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울퉁불퉁 셀룰라이트, 스트레치 마크에서 해방되자 [로레알파리/바디슬리밍/다이어트코치]

울퉁불퉁 셀룰라이트, 스트레치 마크에서 해방되자 [로레알파리/바디슬리밍/다이어트코치]

· 댓글개 · 버섯공주

올해도 어김없이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꺅!
길거리를 지나가다 보면 많은 여성분들이 화사한 메이크업과 시원한 옷차림으로 자신의 매력을 한껏 뽐내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미니스커트와 숏팬츠 아래로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와 보기싫은 스트레치 마크로 눈살을 찌푸리게 되곤 합니다.
저라고 예외는 아니죠. -_-;;

한 달 전쯤 소개해 드렸던 로레알 다이어트 코치에 대한 사용 후기 입니다.

바르면서 살결이 부드러워 지는 것은 직접 손으로 만져 보면서 느낄 수 있으니 잘 알 수 있었지만 스트레치 마크가 없어지는 것에 대해서는 서서히 변화하는 것이다 보니 제 눈으로 봤을 땐 크게 느끼지 못했습니다. 헌데, 사진을 찍어 뒀던터라 사진을 보고 비교를 해 보니 의외로 눈에 띄는 변화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로레알 다이어트 코치는 바디슬리밍 제품이자, 셀룰라이트 제거에 탁월한 제품입니다.

로레알 파리는 프랑스의 세계적인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죠.
시원하고 산뜻한 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사용하기에 전혀 껄끄러움이 없었습니다.

사용 후 2주차가 넘어 가면서 더욱 변화가 두드러져

일단 제가 사용할 땐 퇴근 후, 하루 30분씩 저녁에 줄넘기를 하고 집으로 돌아와 15분 정도 TV를 보며 스트레칭을 한 뒤, 샤워를 한 직후 로레알 바디 제품을 발랐습니다. 특히, 노골적으로 제 허벅지 전체를 보여 드릴 순 없지만 -_-; 허벅지 안쪽으로 스트레치 마크가 있어 꽤나 고민을 하고 있었죠. (앗, 부끄부끄)

저녁에 그렇게 1회 바르고 난 후, 자고 일어나서 아침에 가볍게 샤워를 한 후 다시 발라 줬습니다. 오전과 저녁에 2회 사용한 셈이죠. 일부러 빠른 효과를 보기 위해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특히, 뒷면에 나와 있는 마사지 테크닉을 보고 단순히 크림을 바르는 것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계속 매번 마사지를 했습니다. 하지만, 1주 사용 후에는 큰 변화가 눈으로 보이지 않아 별 효과가 없나봐- 라고 생각하곤 좌절 할 뻔 했는데 왠걸- 2주, 3주 넘어면서 피부가 부쩍 부드럽다는 느낌이 들더니 (3주차는 미처 사진 촬영을 하지 못했습니다) 4주차가 되는 어제 사진 촬용을 해서 나란히 놓고 비교해 보니 분명한 차이가 나더군요.

사진으로 보다 선명하게 보이지 않지만, 4주차에도 물론 스트레치 마크가 미세하게 남아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전과 1주차를 비교해 보면 확연히 스트레치 마크가 많이 줄어 들고 움푹 패인 듯한 느낌이 많이 없어졌음을 볼 수 있습니다.

피부가 밝은 톤이다 보니 더욱 선명해 보이는 스트레치 마크 때문에 여간 스트레스가 아니었는데 말이죠.

울퉁불퉁-

 
피부 변화가 보이시나요?

2주차 이후로는 오전과 저녁을 일반 식사 대신 켈로그 스페셜 K를 먹었습니다. 친구들과 해수욕장을 가기로 한터라 겸사겸사 다이어트 겸으로 그렇게 했는데 체중이 어느 정도 줄어 들었고, 치수를 직접 재어보진 않았지만 평소 입던 바지의 허벅지 쪽이 다소 슬림해 진 것으로 보아 어느 정도 치수도 미세하게 나마 줄어 든 듯 합니다.

스트레치 마크 관리 뿐만 아니라 셀룰라이트를 함께 관리 해주는 제품이기도 하고 지방 분해에도 도움이 되는 지라, 여러모로 효과를 본 듯 합니다.

실제 6월 1일자 조선일보 로레알 바디 제품에 대해 국내 임상 실험 결과 실제 그 효과를 입증 받았다고 소개되어 있더군요.

◆기능성 제품·지속적 마사지로 피부 신진대사 촉진

로레알파리의 '퍼펙트쉐이프 다이어트 코치'는 산뜻한 젤 타입으로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제공하는 보디 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에 함유된 카페인(caffeine) 성분은 피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피하지방의 축적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시카플렉스(cicaplex) 성분은 콜라겐, 엘라스틴을 증가시켜 스트레치마크 생성을 예방하고 이미 생긴 스트레치마크를 완화시키는 데 효과가 있다. 로레알파리에 따르면 화장품 임상실험 기관인 ㈜엘리드에 의뢰한 실험(여성 12명이 제품을 하루 2회씩 4주간 사용한 후 자가진단 및 기기평가함) 결과, 제품 사용 4주 후 셀룰라이트가 평균 10.16% 감소, 스트레치마크가 11.01% 완화되면서 그 색이 옅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출처: http://danmee.chosun.com/site/data/html_dir/2010/05/31/2010053101531.html

쩝. 제가 사용할 때 듬뿍듬뿍 많이 발라 사용하다 보니 벌써 절반 이상을 사용했습니다. +_+  이거 사용하면 사용할 수록 괜히 아쉬워 집니다. 양이 팍팍 줄어 들어요. ㅠ_ㅜ

분명 로레알 다이어트 코치의 효과는 직접 튼살이 많이 줄어드는 것을 직접 체험한지라 충분히 느낄 수 있었지만 그 뿐만 아니라 심적인 영향력도 무시할 수 없는 듯 합니다. 괜히 한번더 마사지를 해 줌으로써 좀 더 슬림해 지는 듯한 기분이 드니까 말이죠. 스트레치 마크와 셀룰라이트는 식이요법이나 운동만으로는 절대 없어지지 않습니다. 전문적인 바디 제품을 통해 관리를 해야 없어지죠. 

저렴하면서도 효과좋은 다이어트 바디 제품을 찾고 계시다면 로레알파리의 바디슬리밍 제품인 다이어트 코치를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