팔자주름 부위에 신경써서 바르고 있는데, 느낌 상 그런 건지 차오르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 이렇게 꾸준히 관리를 하다 보면 주름 관리, 안될래야 안될 수가 없겠는데요?

 

숨37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아이크림

 

친구들이 다크서클 고민할 때, 다크서클이 뭐냐고 묻곤 했는데, 이제 다크서클은 물론이거니와 -_-; 눈가 주름 때문에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숨37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아이크림'입니다.

 

 

대부분의 아이크림이 그러하듯 좀 무거운 편이어서 자칫 많이 바를 경우, 되려 눈가 주름을 유발하곤 합니다.

 

 

그래서 꼭! 적은 양으로 꼼꼼하게 바르려고 노력합니다.

 

 

숨37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아이크림'은 무겁지 않아서 좋네요. 부드럽게 잘 발리는데다, 약간 끈적임은 있으나 기분 나쁜 끈적임은 없어요.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은 주름이 개선되어 보이진 않아요. 그래도 뭔가 느낌이 차오른듯한 기분! +_+

 

나날이 더 좋아지겠죠? 기대기대!

 

숨37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크림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시리즈 중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크림이예요.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크림'은 피부를 탄탄하고 견고한 피부로 관리해주고 피부 밀도를 촘촘히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개인적으로 여러 종류의 크림을 써 봤지만, 써 본 크림 중 가장 쫀쫀한 크림이라 소개할 수 있을 듯 해요. 꿀이나 진액을 압축해 놓은 것 마냥, 영양크림 중에서도 최강크림을 접하는 느낌이었어요. 스팟과 아이크림 못지 않게 쫀쫀합니다.

 

요즘 잠들기 전, 세안 후 다른 건 잊어도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크림'을 바르는 것은 놓치지 않으려고 해요.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크림'은 요즘 들어 피부에 힘이 없는 제게 딱인 것 같아요. 잠들기 전, 요 크림을 바르고 잠들고 일어나니 피부가 무척 촉촉해 보이고 짱짱해진 느낌이더라고요.

 

 

잠을 자지 않아도 숙면을 취한 듯한 효과라고 하더니, 정말 숙면을 취한 듯 피부가 탄력있고 팽팽해 보였어요. 그래서인지 아침 일찍, 출근 준비로 화장을 하는데도 화장이 잘 먹더라고요.

 

숨 37의 숙면라인, 그 중에서도 전 숨37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크림과 숨37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스팟을 강력 추천합니다. (물론, 같은 숙면라인의 에센스, 스킨, 아이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더 효과가 극대화 되겠죠?) 100명을 대상으로 한 임상실험결과에서는 제가 꼽은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크림과 더불어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에센스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히 높네요.

 

 

유쓰 액티베이터 라인, 요즘처럼 바람이 많이 불고 건조한 날씨에 딱인 제품인 것 같아요. ^^ 

 

용량 및 가격: (모두 주름개선 기능성)

- 숨37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에센스: 50ml / 140,000원

- 숨37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크림: 50nl / 140,000원

- 숨37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아이크림: 20ml / 115,000원

- 숨37 유쓰 액티베이터 리차징 스팟: 30nl / 120,000원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