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1, 2, 3 수분케어 3단계 프로그램을 레뷰를 통해 체험해 볼 수 있었어요.
1단계 퓨르떼 떼르말 토너 중복합성
2단계 오떼르말 워터 스프레이
3단계 아쿠알리아 떼르말 수분 세럼
요즘 같은 겨울철엔 그렇지 않아도 건성인 제 피부가 쩍쩍 갈라지는 느낌 마저 듭니다. ㅠ_ㅠ 더 폭삭폭삭 피부가 늙어 가는 것 같기도 해요. 그런만큼 요즘 같은 건조한 날씨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주는 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수분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퓨르떼 떼르말 토너입니다.
제게 딱인 토너죠. 건성, 민감성용 토너입니다. (제가 건성이자 민감성 피부거든요) 수분 에센스 사용 이전에 피부결을 정돈해 주고 세안 후 남아 있는 피부 잔여물을 정리해주는 아이템이죠. 상쾌하고 시원한 워터 타입입니다.
일반 토너를 사용하듯 화장솜에 토너를 묻혀 얼굴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닦아 내듯 사용했어요. 특히 건조한 입가나 볼 쪽으로는 화장솜에 토너를 충분히 적셔 5~10분 정도 얹어 놓았는데 효과가 좋더라고요.
사용 전, 후 변화에 대해선 다음 사진에서 함께 설명하기로 하고요.
오떼르말 워터 스프레이를 저는 수시로 사용했는데요.
오떼르말 워터 스프레이는 프랑스 비쉬 지방의 루카스 온천샘에서 나오는 순수 온천수를 100% 함유하였습니다. 그런만큼 무방부제, 무향이랍니다.
오떼르말 워터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방법은 일반 미스트를 사용할 때와 마찬가지로 20~30cm 간격을 두고 얼굴에 분무한 뒤 몇 초 후 깨끗한 티슈로 살짝 눌러 닦아 내면 됩니다. 오떼르말 워터 스프레이는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에요.
저 같은 경우, 워낙 악건성이다 보니 얼굴에 분무 후, 자연스레 스며들 때까지 놔뒀어요. 출근길에, 그리고 사무실에서도 수시로 뿌렸는데요. 색조 화장을 한 상태에서 그 위에 덧뿌리더라도 화장이 묻어나지 않아 좋았어요.
다만, 분사력에 있어서 조금 아쉽기도 해요. 사진으로도 찍었지만, 물방울이 조금 튀기도 하거든요. 그 점을 빼곤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핸드백에 넣어 들고 다니며 잘 쓰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3단계 프로그램 중 가장 만족스러웠던 '아쿠알리아 떼르말 수분 세럼'입니다.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촉촉하게 가꾸어 줘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신제품입니다.
이번 신제품의 주성분인 '아쿠아바이오릴TM'은 비쉬의 특허 성분으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피부에 수분이 오래 머무르도록 하는 수분 보유력 강화 기능이 뛰어나다고 해요.
피부 건조로 인해 발생되는 피부 민감도를 빠르게 완화시키고 피부 세포 하나하나에 수분막을 씌운 듯 극한 환경에서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줍니다.
'아쿠알리아 떼르말 세럼'은 파라벤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바르는 순간 물처럼 변해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벨벳느낌의 텍스쳐랍니다.
덕분에 산뜻한 수분 미네랄의 촉촉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요.
전 매일 아침, 저녁 토너로 얼굴 정돈을 한 뒤, 에센스 단계에서 얼굴 전체적으로 고르게 펴 발라줬어요. 민감한 피부를 진정하고 수분 보호막을 씌워 수분 보유력이 높아지고 피부가 더욱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되는 것 같아요.
바깥 차가운 공기와 피부가 닿고 나면 붉게 달아오를 정도로 피부가 민감한 편인데, 비쉬 3단계 프로그램을 이용하면서 피부 붉어짐 현상이 많이 줄어들었고, 건성으로 인한 잦은 트러블도 많이 가라앉았어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비쉬 수분케어 3단계를 체험해 보니 왜 건성 피부에 비쉬를 선호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사진 상으로는 잘 드러나지 않는 것 같기도 한데 피부 트러블이 많이 가라앉았고 붉은끼가 많이 없어졌어요.
민감성이면서 건성이신 분들은 특히, 피부에 신경을 많이 쓰셔야 한답니다. 화장품을 고를 때도 민감성이다 보니 트러블이 생기지 않는 제품을 잘 골라야 하고, 건성이라고 무조건 듬뿍듬뿍 바르다 보면 오히려 피부 재생능력을 악화시킬 수도 있으니 말이죠.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는 화장품을 잘 선택하셨으면 합니다. 저처럼 민감성, 건성이신 분들은 비쉬의 3단계 프로그램을 한번 알아보시는 것도 탁월한 선택이 될 듯 합니다. ^^
(12/1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