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부쩍 쌀쌀해진 요즘, 남자친구에게 선물해 주고 싶은 라코스테 라이브 아우터! [라코스테라이브(lacostelive) / 커플룩, 커플코디 추천, 스웨터, 패딩, 가디건, 야구잠바]

부쩍 쌀쌀해진 요즘, 남자친구에게 선물해 주고 싶은 라코스테 라이브 아우터! [라코스테라이브(lacostelive) / 커플룩, 커플코디 추천, 스웨터, 패딩, 가디건, 야구잠바]

· 댓글개 · 버섯공주

[라코스테라이브/라코스테/라코스테라이브콜라보레이션/라코스테라이브매장] 

오... 요즘 부쩍 날씨가 쌀쌀해 진 것 같아요. +_+

새벽녘에 일어나 출근준비를 하는 제게는 겨울이 연상되기도 합니다. 쌀쌀한 날씨를 맞아 오랜만에 패션 관련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남자친구에게 선물해 줄(덜덜. 12월은 남자친구의 생일) 깔끔하면서도 멋스러운 스웨터와 아우터 제품을 찾다 보니 라코스테 라이브(www.lacostelive.co.kr)컬렉션이 눈에 띄더라고요.

아시겠지만, 라코스테는 친근한 악어 로고로 누구나 많은 사람들에게 유명한 브랜드죠.
 



어렸을 때부터, 어머니와 아버지 옷장 속에서 쭉 봐 온 라코스테의 악어로고는 성인이 된 지금까지도 잊혀지지 않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하는 패션 브랜드는 '라코스테'가 아닌 '라코스테 라이브'입니다. 라코스테가 라코스테와 별개로 독립된
라코스테 라이브 라인을 출시했는데요. 라코스테의 독특함, 차별성,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의미의 느낌표 ! 를 고로에 담아 출시했어요.


 
'LACOSTE L!VE 는 기존의 클래식한(어렸을 땐, 멋진 - 돈 잘 버는 - 어른이 입는 옷이라고 생각했던;;) 라코스테 코드를 유지하면서도 패셔너블함과 활동성 그리고 위트와 유머를 담은 컬렉션입니다.
 


LACOSTE L!VE라는 브랜드 이름답게 음악과 문화적 트렌드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통통 튀는 젊은 소비자들에 라코스테 라이브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어요.

라코스테 라이브는 클래식함을 유지하면서도 자기 개성을 드러내는 스타일로 너무 캐쥬얼 하지도, 너무 클래식하지도 않은 스타일이라 단정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딱!' 인 것 같아요.



라코스테 공식 이샵에서 보고 남자친구에게 선물해 주려고 찜한 옷이에요. 
  


남자친구에게 선물해 주고 싶어지는 스타일! +_+ 전 이런 스타일 좋아해요! 으흐흐... 심플하면서도 몸짱인 남자친구의 핫한 바디 라인이 드러날 것만 같은. (크크크 - 흑심드러내기!)


저 옷과 더불어 아래 아우터도 정말 마음에 들어요. 둘 중 어떤 걸 선물해 줄까 고민 중이에요. 이 아우터는 아웃라인 크록 로고 패딩이에요. 폴리에스테르 방수 소재로 패딩 안감이 들어있지만 활동감과 피팅감이 아주 좋은 것이 장점이에요.

 


그리고 이 패딩엔 비밀 포켓이 있어요.



 


남자친구가 평소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는데다 음악을 즐겨 듣는 편인데 이 포켓이 상당히 요긴할 것 같아요. 색상도 다양하게 있는데, 어떤 색상이 남자친구에게 어울릴지 또 고민됩니다;;; 아무래도 곧 겨울이기도 하니 패딩이 낫겠죠?


라코스테의 오리지널 스타일과 젊은 스트리트 아트가 절묘하게 조화되어 의외의 멋스러움을 연출하는 것 같아요. 
 

라코스테 라이브는 패셔너블함과 활동성 그리고 위트와 유머를 담은 컬렉션으로 보다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젊은층을 위한 브랜드에요. 패션에 음악성을 가미하고 문화적인 요소들을 중요시되어 제작된 브랜드인만큼, 어떤 옷을 보더라도 한참 동안 눈길이 머무는 매력이 있어요.  



몰랐는데 1박 2일에서 이승기와 슈퍼주니어 이특이 자주 입고 나온 옷도 이 라코스테 라이브 야구점퍼더라고요.


남자에겐 좀 아니지 않을까 싶은 옐로 야구점퍼도 이승기가 입으니 퍼펙트하네요. +_+ 슈퍼주니어의 이특이 입은 강렬한 레드 야구점퍼도 단연 눈에 확 띄죠? 
 
남자친구의 생일을 앞두고 고민이 되네요. (뭘로 결정해야 할지...)

제가 가 본 국내 라코스테 라이브 전용 매장은 명동 직영점과 영등포 타임스퀘어, 왕십리 엔터식스 인데요. 이 외에도 강남구에 위치한 무역현대 라이브점, 디큐브시티 라이브점, 영등포 롯데 라이브점, 부천 등 여러 곳에 위치해 있네요.

자세한 라코스테 국내 매장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덧) 남자친구에게 선물할 옷은 뭘로 하지...? ㅠ_ㅠ 고민고민~


 

>> 라코스테 국내 라이브 전용 매장 바로가기 http://www.lacostelive.co.kr/store

>> 라코스테 라이브 사이트 바로가기 www.lacostelive.co.kr

>> 라코스테 공식 이샵 바로가기 http://shop.lacoste.co.kr/live/cateMain.do?cateId=041007


라코스테 라이브


* 라코스테 라이브 소식 빨리 듣기! 라코스테 라이브 SNS 채널*

>> 라코스테 라이브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LacosteLiveKorea)
>> 라코스테 라이브 트위터
(
http://twitter.com/LACOSTELIVE_KOR)
>> 라코스테 공식 커뮤니티 “라코스테 매니아”
(
http://café.naver.com/lacostekorea)
>> 라코스테 라이브 공식 유튜브 브랜드 채널(
http://www.youtube.com/lacostelive)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