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노트북*컴퓨터주변기기
  3. 캐논 크리에이티브 파크에는 종이 모형 도면이 가득! 캐논 PIXMA E500 사용기[복합기추천/잉크젯컬러프린터/캐논 PIXMA-E500]

캐논 크리에이티브 파크에는 종이 모형 도면이 가득! 캐논 PIXMA E500 사용기[복합기추천/잉크젯컬러프린터/캐논 PIXMA-E500]

· 댓글개 · 버섯공주
캐논 크리에이티브 파크에는 종이 모형 도면이 가득! 캐논 PIXMA E500 사용기[복합기추천/잉크젯컬러프린터/캐논 PIXMA-E500]

주말 동안 집에서 쉬는 동안 동생과 함께 캐논 크리에이티브 파크(http://www.canon.com/c-park/)에 있는 다양한 종이 인형을 출력하여 만들어 보았습니다.

 

 

캐논 크리에이티브 파크(http://www.canon.com/c-park/)를 알게 된건 지난 해부터 였는데요.

 

 

캐논 프린터 용지를 사면서 뒷면에 안내 되어 있는 것을 보고 꾸준히 이용해 오고 있었어요. 

 

 

직장 동료 중엔 이미 캐논 크리에이티브 파크를 이용해 아이들을 위한 모빌에서부터 종이 인형까지 다양하게 만든다고 하시더라고요.

 

 

캐논 크리에이티브 파크에는 다양한 도면이 제공되고 있는데요. 보고 절로 입이 쩍 벌어지더라고요. 귀엽고, 멋지고, 아름답고, 예쁘고... +_+ 정말 다양한 도면이 있었어요.

 

전 종이 모형을 만들기 위해 이것저것 둘러 보았어요. 고양이도 너무 귀엽고, 얼룩말도 너무 멋지고! +_+

 

 

종이 모형을 클릭하면 각 종이 모형별 권장하는 종이 타입이 있는데요. 제가 가지고 있던 종이용지는 무광택용지(Matte Photo Paper)여서 종이 모형을 만드는데 딱이더라고요. PDF 파일로 된 도면을 다운로드 받아 인쇄 버튼을 눌러주면 끝!

 

 

인쇄를 하기 전, 캐논프린터 캐논 PIXMA-E500의 용지 설정도 그에 맞춰 설정해 주었습니다.

 

 

A4 포토 용지로 설정을 바꾸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출력 버튼을 누르자 캐논 PIXMA-E500에서 인쇄되어 나오는 종이모형의 도면! 대용량 잉크가 탑재되어 최대 800매까지 출력이 되다 보니 그다지 잉크 걱정하지 않고 마구마구 출력한 것 같네요.

 

 

캐논 크리에이티브 파크를 둘러 보다 보니 이것저것 만들고 싶은 것들이 많아서 잔뜩 출력했어요. 고양이부터 프레리도그에 이르기까지!

컬러 프린터가 주는 기쁨을 만끽한 것 같네요.

 

 

미묘한 색상도 잘 표현되어 출력되니 출력물을 보고도 꽤 만족스럽더라고요.

 

 

정말 많이도 출력했죠? 이것저것 50매 이상은 출력한 것 같아요.

그나저나 종이 모형으로 저런 곰인형을 만들 수 있다니! 정말 놀랍지 않나요? +_+ 거실에서 TV를 보며 잔뜩 출력된 종이 모형을 오리고 붙이고 난리를 쳤습니다. 아하하;;;

 

 

어렸을 때나 하던 가위질을 오랜만에 이렇게 하니 재미있더라고요. 어린 조카들과 함께 만들어도 재밌겠다- 라는 생각을 했어요. 나의 아이들과 함께 만들면 좋겠다- 라는 생각도 하면서 말이죠.

 

 

아이들과 함께 만들 수 있는 종이 인형 도면을 찾고 계시다면 꼭 캐논 크리에이티브 파크에 접속해 보세요. 

이처럼 수많은 종이 인형을 비롯한 다양한 모형은 물론, 유명 작가의 사진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프린트 할 수 있어요.

 

 

이렇게 출력하여 만든 열심히 만든 종이 모형... 그 결과물은?!

 

짜잔! 우선 고양이입니다. 다른 모형보다 더 신경을 써서 만들었어요. 크기도 꽤 크기도 하고요.

 

고양이 만들기 : http://cp.c-ij.com/en/contents/3156/03373/index.html

다람쥐 만들기 : http://cp.c-ij.com/en/contents/3157/chipmunk/index.html

프레리도그 만들기 바로 가기 : http://cp.c-ij.com/en/contents/3157/prairie-dog/index.html

멀리서 보면 더 예뻐요!  

 

그리고 내일 퇴근 후, 만날 남자친구를 위한 장미꽃 한송이도 만들었어요. 

 

 

캐논 프린터(캐논 PIXMA-E500)로 만든 종이 모형, 어떻게 보셨나요? 캐논 크리에이티브 파크에서 다양한 종이 모형을 만들어 보세요. ^^ 

 

 

 

캐논 크리에이티브 파크 바로 가기

http://www.canon.com/c-park/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