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엘퀸가발로 여성스럽게 변신![박승철헤어스투디오 엘퀸(L'queen)디자이너가발/가발추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엘퀸가발로 여성스럽게 변신![박승철헤어스투디오 엘퀸(L'queen)디자이너가발/가발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박승철헤어스투디오/엘퀸가발/디자이너가발/여성가발/가발추천

"오빠, 나 머리했어!"

"어라? 미용실 다녀온 거 아니야? 그런데 어떻게 머리가 더 길어져?"

 


1
주일 만에 만난 남자친구에게 머리 스타일을 바꿨다며 뽐냈습니다. 분명 짧은 단발 펌이었는데 갑자기 길어진 헤어 길이에 의아해 하던 남자친구.
실은 가발이라고 고백을 하니 진짜 헤어인 줄 알았다며 놀라더라고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L'queen 디자이너가발이랍니다.


 

국내 최초의 프로페셔널 살롱 위그 브랜드 엘퀸은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브랜드 박승철스튜디오의 스타일링 기술을 기반으로 탄생했다고 합니다. 기존의 획일화, 기성화된 가발이 아닌, 직접 만져보고 착용하며 자신의 헤어 스타일과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살롱에서 직접 추천 받을 수 있는 카운셀링 프로세스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요.


그래서 저도 가발을 맞추기 위해 박승철 위그스튜디오를 찾았습니다.
 



눈치가 빠르시면 제 블로거명으로도 아시겠지만, 제가 단발로 자르면 버섯이 될 정도로 머리숱이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그렇게 머리숱도 많은데 가발을 하러 온 이유는?


요즘은 가발을 탈모 커버용이 아닌, 나를 더 돋보일 수 있는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많은 연예인들도 잦은 스타일링 변화를 가발을 통해 표현하고 연예인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많은 분들이 가발을 통해 매일매일 다른 개성을 표현하고 있죠.

 

저도 그러한 이유로 박승철 위그스투디오를 찾았죠. 으흐흥. 기대기대. 


제가 간 곳은 박승철위그스투디오 논현점이었는데요. 논현점은 10 20일에 오픈했답니다. 9호선 신논현 3번 출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광명빌딩 3층이고요.

 

평일엔 밤 9시까지 하기 때문에 직장인인 분들도 시간 구애 없이 쉽게 찾아갈 수 있을 듯 합니다. 박승철위그스투디오 입구로 들어서니 넓고 깔끔한 분위기가 펼쳐졌습니다.

 

 

입구 좌측에 진열된 가발에 제일 먼저 눈길이 가더라고요. +_+ !


미팅룸에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위그디자이너 <트렌디코 그룹>이 새롭게 개발한 New Style 10종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잠깐!! 트렌디코가 뭐지??

 

 

트렌디코란 한국인의 두상에 맞는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제품의 공정과 서비스 메뉴얼 등 엘퀸에서 제공하는 브랜드 전반에 걸친 교육을 이수하는 Wig 전문가 그룹이에요.

 

제가 찜한 가발도 보이네요.

 


박승철위그스투디오에 오기 전, 박승철위그스투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샬롯디자인으로 찜해뒀었거든요. 샬롯과 벨리타 중 엄청 고민했어요. 뭘로 할까... 하면서 말이죠.

 

 

고민 끝에! 제가 선택한 디자인인 샬롯이에요! 앞머리가 있는 뱅 네츄럴 샤기 디자인인데요. 밝은 구리빛 갈색으로 좀 더 부드럽고 발랄한 느낌이 들어요.

 

앞 사진으로만 보면 그리 긴 헤어가 아닌 것 같은데 반전은 뒷모습에 있어요. 앞쪽은 짧지만, 뒷쪽으론 길답니다. +_+

 

박승철위그스투디오 본사 소속인 위그 디자이너분이 제가 택한 샬롯 가발에 대한 설명, 가발을 처음 사용하는 만큼 가발 사용법에 대한 설명을 해 주셨어요.



