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중 가장 특별한 날, T생일서포터로 다양한 혜택누리기[SK텔레콤/T생일서포터/SKT생일혜택]


지난 11월 마지막날, 그 날은 어머니의 생신이자 SKT고객이라면 누릴 수 있는 '50%반값할인데이'이기도 했던 날입니다. 어머니 음력 생신이 타이밍 좋게 11월 마지막 주 수요일이더라고요. +_+ 오호!

 

가족이 모처럼 아웃백으로 향했어요. 자고로 패밀리레스토랑에선 제 값 주지 않고 할인 받아 먹어야 맛있어요. (응?) 흐흐. 50%반값데이는 이미 많이 알려져서 잘 알고 계실 테지만, 다시 한번 더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자면, 아웃백, 피자헛, 롯데시네마에서 최고 50% 할인, 최대 15% 적립 받을 수 있는 날이랍니다. 그래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을 손꼽아 기다리곤 해요.


이렇게 매월 기다리는 50%반값할인데이와 더불어 매년 하루 밖에 없는 생일, SK텔레콤 고객이라면 누릴 수 있는 또 다른 혜택이 있죠. 바로 'T생일서포터'입니다.


T만의 특별한 혜택, 'T생일서포터'를 소개해 드릴게요.

 

T끼리 무료통화 생일엔 실컷 통화하자! 300분 무료 

 

개인적으로 대학생활을 하며 자취 할 때 이 무료 통화혜택이 그리 좋을 수가 없었습니다. 생일임을 알리는 자정 소리에 맞춰 지방에 있는 친구들을 비롯해, 가족에게 쉴새없이 전화를 걸었습니다.

생일 당일에 한해 00시 이후 발신통화부터 T끼리 무료 통화 300분이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딱 생일 하루동안 주어지는 혜택이기 때문에 일부러 걸려온 전화도 "내가 다시 전화걸게" 라고 끊고선 다시 걸곤 했어요.

다만 전화걸 때 상대방이 SKT 고객에 한해서만 제공되는 혜택인만큼, 상대방이 SKT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한데요. T끼리 무료통화를 확인하는 방법은 T ring 플러스에 가입되어 있는 상태라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T ring 플러스는 무료로 제공되는 부가서비스이니 미리미리 T ring 플러스에 가입해 마음 편하게 혜택을 즐기는 것이 좋겠죠?

T생일서포터 생일축하 쿠폰 한번에 모두 받기!


SK텔레콤 고객이라면 생일 당일에 한해 자동으로 제공되는 T끼리 무료통화가 있다면, 생일 하루 전부터 생일로부터 13일 후까지(15일간)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바로 생일쿠폰인데요. 

SK텔레콤 홈페이지를 통해 생일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기프티콘 다운로드시 별도의 통화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생일이 아니면, 다운로드 되지 않아요. 
 


간혹 스마트폰 이용자의 경우, 기프티콘 수신 받는데 문제가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MMS 수신 에러가 발생하기도 하고 꽤 많은 시간이 소요되어 도착하기도 하더라고요. 급한 상황이 아니라면 상관없지만 T생일서포터 생일쿠폰을 빨리 사용해야 하는 경우, 답답할 수 있는데요.

그럴 땐 언제 오려나- 마냥 기다리지 말고 기프티콘 고객센터(1599-5173)에 연락하면 즉시 이용 가능하도록 사용 요청할 수 있으니 문의하세요.

이렇게 생일서포터 쿠폰은 MMS/SMS 또는 기프티콘 형태로 받을 수 있는데요. 일반 기프티콘과 마찬가지로 다운로드 받은 기프티콘을 매장 방문 시 점원에게 제시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 가족과 함께 63시티 문화관람권 50% 혜택을 받았었는데요.
 


판타스틱 공연을 즐겼었는데 (아직 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정말 재미있게 봤었어요.
 

가장 많이 혜택 누릴 수 있는 날을 '생일'로 설정하자


요즘 한 명의로 폰이 여러대인 경우가 있는데요. 한 사람이 업무용과 개인용으로 폰을 두 대 이상 사용하기도 하고, 부모님의 명의로 자식이 쓰는 경우가 있죠. 자식 명의로 부모님이 폰을 쓰시기도 하고요.

그래서 SK텔레콤에서는 회선별로 생일을 조회하고 변경 가능할 수 있도록 해 놓았습니다. 본인의 명의가 아니어서 생일 혜택을 누리지 못한다고 아쉬워 할 필요가 없는거죠. 자신의 생일에 맞춰 생일을 변경하면 되니 말이죠.
 


또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SK텔레콤에서 주고자 한 혜택은 '생일 기념' 혜택이지만, 본인이 택한 일자를 생일로 설정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애인과의 기념일에 이런 혜택을 누리고 싶다, 혹은 결혼기념일에 이러한 혜택을 누리고 싶다, 그럴 땐 고민할 것 없이 냉큼 원하는 일자로 바꿔주면 됩니다.


꼭 자신의 생일로 변경하지 않아도 되니 자신이 생일서포터 혜택을 누리기 좋은 날을 설정해 두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생일변경은 생일 전날과 생일 당일에는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변경시점 이전 생일을 변경시점 이후로 변경 시 다음 년도부터 혜택적용 된다는 점도 알아두시면 좋을 듯 하네요.

+ 덧) 앞으로도 T멤버십혜택처럼 T생일서포터 혜택이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_+ (너무... 큰 욕심인가?...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