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속눈썹이 짧은 나도 긴 속눈썹으로 변신! 메이블린 뉴욕 래셔니스타 마스카라 출시[메이블린 마스카라/마스카라 추천/롱앤업 마스카라]

속눈썹이 짧은 나도 긴 속눈썹으로 변신! 메이블린 뉴욕 래셔니스타 마스카라 출시[메이블린 마스카라/마스카라 추천/롱앤업 마스카라]

· 댓글개 · 버섯공주

( 메이블린 마스카라 / 마스카라 추천 / 롱앤업 마스카라 ) 속눈썹이 짧은 나도 긴 속눈썹으로 변신! 메이블린 뉴욕 래셔니스타 마스카라 출시

 

직장생활을 할 땐 가벼운 BB크림이나 보습성분이 많은 파운데이션만 가볍게 사용하는 편입니다. 그러다가 특별한 날엔 좀 더 색조화장에 신경을 쓰는 편인데요. 평소 피부 화장만 하다가 눈 화장에 신경을 쓰면 유독 '달라 보인다'는 말을 많이 듣게 되더라고요. 눈을 돋보이게 하면 좀 더 인상이 또렷해 보이나 봅니다.

 

특히, 아이메이크업에서 아이섀도우나 아이라이너보다는 마스카라에 더욱 신경을 쓰는 편인데요. 메이블린 매그넘 마스카라 워터프루프는 오래 전부터 애용해 온 마스카라입니다.

 

 

개인적으로 화장을 하면서 가장 신경을 쓰는 부분이 바로 마스카라 번짐입니다.

마스카라가 번져 너구리 눈가가 되면 으악! -.- 너구리 눈이 되지 않으면서 눈을 돋보이게 하는 뷰러와 마스카라 사용법이 있을까요?

 

 

제 나름의 방법을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자면, 일단 뷰러 사용은 마스카라 전에 한 번, 마스카라를 바른 후 완전 건조된 후 한 번, 이렇게 두 번 뷰러를 사용합니다. (제 속눈썹은 꽤나 질긴 녀석이거든요. 한번 해서는 말을 듣지 않아요. 헙;) 특히, 눈가에 유분이 있으면 더 너구리 눈이 되기 쉽기 때문에 꼭 파우더로 한번 더 신경을 써 준 후, 아이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좋아요.

 

뷰러를 사용할 때는 처음 몇 초 동안 힘을 가하고 있다가 천천히 힘을 빼야 자연스러운 속눈썹 컬을 만들 수 있어요. 마스카라를 바를 때는 수직으로 잡고 아래쪽 눈썹에서 마스카라를 바르기 시작해 눈썹과 평행이 되도록 합니다. 마스카라의 진행 방향은 속눈썹의 베이스부터 끌어 올리는 일반적인 윗방향으로 사용하고 마스카라가 뭉치는 경우 눈썹을 한 올 한 올 떨어뜨려주도록 하는 것이 포인트.

 

 

개인적으로 눈이 작은 편이다 보니 (흑흑) 눈 위쪽 속눈썹뿐만 아니라 아래쪽 속눈썹에도 신경을 쓰는 편이에요. 좀 더 또렷한 인상을 위해서 아래 속눈썹에도 마스카라를 균일하게 발라주면 또렷한 눈매를 더욱 살릴 수 있더라고요.

이번에 메이블린 뉴욕 래셔니스타 마스카라가 출시되었더다고 합니다.

 

 

메이블린 뉴욕 래셔니스타 마스카라는 속눈썹이 짧은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개발된 롱래쉬 마스카라입니다. (나 속눈썹 완전 짧은데... 덜덜...)

기존의 롱래쉬 마스카라는 쉽게 쳐지고 바를수록 섬유질이 뭉치는 경향이 있어 자칫 지저분한 눈매를 만들 수 있지만 래셔니스타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해 만들어진 신개념의 롱래쉬 마스카라입니다. +_+

 

 

래셔니스타는 일반 화이버 보다 2배 긴 첨단 엑스피니티(X-Finity) 4mm 화이버를 가지고 있어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길게 만들어 줘요. 중력의 원리를 이용한 메이블린만의 반중력 필름 기술로 속눈썹 자체를 업시켜줘 오랜 시간 동안 쳐짐 없이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기도 합니다.  

 

메이블린 뉴욕 래셔니스타 미니사이트에서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냉큼 참여했습니다.

 

경품이 빵빵~ 메이블린 뉴욕 래셔니스타 미니사이트 이벤트

 

경품이 빵빵~ 메이블린 뉴욕 래셔니스타 미니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메이블린 뉴욕 래셔니스타 미니사이트를 오픈하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래셔니스타에 관련된 퀴즈를 모두 맞추면 추첨을 통해 매주 정품 제품을 증정한답니다.

 

 

또 사용 후기를 올려 베스트 후기로 선정되면 볼륨과 컬링, 롱래쉬 등 다양한 종류의 마스카라 3종 세트를 받아 볼 수 있다는 점!!!

 

 

그러고 보니 볼륨이면 볼륨, 컬링이면 컬링, 롱래쉬에 이르기까지... 메이블린 마스카라 라인업이 상당하네요. 최강 마스카라 라인업!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누려보세요! ^^

 

www.ilovemaybelline.co.kr/Lashionista

 

 

뷰티스페셜리스트의 리얼토크 동영상 더보기>>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