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야근과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당신, 동안피부를 원한다면 피부 피로 해소는 필수! 비오템, 항산화 케어 '스킨어제틱'라인 3종 출시 [안티에이징 화장품/항산화 에센스/수퍼푸드]

야근과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당신, 동안피부를 원한다면 피부 피로 해소는 필수! 비오템, 항산화 케어 '스킨어제틱'라인 3종 출시 [안티에이징 화장품/항산화 에센스/수퍼푸드]

· 댓글개 · 버섯공주

야근과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당신, 동안피부를 원한다면 피부 피로 해소는 필수! 비오템, 항산화 케어 '스킨어제틱'라인 3종 출시 [안티에이징 화장품/항산화 에센스/수퍼푸드]

건강한 몸을 위한 10대 수퍼푸드, 이젠 바른다?!

 

개인적으로 건강에 신경 쓰기 위해 음식을 많이 가려 먹고 있는 요즘입니다.

 

특히, 방울토마토는 씻어서 바로 먹으면 되기 때문에 간편해서 즐겨 먹고 있어요. 큰 토마토는 아침대용으로 두유와 함께 갈아 마시고 있고요. 토마토는 영양뿐 아니라 라이코펜, 베타카로틴 등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토마토의 이 빨간색인 '라이코펜'이라는 성분이 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 산소를 배출시키며 각종 암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다고 해요.

위암 초기 전 단계인 제게는 꼭 필요한 건강식품이죠.

 

 

몸에 좋다는 건 가급적 잘 챙겨 먹으려고 하고 인스턴트 음식은 자제하려고 하고 있어요. 데이트를 할 때면 남자친구가 저보다 되려 더 걱정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좋아라하는 라면과는 아주 먼 사이가 될 것 같습니다. -.- 안녕~ 라면~

 

 

그리고 슈퍼푸드를 꼽는 각종 차트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브로콜리! 브로콜리 두 세송이면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을 정도라고 하죠. 레몬의 2배, 감자의 7배에 해당한다고 해요.

 

요즘 부쩍 식습관을 바꾸고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으려는 건 예상보다 나쁜 건강검진 결과가 그 첫번째 이유이기도 하지만 요즘 들어 부쩍 피부가 푸석푸석해 진 것 같아 과일과 야채류를 많이 먹으려고 하고 있답니다.

 

 

특히, 항산화에 좋다는 10대 수퍼푸드 위주로 말이죠.

 

으흐흐. 이전에도 소개드린 바 있지만 10대 수퍼푸드를 대신해 나온 종합비타민제인 H.O.P.E.도 꾸준히 챙겨먹고 있어요.

 

 

그나저나 대세가 수퍼푸드인가요? 먹는 슈퍼푸드에 이어 세계적인 스킨 케어 브랜드 비오템(www.biotherm.co.kr)에서 항산화 케어 제품 '스킨어제틱' 라인 제품 3종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유럽여행을 하며 곳곳에 약국이 있었는데요. 사실, 파리 약국에서 비오템은 꼭 사야지... 하다가 놓쳐버렸어요. 흑흑. 비오템 '스킨어제틱' 라인의 가장 큰 특징은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수퍼 푸드인 브로콜리와 토마토, 그리고 바닷속 녹색식물 클로렐라의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것입니다.

 

비오템 '스킨어제틱' 라인은 '브로콜리 항산화+ 에센스' '클로렐라 아이크림''피부 피로개선 마스크'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브로콜리 항산화+ 에센스'는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스킨어제틱 에센스'를 리뉴얼한 제품이라고 해요.


때린 데 또 때리면 더욱 아프듯, 피로도 누적되는 것이 무서운데요. 어쩌다 한 번 피로 물질이 쌓이는 것은 금세 회복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누적되면 회복하기 어려울 뿐 아니라 피부 손상이 영구화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매일매일의 항산화 케어가 중요하죠.

 

 

비오템의 원산지인 프랑스. 프랑스에 갔을 때 약국에서 구입해 왔음 더 좋았을텐데... 흑흑.

 

하나. 브로콜리 항산화+ 플러스 에센스 50ml

 

'스킨어제틱' 라인 제품 3종 중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가장 눈여겨 보고 있는 제품입니다. 브로콜리 농축 파우더를 활성화시켜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항산화 에센스인데요.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수퍼 푸드로 손꼽히는 브로콜리!

 

항산화 효과의 핵심 성분인 설포라판이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에 대응, 피부의 저항력을 강화시켜 줍니다. 2012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비오템 스킨·어제틱 브로콜리 항산화+ 에센스에는 1백50개의 어린 브로콜리 성분 외에 척박한 환경에서 에너지를 비축하여 필요 시 발산하는 미생물 알테미아S가 더해져 더욱 효과적으로 피로의 흔적을 지워준다고 해요.

