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피부에도 요요현상이 있다? 피부항상성을 지켜주는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 2주 사용기

피부에도 요요현상이 있다? 피부항상성을 지켜주는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 2주 사용기

· 댓글개 · 버섯공주

 

다나한 요요에센스라 불리는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를 아시나요? 피부 항상성을 지켜주어 요요없이 늘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고품격 한방화장품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입니다.

 

 

요즘 한참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 TV CF로 한지민씨의 예쁜 얼굴이 나오죠. 개인적으로 한지민씨의 동안 얼굴 너무 부럽습니다. +_+

 

사실 '요요'하면 다이어트 '요요현상'이 떠오르는데요. 피부에도 요요현상이 있다? 음. 조금은 생소하네요. 다이어트를 하다가도 요요현상이 오면 이전보다 더 급격하게 살이 찌게 되는데요. ㅡ.ㅡ 헙. 피부에도 요요현상이 있다 함은;;; 피부가 좋아지는 듯 하다가도 관리를 소홀히 하면 금새 나빠지겠군요.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는 이처럼 좋아진 듯 하다가 조금만 관리를 소홀히 해도 나빠지는 피부 현상을 '피부요요'로 보고 이를 근본부터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두고 개발된 화장품이에요.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는 피부 항상성을 조율하여 본연의 피부가 좋아지도록 관리해 줌으로서 피부요요 없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합니다.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 정품이 50ml(68,000원)인데요.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 12ml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 2주 정도 사용해 보았습니다. 물론, 지금도 사용하고 있고요.

 

 

비록 12ml이지만, 너무 좋아라 하고 있다는! +_+ 한지민에센스로 불리는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는 피부속 깊이 영양과 탄력을 선사하여 피부의 대사 능력을 길러주는 기름개선 기능성 에센스입니다.

 

 

자연의 원리에 따르며 얻은 지혜로 피부 스스로의 자생 능력을 도와 아름다움을 가꿀수 있도록 만들어진 화장품이라고 하니 호기심과 함께 어떤 효과가 있을까 빨리 써보고 싶고 기다려 지는 에센스였어요.

 

사용할때만 잠깐 좋아지다가 다시 피부가 늘어진 안좋은 상태로 되돌아가지 않도록....

 

 

한방 에센스이지만, 은은한 향이 마음에 듭니다.

 

 

거기다 100% 국내산 한방원료를 사용하고 있어 믿고 사용이 가능해요. '피부요요'를 관리하기 위한 다나한의 처방으로는 먼저 피부의 막힌 담을 풀어주는 비움 처방 '해담단'과 피부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채움 처방 '보비탕가감방', 그리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처방 '효소처리 홍삼 사포닌'이 포함되어 있어요.

 

 

피부의 막힌 담을 풀어주는 비움 성분 - 해담단
 
피부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채움 성분 - 보비탕가감방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 - 효소처리 홍삼 사포닌

 

 ▣ 제품소개 :
힘없고 늘어진 피부층 사이사이 영양을 채워 탄력있고 견고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고농축 한방 에센스 입니다.

매끄럽고 윤기가 도는 농축된 제형의 에센스로 보비탕가감방이 피부에 깊이 있는 영양과 탄력을 선사하며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견고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는 한방 에센스 입니다.

효능.효과 : 피부 주름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제가 2주 가량 사용한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 12ml는 튜브타입이었고요.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 정품은 펌핑타입입니다. 매끄럽고 윤기가 도는 농축된 제형의 에센스입니다. 마치 꿀을 바른 듯 쫀쫀한 감이 있었어요. 이런데도 피부에 닿는 순간 확 스며드니 신기할 정도입니다.

 

 

 

 

평소 화장을 하고 클렌징을 하고 나면 꼭 솜에 토너를 묻혀 잔여물을 피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밀어내듯 닦아 냅니다.

 

 

이렇게 토너를 사용한 후,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를 바르고 로션 순으로 2주 가량 사용해 봤는데요. 개인적으로 피부가 엄… -_-; 크림을 바르면 잘 받아 들이지 못하고 겉을 맴도는 타입이에요. 아무리 좋은 영양크림이나 수분크림을 발라줘도 피부에 흡수되어야 되는데 겉돌기만하니... 그 효과를 기대하기가 어렵더라고요. ㅠ_ㅠ

 

그런데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는 기존 에센스와 다르게 바르자 마자 쏙 흡수되어서 좀 당황했습니다. 피부가 너무 잘 먹어요. 쿨럭; 피부야, 좀 고팠니? 헙;;;

 

바로 아래 사진은 토너만 바른 상태입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은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 사용후에요.

 

위의 사진과 아래 사진을 비교해 보면 피부 보습과 피부결의 반짝임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가 상당히 쫀쫀한 편이다 보니 피부에 바르고 난 이후로도 그 찐득찐득함이 남아 있을까봐 걱정했는데요. 흡수되고 나서도 번들거림이 심할거라 생각했고요. 그런데 흡수된 후에도 번들거림이 없어 너무 좋았습니다.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에는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의 핵심인 바로 효소처리홍삼 사포닌이 들어간답니다. 홍삼 사포닌 성분은 콜라겐 합성을 증가시켜 주름생성의 원인을 억제하고 피부를 탄력있게 만들어 줍니다. 먹어도 좋은 홍삼, 피부에 발라도 더욱 좋은 홍삼. 하핫.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 2주 사용기

 

2주일 가량 사용한 후, 전후의 차이를 사진으로 비교해 봤는데요.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이전 사진을 보면 피부가 당긴다고 해야 할까요. 일정한 방향으로 피부결(피부주름)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대각선 방향으로 말이죠. 그런데 이후 사진을 보면 좀 더 촉촉하고 피부가 메워진 듯 빛이 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향 ★★★★☆ / 끈적임 ★★★★☆  /수분감★★★★☆ / 유분감★★☆☆☆

 

피부 윤기는 자세히 보지 않아도 단번에 알아보겠더라고요. 피부주름은 좀 더 자세히 살펴봐야 알아볼 수 있는 정도였고요. 실제 본연진 사용 후 임상결과로도 피부 윤기와 피부 주름 개선에 많은 변화가 있었어요.

 

 

이제 2주 가량 사용했으니 앞으로 좀 더 사용하다 보면 더 눈에 띄게 피부 변화가 보이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어요. 저의 주름도 쫙~ 잡아줄것 같은 느낌이 ^^

 

어머니가 자꾸 탐내하셔서 -_-;; 하나 더 장만해야 될 것 같기도... ㅠ_ㅠ

 

www.danahan.co.kr

 

다나한 홈페이지를 둘러 보다 보니 아래와 같은 마사지법을 발견했어요.

 

 

따라 하다 보면 +_+ 저도 동안 피부 가질 수 있는건가요?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에 대한 정보는 다나한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덧)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 이벤트 기간인가 봅니다. 9월 28일까지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네요. 뷰티크레딧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 업체에서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