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셀룰라이트와 튼살관리로 명품몸매 도전하자! 로레알 다이어트 코치

셀룰라이트와 튼살관리로 명품몸매 도전하자! 로레알 다이어트 코치

· 댓글개 · 버섯공주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좋아하는 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 한동안 이슈가 되었던 사진이 있죠. 바로 포토샵 전, 후의 비교 사진입니다.
"이럴수가!!! 브리트니, 다이어트 한다더니 저 셀룰라이트는 어쩔~"

뽀샵 전

뽀샵 후

 
브리트니의 몸매의 전체적인 라인은 예쁜 편입니다. 좀 더 굵다는 것 외에는 말이죠. 다만, 놀랬던 것은 바로 셀룰라이트!

그래도 브리트니의 셀룰라이트는 아래 두 여인 보다는 훨씬 덜한 편이죠. -.-
평소 나이를 전혀 먹지 않을 것 같던 샤론 스톤, 날씬하고 상당히 훌륭한 몸매임에도 그녀가 지나칠 수 없었던 것은? 바로, 엉덩이와 허벅지에 잔뜩 뭉쳐있는 셀룰라이트!

@구글 검색 이미지

셀룰라이트가 형성되면 피부표면에 귤 껍질처럼 골이 파이면서 울퉁불퉁하게 되며 부종이 생긴 상태로 보이기 때문에 겉으로 봤을 때 썩~ 좋은 느낌은 아니죠.
보통의 지방은 운동으로 연소되어 없어지는 반면, 셀룰라이트는 연소되어 제거되지 않는 '지방 아닌 지방' 이라 불리어 집니다. 저열량 식사와 운동을 하게 되면 보통의 지방은 빠지게 되나 셀룰라이트는 지방이 연소되지 않고 그냥 남아 있어 다이어트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이라 할 수 있죠.

@구글 검색 이미지

브리트니부터 시작하여 늘씬한 그녀 샤론스톤에 이르기까지, 딱 봐도 셀룰라이트는 비만, 정상, 마른 사람에 이르기까지 모든 체형의 사람에게 나타나는 증상이므로 반드시 비만과 직결되는 현상은 아니라는 것이 포인트!

전체적인 체중에는 크게 불만이 없더라도, 팔, 허벅지, 복부 같은 특정 부위가 유난히 두껍거나 체지방률이 높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비만 문제보다는 셀룰라이트 문제로서, 건강 이유보다는 외형상 이유로 크게 스트레스를 받게 되기 마련이죠.

얼마전 프레스블로그를 통해 신청한 로레알파리 다이어트 코치가 도착했습니다.

짜잔! 박스를 열어 보니 로레알파리 다이어트 코치 제품과 함께 프레스 블로그 수첩이 들어 있네요.
튼살과 셀룰라이트에 대한 고민은 누구나 조금씩은 가지고 있을 법한 고민일 듯 합니다. 특히 여성분들이라면 말이죠. (남성분들은 잘 생기지 않는다고 합니다. 여성 호르몬 문제로 인해 여성분들에게 주로 나타난다고 하네요.)  로레알 바디 제품군은 처음 접해 보는 듯 합니다.
바디슬리밍 제품으로 셀룰라이트 제거와 튼살 제거에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하니, 사용하기도 전에 이미 상당히 큰 기대를 갖게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로레알 파리 다이어트 코치 제품의 겉면에 삽입된 '도젠 크로스'의 몸매를 보고 있자니 절로 빨리 사용하고픈 욕구가 마구마구 솟구쳐 오릅니다. 단순 날씬한 몸매가 아닌, 셀룰라이트나 튼살이 전혀 없는 도자기 같은 매끈한 몸매를 탐하게 되는 거죠.
외관 패션 모델 몸매 감상은 잠시 접어두고, 박스를 열어 본품을 꺼내 보니 연두빛이면서 튜브형으로 생긴 다이어트 코치가 드러났습니다. 
겉 종이 박스에는 한국어로 사용감과 사용시 주의 사항, 효과적인 사용방법 등을 기재해 놓은 반면, 다이어트 코치 본품에는 한국어로 된 정보가 전혀 기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최소 3주 이상 꾸준히 사용하기!

프랑스어로만 기재되어 있을 뿐. +_+ 본품 뒷면에는 로레알 파리의 전문적인 물리치료사들이 고안해 낸 마사지 테크닉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그림으로 충분한 설명이 될 수 있는 마사지 테크닉이라지만, 그래도 한글로 된 마사지 테크닉 설명이 필요하죠?
로레알 홈페이지로 가면 이 마사지 테크닉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해 주세요.

출처: http://www.lorealparis.co.kr/products/productBridge?id=14

연한 녹색빛의 다이어트 코치, 본격 사용에 앞서 시범적으로 손등에 잠깐 테스트를 해 봤는데요. 젤 크림 타입으로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는 편인 듯 합니다.   
 
튼살과 셀룰라이트 고민! 이제 퍼펙트쉐이프 다이어트 코치를 만나 그러한 고민에서 벗어나고 싶네요.

제품 소개>>


PERFECTSHAPE
퍼펙트쉐이프 다이어트 코치

SIZE 용량

200ml

PRODUCT BENEFITS 제품 효과
  • ACTION 1

    일시적으로 지방 분해를 도와 바디 지방
    세포와 셀룰라이트를 집중 관리

  • ACTION 2

    급격한 체중 증가-호르몬-임신 등에 의해
    발생하는 스트레치 마크 생성
    일시적으로 방지 및 관리

  • ACTION 3

    탄력있는 바디 피부의 탄력과
    24시간 지속되는 수분 공급

여기서 잠깐! 셀룰라이트 상태에 따른 세 단계 진행

1. 서있거나 누워있을 때 피부는 부드러운 상태이지만 손으로 집었을 때 움푹 들어 간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단계.
2. 누워있을 때 피부는 부드러워 보이지만 서있을 때 '오렌지 껍질' 모양의 나타나는 경우.
3. 누워있을 때에도 셀룰라이트가 두드러져 보이는 단계.


2주 가량 본 제품을 사용해 보고 그 변화에 대해 또 포스팅 할게요. 슝-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