* 미국 솔트레이크에서 추출한 알테미아 S는 척박한 환경에서 에너지를 비축하여 필요 시 발산하는 신비의 미생물입니다.

 

 

탁월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 피로 개선뿐만 아니라 피부톤을 보다 맑고 생기 있게 가꾸는 데 효과적입니다. 

 

피부 피로에 대항하기 위한 최고의 성분 브로콜리의 불안정한 특성 때문에 비오템 생물학자들은 브로콜리 추출물을 캡슐에 분리시킨 후, 제품을 바르기 바로 직전에 혼합하여 사용하는 사용 직전 활성화 방법’을 개발해냈습니다.

 

 

그래서 사용법이 좀 독특해요. +_+

 

비오템 스킨·어제틱 브로콜리 항산화 + 에센스

50ml 9만원

 

둘. 비오템 클로렐라 아이 크림 15ml

 

눈가 피부는 얼굴 피부 중 가장 연약한 부위인 데다 하루에 수천 번 움직이기 때문에 피로가 쌓이기 쉽습니다. 스트레스, 수면 부족 등으로 피로가 쌓이면 눈가는 이를 가장 먼저 인지하고 주름, 다크서클, 부기와 같이 피로함을 겉으로 표출하게 된다고 해요.

즉 피로의 흔적이 가장 먼저 나타나는 곳이 바로 눈가라는 말! 따라서 뛰어난 피로 해소와 항산화 효과를 지닌 아이 제품으로 세심하게 관리해주어야 합니다.

 

 

비오템 클로렐라 아이크림은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클로렐라 추출물과 하록실, 아데노신 성분이 들어 있어 피로로 인해 생기는 다크서클, 아이 백, 주름, 눈가 붓기 처진 눈매를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이 밖에도 아래 성분이 눈가에 발생하는 고민을 해결해줍니다.


 카페인- 수분축적 감소
 항산화 비타민 E: 활성산소를 중화시키고 손상된 피부를 보호
 콩 단백질: 피부의 에너지 대사를 활성화시켜 에너지 부여
 순수 플랭크톤 PTP: 눈가에 영양을 공급하고, 스트레스와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진정

 

사용법은 일반 아이크림과 동일합니다. 소량을 덜어내어 네 번째 손가락으로 흡수될 때까지 톡톡 두드리며 펴 발라줍니다.

 

• 클로렐라 추출물 : 눈가 피로 개선, 탄력 있고 건강한 눈가 완성
• 하록실 : 다크서클 -20%** 완화
• 아데노신 : 잔주름 및 탄력 강화
• 카페인 : 수분 축적 감소로 아이백 및 붓기 완화
• 피토 바이탈 C 및 비타민 E : 눈가 피로 해소 및 항산화 효과

비오템 클로렐라 아이 크림

15ml 6만3천원

 

셋. 비오템 피부 피로 개선 마스크 7ml x 8pcs


매일매일 낮 동안의 피로를 풀어준다 해도 바쁜 주중을 보내고 난 금요일 밤의 피부는 예민하고 지칠 대로 지친 상태일 수 밖에 없죠. 그래서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마스크 같은 스페셜 케어로 얼굴에 쌓인 5일간의 피부 피로 흔적을 날려보내는게 좋은데요.

 

비오템 '피부 피로개선 마스크'는 토마토, 오렌지, 포도, 석류 등에서 추출한 폴리페놀과 비타민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활성산소 발생을 방지하고 피부 손상을 개선하여 피부 피로 개선을 도와줍니다. 주말을 이용해 마스크를 하면 한결 나은 피부상태로 월요일에 출근 할 수 있을 듯 하네요. :)

그리고 개인적으로 귀찮은 건 참 싫어라 하는데, 비오템 피부 피로 개선 마스크는 저녁에 얼굴과 목까지 충분히 발라준 뒤 10분 후 화장솜으로 닦아내되 건성 피부라면 그대로 흡수시켜도 좋다고 해요. 으하핫. 전 그냥 바르고 흡수시키면 될 듯 해요.

비오템 피부 피로 개선 마스크

7ml x 8pcs 2만9천원

 

반복되는 말이지만, 같은 얼굴이라도 평소보다 칙칙하고 나이 들어 보이는 이유는 피부에 쌓인 피로 때문!!! 제가 딱 그렇거든요. ㅠ_ㅠ (거기다 새벽 3시 이후에나 잠드는 나쁜 습관도 있고요;) 특히 스트레스로 인한 활성산소 누적은 피부를 더욱 거칠어지게 하는데요. (요즘 스트레스도 상승곡선입니다)

 

스킨어제틱 라인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은 활성산소 누적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피부톤이 맑아지고 푸석한 피부가 개선되어 더욱 생기있는 피부를 느낄 수 있다고 해요. 개인적으로 정말 탐나는 제품이네요.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