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앱*어플추천
  3. 무료로 즐기는 VOD, 이 정도는 되야! U+Box 나는 가수다,불후의 명곡2,뮤직뱅크 공짜보기

무료로 즐기는 VOD, 이 정도는 되야! U+Box 나는 가수다,불후의 명곡2,뮤직뱅크 공짜보기

· 댓글개 · 버섯공주

[유플러스박스/U+박스/공짜영화보기]

회사폰으로 이용하고 있던 옴니아2의 약정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고민 끝에 아이폰4S를 구매했습니다. 안드로이드폰만 이용해 오다 아이폰은 처음이다 보니 생소하기도 하더라고요. 화이트로 구매한 아이폰4S와 함께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있습니다.
 

 

아이폰 구매와 동시에 여러 다양한 무료 앱 설치하기 바빴는데요.

여러 게임과 교육 앱과 더불어 인기 VOD를 쉽게 보기 위해 U+Box(유플러스박스)도 설치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4S 기준으로 설명드리자면 앱 스토어를 실행시켜 "ubox"라고 검색하면 U+Box(유플러스박스) 앱을 찾으실 수 있어요. (안드로이드폰도 검색어 동일)

U+Box(유플러스박스)는 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U+Box(유플러스박스)를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멀티미디어를 다양한 기기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N스크린 서비스인데요. 스마트폰에서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바로 올릴 수도 있고, 그 외 다양한 컨텐츠도 업로드 할 수 있어 전 앱으로 다운르도 받아 무료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스마트폰에서 뿐만 아니라 PC에서도 즐기실 수 있어요.



이처럼 PC 화면에서도 볼 수 있고, 폰에서도 볼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이동중에도 쉽게 즐길 수 있고, 집에서도 PC로 좀 더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무료 앱인데다 무료 VOD가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무료로 볼 수 있는 방송으로는 MBC의 위대한 탄생2, 나는 가수다와 더불어 KBS의 뮤직뱅크, 불후의 명곡2, SBS의 게임쇼 즐거운 세상이 있어요. +_+ 


어라? 근데 위에 보고 있는 건 '영화인것 같은데?' 라고 생각하고 계셨죠?
네. 영화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조선명탐정, 그대를 사랑합니다, 풍산개 공짜로 보기


조선명탐정, 그대를 사랑합니다, 풍산개 모두 2011 영화특선으로 U+Box(유플러스박스)에서 공짜로 보실 수 있어요. 앞서 소개 드렸듯이 U+Box(유플러스박스)앱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고요.


PC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영화는 영화관에서 보기도 했지만, 정말 폭풍 감동 그 자체였던 영화입니다. 아직 못보셨다면 U+Box(유플러스박스) 앱을 이용해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감상 포스팅 보기 >>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



전 이 날, '나는 가수다'와 함께 '조선명탐정'을 친구를 만나고 집으로 돌아오는 지하철 안에서 봤는데요. 집으로 돌아와서도 PC화면으로 이어서 볼 수 있으니 참 좋았어요.


조선명탐정은 정말... 어후... 내용은 둘째치고 조선명탐정에 등장하는 한지민이 너무 매력적인데다 귀여움을 넘어 너무 섹시하게 나와 놀랬습니다. +_+ 으흣. 아래는 아이폰에서 U+Box(유플러스박스)앱을 실행시킨 상태에서 캡쳐한 화면이에요. 예쁜 한지민이 나올 때마다 마구마구 캡쳐질을!


이동 중 지하철 스마트폰 화면으로 즐길 수도 있고, 집으로 돌아와서 PC에서도 즐길 수 있으니 너무 좋았어요. 무엇보다 결정적으로 재생 중 재생바를 앞뒤로 이동시켜도 버퍼링없이 볼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아, 역시 요즘처럼 추운 날씨엔 PC로 보는 것보다는 따뜻한 이불 속에서 뒹굴거리며 VOD감상을 하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으흐흥!

합법적으로 마음껏 보는 '나는 가수다' 편하게 즐기기



앞서 소개해 드렸던 영화도 그러하지만, U+Box(유플러스박스)를 통해 모두 합법적으로 인기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볼 때, 3G, 와이파이 등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HD급과 일반화질을 선택할 수 있어요. 와이파이로 볼 땐 꼭 HD화질을 선택해 보곤 합니다.

그리고 '나는 가수다'의 경우, 가수별로 방송영상을 나누어 제공하고 있어 보고 싶은 영상만을 택해 볼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U+Box(유플러스박스)에서 구입한 콘텐츠는 해당 서비스의 '마이 미디어' 폴더에 저장해 PC, 태블릿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나는 가수다 무편집 영상, 위대한 탄생 시즌2, 뮤직뱅크 등 예능 ▲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프리미어리그 축구 하이라이트 등 스포츠 ▲ 영화 예고편, 게임, 다큐, 패션 등 엔터테인먼트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HD급 화질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이 앱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U+Box(유플러스박스)를 통해 다양한 VOD를 즐기세요!

무료 어플 U+Box(유플러스박스)로 지루한 출퇴근길, 통학길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아이폰, 아이팟터치에서 아래 QR코드 인식으로 좀 더 쉽고 빠르게 설치해 보세요!
 


http:
//www.uplusbox.co.kr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