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에스티로더/갈색병에센스사용기]에스티로더 갈색병에센스, 30주년 기념 에스티로더어드밴스드나이트리페어리미티드에디션 출시!

[에스티로더/갈색병에센스사용기]에스티로더 갈색병에센스, 30주년 기념 에스티로더어드밴스드나이트리페어리미티드에디션 출시!

· 댓글개 · 버섯공주

[에센스추천/에스티로더어드밴스드나이트리페어/갈색병에센스/에스티로더갈색병] 

첫 직장생활을 하며 자주 들었던 말이 '역시, 나이가 어려서인지 피부톤도 밝고 피부결이 참 좋다' 라는 말이었습니다. 당시 제 입장에서는 '에이, 고작 피부 하나로… 피부가 좋은 게 부러워할 일인가?' 라고 만 생각했습니다.

역시, 가진 자는 알지 못하는 거죠. ㅡ.ㅡ

그런데 시간이 지나 30대를 앞두고 있는 나이가 되니 이젠 제가 이제 막 입사하는 후배들에게 같은 말을 하고 있더라고요.  

'피부가 참 곱구나. 좋겠다.' 라며 말이죠.

그러다 지금부터 3년 전쯤이었나 봅니다. 우연히 어머니 화장대 위에 올려진 갈색병의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를 보고 좋아 보여 따라 바른 것이 계기가 되어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스티로더 Advanced Night Repair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그리고 지난 25일 금요일, 갈색병 3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되었어요.
 


그 전에 전 올포스트를 통해 테스터 제품을 받아 줄곧 사용하고 있었답니다. 무려 출시일 전에 테스터 제품을 미리 받아 사용해 볼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짠. 에스티로더의 고급스러운 종이가방에 담겨왔어요.
 


테스터 제품이다 보니 별도의 패키지가 없어요. 흰 케이스에 담겨 왔네요.
 


에스티로더의 갈색병이라고 불리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가 출시된 지 꽤 오래 된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오. 벌써 30주년이더라고요. 
 


이 보틀은 병의 상징인 스포이드 뚜껑 부분에
"Estee Lauder 30 Years of Innovation"이 축하의 의미로 적혀 있고, 아름다운 금빛 호일 판이 보틀 전면에 장식되어 있어요. 기존 사용하던 갈색병으로 인해 디자인은 굉장히 친숙합니다. 


에스티로더 갈색병 에센스 사용감


잘 모를 땐 에센스는 많이 바르는게 좋다면 펌핑하여 듬뿍 듬뿍 바르곤 했는데, 이젠 아마 다들 아실 것 같네요. 에센스는 많이 바른다고 결코! 좋지 않답니다.

에스티로더 갈색병 에센스 또한 많이 바른다고 좋은 건 아니니 적당량을 바르는 것이 좋아요. 펌핑 에센스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양을 조절하기 용이하다 보니 스포이드 타입을 좋아합니다.  


에스티로더 Advanced Night Repair 리미티드 에디션 역시, 기존의 갈색병 에센스와 마찬가지로 하얀 고무재질로 된 스포이드 타입입니다.


 

얼굴에 가볍게 펴바를 수 있도록 적당량을 조절하여 스포이드로 뽑아 냅니다. 전 보통 1회 사용시, 이 정도 사용하는데요. 예전 같음 생각없이 많이 바르는게 좋은 거라며 마구마구 썼을 텐데 ㅡ.ㅡ 말이죠.
 


에스티로더 갈색병 에센스는 낮과 밤, 피부 리듬에 맞춰 피부 손상이 개선되도록 도와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손등에 살짝 떨어뜨려 봤는데요. 옅은 갈색빛이 돕니다. 향은 거의 무향에 가까운데요. 약하게 한방 냄새 비슷하게 나요.


손등에 슥슥 문지르니 바로 스며 듭니다. 제 피부가 워낙 건성이다 보니 쪽쪽 잘 빨아 들입니다. 크크크.
전 세안 후, 스킨을 바르고 에센스를 바르는데요. 에센스를 바른 후, 바로 로션을 바르지 않고 어느 정도 텀을 두고 바릅니다. 그래야 에센스가 충분히 스며들거든요.

그런데 에스티로더 갈색병 에센스는 예상 시간보다 훨씬 빨리 스며 들더라고요.

에스티로더 갈색병 에센스 1주일간 사용해 보니


제 피부가 건성이다 보니 요즘 같은 겨울철엔 정말 힘듭니다. 찬 바람에 쉽게 거칠어 지고 트러블이 금새 일어나거든요. 여드름처럼 붉게 올라오는 트러블은 결코 사춘기에만 있는게 아니라는 것을 나이가 들면서 느끼고 있습니다;;;

1주일 전과 1주일 후의 컷 비교입니다. 같은 조명 아래에서 촬영했는데 밝기 차이가 좀 나네요. 오른쪽 볼이 왼쪽 볼에 비해 트러블이 잦은 편인데 갈색병 사용 전, 후를 비교해 보면 그 차이가 확연히 나타납니다.

왼쪽볼은 피부결이 한결 좋아지고 모공이 작아진 게 사진을 통해 느껴지는 것 같아요.


결정적으로 왼쪽 볼에 비해 변화가 확연히 드러나는 오른쪽 볼.

에스티로더 갈색병이 피부 재생 효과가 있어서 트러블로 인한 붉은 상처를 없애주는데 효과적이라고 언니들을 통해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요.
사용해 보니 정말 그렇더라고요.


1주일 간의 변화를 보니 꾸준히 사용하면 보다 깨끗하고 밝은 피부로 거듭날 수 있을 것 같네요. +_+ 피부가 더 어려지고 싶다면, 에스티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를 만나보세요. 이왕이면 30주년을 맞이한 만큼 리미티드 에디션을 득하는게 좋겠죠? ^^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리미티드 에디션은 에스티 로더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 덧) 에스티로더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에스티로더의 갈색병 탄생 3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에스티로더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이벤트 바로 가기 : http://www.facebook.com/EsteeLauderKR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