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아이유가 추천한 보습토너, 더샘 하라케케 토너! [하라케케토너/아이유토너/보습토너추천]

아이유가 추천한 보습토너, 더샘 하라케케 토너! [하라케케토너/아이유토너/보습토너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더 샘 어반에코 하라케케 토너/아이유 토너/하라케케 토너/보습토너 추천/뷰티의 여왕 추천/가을 토너 추천/보습 화장품추천]

아이유가 자연과 어우러져 어여쁜 소녀로 나와 인상적으로 봤던 CF. 더 샘 어반에코 하라케케 토너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직접 사용해 보았습니다. 더 샘 어반에코 하라케케 토너는 사실, '뷰티의 여왕'이라는 TV프로그램을 통해 본 적이 있습니다. 보습 제품군으로 블라인트 테스트를 했던 장면이 기억나네요.

 

청정 뉴질랜드 하라케케의 순수 보습 에너지를 그대로! 단 한방울도 놓치지 않는 깊은 보습, 탄력수분 토너 - 어반에코 하라케케 토너(Urban Eco Harakeke Toner)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무광의 종이상자. 뭔가 포장지부터가 자연과 어우러진 느낌입니다. 일단, 첫 느낌은 피부에 굉장히 순한 제품일 것 같은데요.

 

뉴질랜드에서 온 하라케케 토너만의 특별한 자연 성분

 

 

아니나 다를까, 첫 느낌 그대로 뒷편과 좌측으로 깨알같이 설명되어 있네요. 파라벤무첨가, 인공색소무첨가, 미네랄오일무첨가, 동물성원료무첨가, 벤조페논무첨가!!! 5-Free system으로 파라벤, 인송색소, 미네랄 오일, 동물성 원료, 벤조페논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제가 피부가 상당히 예민한 편이라 이런건 꼭 확인을 하고 화장품을 구입하는 편입니다. 고가의 유명 화장품이라고 덜컥 구입했다가 크게 낭패를 본 경우가 있기도 하고요.

 


 

청정 뉴질랜드 하라케케의 순수 보습 에너지를 그대로. 화장품 성분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정제수. 하라케케 토너는 그 정제수 대신 친환경 방식으로 손수 채취한 뉴질랜드 하라케케가 들어 있습니다. 정제수 대신 뉴질랜드 하라케케 추출물 100% 사용이라고 하니 호감이 급상승 하는 제품이네요.

 

 

종이 상자를 열어보았어요. 더샘 하라케케 토너는 용량 180ml의 제품입니다.

 

>> 용량 : 180ml

>> 가격 : 13,900원

 

 

나무결이 드러난 토너의 뚜껑이 인상적이죠? 그리고 내용물이 흔들리거나 쏟아지지 않도록 종이 상자 안쪽에도 고정되게끔 잡아 주었네요. 요고요고 세심한 배려가 돋보입니다.

 

종이상자를 완전히 벗어난 더 샘 어반에코 하라케케 토너 입니다. 종이상자부터 토너 본품까지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물씬!

 

 

더 샘 어반에코 하라케케 토너의 뚜껑을 열어 보니 펌핑 타입이네요.

 

 

보통 로션이나 에센스는 펌핑 타입이 많지만, 액체형 토너의 경우 펌핑 타입이 드문데 말이죠. 여기서 눈치 채시는 분들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저런 용기를 사용한 걸로 봐서 흔한 액체형의 토너가 아니겠지... 라고 말이죠.

 

젤형 타입의 촉촉한 하라케케 토너, 현재 쓰고 있는 토너와 비교해 보니

 

그래서 현재 사용하고 있던 토너와 함께 비교해 보았습니다.

 

 

앞서 설명드렸듯이 흔한 액체형 토너는 대부분 펌핑 타입이 아니죠. 제가 사용하고 있던 이자녹스 토너 역시, 펌핑 타입이 아니에요. 보통 이런 토너는 액체형 타입으로 면솜에 묻혀 피부결을 닦아 내는 게 일반적이죠.