엘퀸 가발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커피를 홀짝 홀짝 마셨어요.

 

 


곧이어 제가 택한 샬롯 가발 착용을 위해 클리닉룸으로 이동했어요. 쭉 늘어진 클리닉룸.


개별적으로 맞춤 서비스를 하는 만큼 개별적으로 클리닉룸이 만들어져 있어 인상적이었어요.

 

 

클리닉룸에 들어가니 눈에 띄는 '당신의 두피는 건강하십니까' ... 전 건강할까요? .ㅡ 박승철위그스투디오에선 가발만 취급하는 것이 아니라 두피관리까지 해 준답니다.


두피 관리에서부터 가발까지... 위그스투디오에서 한번에 해결할 수 있더라고요.
전 풀위그(전체가발)로 긴헤어를 택했지만, 탑피스(부분가발)도 많이 하시는 것 같았어요. 주로 앞머리 쪽으로 말이죠.

 

제가 택한 샬롯가발은 전체가발로, 착용 전 가발망을 썼어요. 이렇게 생겼는데요.


쭉쭉 잘 늘어나더라고요. 이것만으로 어떻게 머리를 고정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의외로 정말 고정이 잘되어 놀랬습니다.


망을 목까지 내린 후, 헤어밴드처럼 이마까지 올려 모발을 쓸어 담듯 망 안쪽으로 고정시키더라고요. 물론! 실핀으로요. 그러면 이렇게 빡빡이가 된답니다. 크크크

 


빡빡이(?)가 된 상태에서 준비된 가발을 착용했는데요. 태그로 앞부분 뒷부분을 확인하고, 가운데 부분이 코 중앙으로 향하도록 잘 위치시켜 앞부분에서 뒷부분까지 한번에 쓰면 됩니다.


그러고 보니 가발 안쪽도 상당히 꼼꼼하게 마감처리가 잘 되어 있더라고요. 박승철 로고도 보이고요.  

 

어렵게 생각했는데, 모자를 쓰듯 쉽게 쓸 수 있어 편했어요.

 

가발은 어떻게 써야 돼- 라고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헤어라인 앞뒤로 균형을 적절히 조절하여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게 조정해서 쓰면 되더라고요. 좌우 수평만 신경쓰면 될 것 같아요.

 

! 샬롯입니다.

 


가발을 쓰면 윗부분이 많이 어색하진 않을지 걱정하게 되는데, 의외로 너무 자연스러워 놀랬어요. 남자친구가 속을만하죠? 보통 부실한 가발은 두피 부분이나 앞머리 부분을 보면 금새 가발임을 알 수 있는데요'박승철' 명성에 맞게 정말 잘 만들었더라고요.

샬롯 색상이 많이 밝진 않을지 그래서 오히려 튀는 건 아닐지 걱정했는데, 착용해 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색상이 자연스럽더라고요. 빛에 따라 색상이 약간 다르게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해요.

 


제가 선택한 샬롯은 옆이나 앞에서 보면 어깨 정도의 길이입니다. 그렇죠? 하지만 뒤에서 보면...

 

 

정말 반전이죠? 거의 허리 길이 정도로 내려오는 것 같아요. 샬롯 가발은 뒷머리를 앞으로 내리면 또 다른 느낌으로 연출 할 수 있어요.


 

가발이 흔히 가발이라고 하면 먼저 부담스러워 하시는 경우도 있으나 모자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발과 함께 가발 보관 케이스와 가발지지대를 받아왔어요. 저의 첫 디자이너 가발. 가끔 기분 전환 삼아 애용해 봐야 겠어요. ^^ 



단발에서 긴 머리로! 변신 준비 완료! ^^




+ ) 12 15일까지 박승철위그스투디오 오픈 기념으로 행사를 하고 있어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해당 포스팅은 아이프로슈머 체험단으로 참여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