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앱*어플추천
  3. 실구매자의 노골적인 상품평이 궁금하다면 위스코어(We Score) 어플을 주목하자!

실구매자의 노골적인 상품평이 궁금하다면 위스코어(We Score) 어플을 주목하자!

· 댓글개 · 버섯공주

[위스코어(wescore)/어플추천/위스코어 어플/소셜/SK텔레콤/유용한어플/상품리뷰/어플리뷰] 

직장생활을 하며 시간에 쫓기다 보니 오프라인 쇼핑을 이용하기 보다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곤 했는데 스마트폰이 생기고 나서부터는 웹쇼핑에서 모바일쇼핑으로 넘어와 쇼핑도 모바일로 즐기게 되네요. (웬만한 쇼핑몰사이트가 이젠 모바일 페이지도 지원하고 있는 듯 합니다)


아무래도 모바일쇼핑은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요긴한 것 같아요.

 

소셜이 대세인 요즘. 상품 정보도 소셜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어플이 등장했네요. 바로 위스코어(We Score)입니다.



과장된 광고에 속아 상품을 사고 후회한 경험이 다들 한번쯤 있을 거에요. 믿을만한 리뷰를 찾기 위해 애 먹은 적도 많고요. 실 구매자가 직접 사용해 보고 평가한 리뷰를 모아 보고 싶어 지는 요즘인데요.

 

위스코어가 실 구매자를 대상으로 평가한 리뷰를 모아 볼 수 있는 어플이더라고요.

 


좋은 아이템은 높은 점수를 주고, 별로인 아이템은 0점을 주어서 소비자가 직접 모두와 공유할 수 있어요. 다른 소비자에게 도움되는 상품평가를 알릴수록 게임처럼 레벨이 올라가기도 해 묘한 재미를 주기도 합니다. '난 나름 한 쇼핑 한다!' 하시는 분들에게 이 어플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질 듯 하네요.

 

 

We Score!!
 

위스코어(We Score)에 대한 압축 설명 

 

* 상품에 대한 기록 및 평가

- 모바일기기로 간편하게 상품에 대해 점수를 매기고 의견 기록

- 자신의 좋아하는 것들(things)을 통해 자신의 Identity를 표현, 과시

* 취향의 공유

- 다른 사람들의 '점수+의견'을 공유하고, 추천함

- 사용자들 사이의 실시간 Hot Item 및 트렌드를 소비

* Trust and fun

- 게임적 요소를 통해서 재미있게 레벨(신뢰도)을 쌓도록 유도

- 각 분야의 실력자(Guru)가 자연스레 발굴되고, fan이 생기는 구조

(예. 여성 프리미엄 청바지의 Guru, 강남역 옷가게의 Guru)

 

위스코어(we score)는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템에 대해서 (상품, 음식, 스타일, 영화 등) 나만의 점수를 매겨서 (내 맘에 들면 100점, 최악이면 0점) 모두와 공유하는 SNS 서비스라고 소개할 수 있을 듯 해요. 
 

위스코어, 어떻게 사용하지?

 

하나. 11번가와 연동이 되니까 별도 회원가입이 필요 없어요! 

위스코어는 11번가와 연동되기 때문에 별도의 회원가입 필요 없이 기존 11번가의 아이디/패스워드 그대로 로그인하면 됩니다.


닉네임과 관심 카테고리를 설정하고요.
 

전 '여성패션','디지털','뷰티', 그리고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위해 '문화/공연'을 택했습니다.


 
둘. 위스코어를 통해 먼저 마음에 드는 인물의 평을 구독하세요!

위스코어에는 카테고리별로 추천 스타, 뜨는 스타가 제공이 되고 있어요.
 

마음에 드는 인물을 찾으면, 나의 스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나의 스타'로 등록하면, 그 스타의 평을 간편하게 '나의 홈'에서 구독 할 수 있어요.

 

셋. 마음에 드는 글에는 공감하기를 눌러주세요!

다른 회원이 쓴 평이 마음에 들면,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내가 공감한 글은 내 팬에게도 전파됩니다. 내가 전파한 평이 다시 공감을 받으면, 나의 인기와 글쓴이의 인기가 함께 올라갑니다. 샌달 정보가 궁금해 검색을 하다 보니 이런 평을 보게 되었는데요. 실 구매 후기와 착용 삿을 올려두어서 재미있게 봤습니다.
 


전 아직 레벨 2네요. 가야 할 길이 멀어요.  



'나의 프로필'에서 이제까지 평가하고 공감한 아이템들을 점수 별로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전 아직 초보라 횡하네요- 가득 가득 채우고 싶어집니다. +_+

 

넷. 나만의 점수로 직접 평을 써보세요! 

좋아하는 아이템, 싫어하는 아이템에 나만의 점수를 매길 수 있어요.

좋은 평을 쓰면 팬들에게 공감을 받아, 스타가 될 수 있습니다. 뜨는 스타에서 '버섯공주'를 발견하게 될지도!


위스코어가 11번가와 연동이 되고 있으니 제가 11번가에서 구매한 내역도 바로 볼 수 있네요. +_+ 울 아가(강아지) 사료와 신라면 한박스 구매내역이... 떡하니... 으흐흐.



위스코어는 현재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모두 설치 가능합니다. 위스코어는 모바일 어플 뿐만 아니라 웹페이지로도 만날 수 있어요.

위스코어 바로 가기 >> http://www.wescore.co.kr



+덧) 빼놓을 수 없는 이벤트 소식!

이벤트 기간(2011.8.22~2011.9.30)동안 11번가 아이디로 위스코어에 가입하면 모바일11번가(m.11st.co.kr 또는 11번가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이 100% 지급되네요. 단, 1만원 이상 구매시 이용 가능한 쿠폰입니다. 참고하세요.

 


 

'이 글은 SKTworld 블로그에도 등재되었습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