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피부에 좋은 7가지 비타민을 모아 모아 V7 릴리프 비타 드롭![닥터자르트v7/비타민물방울/수분크림/박한별 피부비결]

피부에 좋은 7가지 비타민을 모아 모아 V7 릴리프 비타 드롭![닥터자르트v7/비타민물방울/수분크림/박한별 피부비결]

· 댓글개 · 버섯공주


제 나이 스물아홉 -_-;; 바로 엊그제가 스무 살이었던 것 같은데 시간 참 빠르기도 합니다. 나이와 함께 얻은 것은 주름이요, 잃은 것은 수분이로다. -_-;; 직장생활을 하며 생기 넘쳤던 제 피부는 나날이 푸석함을 더해가고 있어요. 내 젊음 돌려줘!

그러던 중 접한 V7 릴리프 비타 드롭!
 

 

피부에 좋은 비타민 7가지를 모아 만든 닥터자르트의 V7 라인 중의 하나랍니다. 비타민 A, B3, B5, C, E, F, H의 7가지 피부에 필요한 필수 비타민이 외부 환경에 의해 손상된 피부에 생기, 탄력 부여, 리커버리 효과를 주어 속부터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답니다.
 


나름 참 예쁘다고 생각하는 연예인 중 한 사람인 박한별. 외모는 이제 빛을 발하고 있으니 이제 연기만 잘하면(소곤소곤) 되는데 말이죠. ㅡ.ㅡ

 

V7릴리프비타드롭

완전 부러운 피부! +_+




박한별, 그녀의 잘 빠진 몸매 못지 않게 촉촉! 매끈한! 피부가 정말 부러웠는데요. 닥터자르트 V7의 모델로 선정되었더라구요. 오. 특히, 박한별의 비타민 물방울 피부가 그리 탐날 수가 없습니다. 닥터자르트 V7릴리프비타드롭을 사용하면 그녀의 피부처럼 될 수 있는 건가요? ㅡ.ㅡ

이젠 습관처럼 화장품을 구입하고 나면 전성분과 사용기한을 확인하는 것 같네요.
 

V7릴리프비타드롭

닥터자르트 V7릴리프비타드롭은 AA2G와 알부틴, 아데노신 함유로 식약청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이네요. 안심하고 쓸 수 있겠군요.

V7 릴리프비타드롭은 개봉 후, 24개월 이내(2년 이내)에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닥터자르트 V7릴리프비타드롭은 스탠드형으로 된 튜브형식의 용기에 100ml가 담겨 있어요.
 

V7릴리프비타드롭

튜브형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닥터자르트 V7릴리프비타드롭

처음 개봉을 하려고 하니 은박으로 입구가 단단히 밀봉되어 있더라고요.

하얀색의 불투명한 크림 형태의 제형입니다. 향도 상큼하고 바르고 난 뒤에 느껴지는 청량감도 좋아 여름에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바르고 손으로 가볍게 건드리자 물방울이 몽글몽글 맺혔어요.

끈적임 및 제형 >>

V7릴리프비타드롭


손등 테스트 영상 >>


손등 테스트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슥슥 문지르면 비타민 물방울이 송글송글 맺힌답니다. 손등 테스트를 위해 그냥 문지르기만 했지만 얼굴에 직접 사용할 땐 문지르지 말고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톡톡톡 두드려 주는게 좋아요.

저도 크림 전 단계에 소량을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발라 두들기듯 흡수시켜 줬어요. 다크 스팟 부위에는 한 번 더 얇게 덧발라 주면 좋다고 해요. :)

개인적으로 피부가 하연 편이긴 하지만, 건조한 피부와 잦은 트러블로 인해 붉은끼가 많이 도는 편이에요. 그래서 보습에 늘 신경을 쓰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20대 후반으로 들어서니 피부가 하루 하루가 다르네요. ㅠ_ㅠ (늙어 가고 있... 컥;;)

요즘은 닥터자르트 V7 릴리프비타드롭을 사용하며 피부 수분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어요.

 

지친 피부에 몽글몽글 녹아드는 비타민 물방울이 상당히 인상적이에요. 피부에 바르는 순간 톡톡 터져 나오는 촉촉한 비타민 워터. 실키한 마무리감이 너무 좋아요.
 


직접 얼굴에 사용해 봤는데 보이시나요? 송글송글 맺혀 있는 비타민 물방울!


건성 피부라 보습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 비타드롭은 소량으로도 얼굴이 금방 촉촉해지고 아침에 자고 일어나서도 얼굴이 푸석푸석하지 않고 촉촉해서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닥터자르트 V7릴리프비타드롭

크림 타입의 수분크림을 사용하다가 가볍게 이용할 수 있는 로션 타입의 수분크림을 만나니 너무 편하고 좋네요.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