 

 

하지만 하라케케 토너는 젤형 텍스쳐의 촉촉한 보습력이 특징인 제품으로 펌핑 타입이 더 실용적이죠.

 

 

젤형 텍스쳐라는데 정말 어느 정도인지 손등에 한 번 펌핑 해 보았는데요. 보통 액체는 손등에 올려 놓기 무섭게 주르르- 흘러 내리는데 젤형이다 보니 쏟아 흘러내리지 않아 좋네요. 사실 로션과 토너를 똑같이 구입해도 늘 액체형인 토너를 항상 먼저 다 쓰게 되더라고요. 이유인즉, 그만큼 쏟아 버리는 양이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고 은연중에 듬뿍 듬뿍 사용한다는 뜻이기도 하죠.

 

 

이렇게 손가락으로 제형을 테스트 해 보았는데요. 정말 쫀쫀한 젤형 타입이더라고요. 그렇다 보니 적은 양을 펌핑해서 사용해도 흘러내리거나 겉돌지 않고 피부에 직접적으로 흡수 시킬 수 있어 좋은 것 같았어요.

 

 

1) 전체 사용느낌 : ★★★★☆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았어요. 일단 피부에 자극도가 적다는 점과

2) 향 : ★★★☆☆

굉장히 순한 향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진한 향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별로라고 느끼실테지만, 사실 전 이렇게 자극적이지 않은 향이 더 좋네요.

3) 피부자극도 : ★★★★★

가장 꼼꼼하게 따지는 부분이 피부자극도 입니다. 알레르기 체질이기도 하고, 피부는 민감성인지라;; 오래 사용하지 않아서 못느끼는 부분이 있을지 모르나, 아직까지는 피부자극도면에서 만점을 주고 싶어요.

4) 보습력 : ★★★★☆

일반 액체형 대비 보습력이 우수했던 제품이었어요.

5) 가격대비 효능 : ★★★★☆

가격이 일반 다른 고가형에 비해 저렴한 제품이다 보니 +_+ 높은 점수 주고 싶어요.

6) 제형 : ★★★★★

액체형 토너만 사용하다 젤형 타입의 토너를 사용하니 너무 신기했어요. 요런 제형이라면 로션과 토너를 동시에 구입하더라도 토너를 먼저 다 사용하는 낭패는 없을 듯 하네요. 하핫;

 

 

요즘 부쩍 날씨가 쌀쌀해졌어요. 가을임을 실감합니다. 오늘 아침엔 코트를 입고 출근하는 분들도 눈에 띄어 정말 곧 겨울도 오겠구나! 싶더라고요.

 

이런 날씨, 피부는 더 힘들어지죠. 평소 토너를 면솜에 묻혀 닦아 내다 보니 피부에 자극이 꽤 클 수 밖에 없는데요. 이제 날씨도 쌀쌀해지고 건조해짐에 따라 그런 작은 자극도 피부엔 큰 자극으로 다가오겠죠? 가급적 요즘 같은 건조한 날씨엔 피부에 자극을 주지 말고 마사지를 하며 피부를 쉬게 해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인 듯 합니다.

 

더샘 하라케케 출시 기념, 홈페이지 하라케케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더샘 홈페이지에서는 지금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더샘 홈페이지 >> http://www.thesaemcosmetic.com/web/main.php

 

 

아이유와 함께 보습의 왕 하라케케를 찾아 떠나자! 라는 이벤트 명으로 영상을 공유하는 단순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고요.

 

 

하라케케 토너와 타사제품 비교 품평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저도 기존 사용하고 있던 토너와 하라케케 토너를 비교해 비교 품평 후기를 남겼습니다. 총 50분께 하라케케 크림 정품을 준다고 하니 +_+ 두근두근.

 

당첨되라 얍!

 

당첨을 기대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재미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이 올려 놓은 비교 사용기를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하라케케 이벤트에 여러분도 참여해 보세요. ^^

 

<아이유가 추천하는 하라케케 토너 소개 영상> 

 

 

더샘, 더샘하라케케토너, 하라케케, 아이유, 아이유토너, 아이유화장품 , 보습토너, 뷰티의여왕추천, 아이유광고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