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앱*어플추천
  3. 빵빵한 제휴 혜택, 티나게 누리자! T멤버십 혜택 소개 [T멤버십/T멤버십카드/반값할인데이/SK텔레콤]

빵빵한 제휴 혜택, 티나게 누리자! T멤버십 혜택 소개 [T멤버십/T멤버십카드/반값할인데이/SK텔레콤]

· 댓글개 · 버섯공주

 

처음 SK텔레콤을 개통하면서 제일 먼저 한 일은 T멤버십 카드를 만드는 일이었습니다.

T멤버십카드도 다시 3가지 종류로 나뉘어져 있어서(LeadersClub, TTL, Ting/Ting Junior) 자신에게 꼭 맞는 혜택의 카드로 신청하는 게 좋을 것 같더라고요. 처음엔 저도 카드별 혜택을 잘 모르고 신청했다가 리더스클럽에서 TTL카드로 재발급 받는 해프닝이 있기도 했어요. (저처럼 실수하지 마시고 미리 자신에게 어떤 카드가 맞는지 꼼꼼히 확인하고 카드를 신청하세요)

 


TTL카드를 발급받고, VIP로 선정되어 1년간 다양한 혜택을 받아 왔었는데요. 

홈페이지를 통해 제 멤버십 잔여 한도를 확인하다 보니, 제게 연간 주어진 10만 포인트에서 약 9만9천 포인트 가량을 사용했더라고요. 주로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롯데리아, 영화관, 훼미리마트에서 사용했더라고요.

 


흑... 그래서 잔여한도가 1천점 남짓 남았네요. ㅠ_ㅠ

특히, T멤버십으로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에 누리는 50% 반값할인데이에 포인트를 많이 사용했던 것 같습니다. 2011년, 12월 마지막 단 하루! 12월 28일도 놓칠 수 없죠. +_+

 

T멤버십캐쉬백 50% 반값할인데이! (12/28,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T멤버십 캐시백 50% 반값할인데이는 T멤버십 캐쉬백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한해 아웃백, 피자헛 50%할인 및 롯데시네마 할인혜택을 주고 있어요.


반값 할인데이가 아닌 날엔 주로 OK캐쉬백 제휴사에서 OK캐쉬백 적립 서비스를 받곤 했습니다. 왜냐구요? 반값 할인데이에 적립된 OK캐쉬백을 활용하기 위해서 말이죠.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한해 50%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때 할인시 OK캐쉬백 일부 포인트가 소진된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평소 T멤버십 포인트를 쓸 일이 없다... 싶으시다면,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의 혜택을 누려보세요!  12월은 반값할인데이가 12월 28일입니다. 당일 아웃백, 피자헛 50% 할인과 롯데시네마 5천원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기억해 두세요! :)

 

T멤버십고객 미스터피자 10% 추가 할인 (~12/14)

 

연말 맞이 T멤버십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제가 즐겨 먹는 미스터피자에선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미스터피자 10% 추가할인을 진행하고 있네요. 기존 15% 할인에 추가 10% 할인으로 총 25%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할인한도 만큼 멤버십 포인트를 차감하는데요. 이번 이벤트에서는 추가 할인 10%에 대한 할인한도는 차감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결국 기존의 15% 포인트만큼만 차감할 뿐, 추가 10% 할인에 따른 포인트 차감은 없으니 더욱 포인트를 알뜰하게 활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다만, 10% 추가 할인혜택은 3만원 이상 온라인/콜센터 주문시 가능한 것이니 참고하세요.

예 : 2만 8천원 피자 한 판 주문 할 것이 아니라 2천원 음료수나 사이드 메뉴를 주문하여 3만원 이상에 맞춰 추가 10% 할인혜택까지 누리는거죠.


 


T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연말혜택 미스터피자 10% 할인UP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롯데월드, 반값으로 즐기자! (~12/25)

 

T멤버십이라면, 12월 25일 크리스마스까지 누릴 수 있는 혜택, 롯데월드 반값도 놓치면 섭합니다! 저도 남자친구에게 크리스마스가 오기 전에 롯데월드에 가자고 조르고 있어요.

 

남자친구도 SKT이고, 저도 SKT이니 각자의 멤버십 혜택으로 반값에 즐길 수 있더라고요. 기존엔 롯데월드 [본인 40% + 동반 3인 20%]의 혜택이었는데요. 특별히 크리스마스까지만 롯데월드 [본인 50% + 동반 3인 40%]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앗! 난 50% 할인받을 만큼의 멤버십 포인트가 없어! 하셔도 걱정마세요. 기존과 동일하게 본인 40%만 차감한다고 합니다.


 

T 멤버십 고객 롯데월드 반값 이벤트

- 기존: 롯데월드 본인 40% + 동반 3인 20%

- ~12/25 : 롯데월드 본인 50% + 동반 3인 40%

- 기존보다 본인 10%, 동반인 20% 추가 할인 제공.

- 멤버십 한도 차감은 기존과 동일하게 본인 40%만 차감 

소개해 드린 혜택 외에도 T월드 홈페이지에 다양한 겨울맞이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덧) T 멤버십 혜택을 둘러보다 보니 지금 "2011 T world Star Awards" 이벤트가 있더라고요. 2011년 한 해를 빛낸 T 월드 최고의 서비스를 뽑고 50만원 여행상품권 등 최고의 행운을 받아가세요! 클릭!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