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자외선 차단제, 이제는 문지르지 말고 두드리세요! [아이오페 에어쿠션 선블록 EX]

자외선 차단제, 이제는 문지르지 말고 두드리세요! [아이오페 에어쿠션 선블록 EX]

· 댓글개 · 버섯공주


요즘 제 가방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한 화장품이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꼭 들고 다니는 제품인데요. 바로 에어쿠션 선블록 EX 입니다.  


자외선 차단제 추천 :
에어쿠션 선블록 EX (SPF50+/PA+++) AIR CUSHION SUNBLOCK EX

솔직히 제가 직접 이 제품을 구매한 것이 아닙니다. 어머니, 여동생, 저 모두 선크림을 다 사용하는 바람에 선크림을 새로 구매해야 겠다고 이야기가 나오다가 우연히 한 쇼핑몰을 통해 저렴하게 행사하는 것을 확인하여 어머니께서 직접 구입하셨네요. 미리 본 제품 외에 교체품까지 포함하여 말이죠. 아래는 교체품의 모습입니다.

기존 선블록 제품군 중 선크림 타입의 경우 일정 기간 이후 사용시에는 바로 바로 교체를 해 줘야 했습니다. 한 제품을 사도 한 시즌 내 다 사용하지 못하고 버리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기름과 성분이 분리가 되면서 고유 차단 성분의 효과가 없어지는데다 피부에도 상당히 안좋거든요. 그래서 일정 기간 사용하고 나면 아깝지만 바로 쓰레기통으로 직행하곤 했었습니다. 무엇보다 소중한 제 피부를 위해서 말이죠. (특히나 저처럼 유분기가 있으면서 건조, 민감한 피부에 오래된 선크림을 사용하는 것은 치명적입니다)  
그럼 제가 사용중인 본 제품인 에어쿠션 선블록을 보여드릴게요. 기존 사용했었던 선크림 제품으로 구입하려고 했는데 피부가 민감한 타입이어서 그런지 기존 사용하던 선크림이 유분기가 많아서 그런지 자꾸 뾰루지가 올라오더군요. 피부는 건성인데 뾰루지는 올라오고, 화장을 자주 하지 않는 제게 아무래도 선크림이 문제인 것 같아 제품을 바꿔보기로 해서 어머니를 통해 구입하게 된 제품입니다.
이미 사용한지 오래 되다 보니 깨끗하진 않습니다. 전 현재 21호를 사용하고 있어요. 밝고 화사한 피부표현이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뚜껑을 열면 이와 같이 덮개(캡)가 보여지는데요. 이 캡 위에 이 제품의 가장 유의점은 성분이 증발되지 않게 캡을 잘 닫아 주어야 한다는거죠. 사용후, 항상 신경써서 닫아주고 있습니다.
어머니의 경우, 제가 사용하기 전부터 해당 제품을 사용하고 계셨는데 솔직히 선크림만큼의 효과가 있겠냐- 는 것이 저의 생각이었습니다. 헌데, 막상 사용해 보니 진작 왜 에어쿠션을 사용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일단 제 피부가 건성이다 보니 촉촉하면서도 유분기가 적은 선크림이 필요했는데 바르면서도 이게 정말 자외선 차단이 되는 게 맞나 싶을 만큼 유분기가 적고 촉촉해서 인상적이었습니다. (뾰루지로 인해 선크림 사용을 꺼려 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에어쿠션은 국내 최초 쿠션타입 선블록으로 4 in 1 (미백+자외선차단+메이크업효과_쿨링) 파운데이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제가 특히나 기존 사용하던 선크림에 비해 좋아하게 된 이유가 바로 땀과 피지에 강한 '스웨트-프루프(SWEAT-PROOF)'효과 때문입니다. 제가 보통 스킨, 로션, 크림을 바르고 바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편입니다. 기존 선크림을 마지막으로 바르다 보니 번들거림이 심했는데 에어쿠션은 번들거림이 없습니다. 촉촉함은 남기고 번들거림은 없애고!

- 파운데이션 겸용
- 미백&자외선 이중기능성[SPF50+/PA+++]
- 35% 하이드로 미네랄 워터 함유 & 엘라스틱 쿠션 파우더 함유
- 피부과 테스트 완료
- 기초 후 초기 메이크업베이스 혹은 파운데이션 단계에서 사용하거나 오후 중 선블록이 필요할 때마다 덧발라 줍니다. (메이크업 전, 후로 사용가능)


지니어스를 통해 화이트닝 고민을 올리면 매주 한분을 선정하여 고민에 대한 대답을 해 줌과 동시에 화이트닝 에센스 추천 제품인 앰플 에센스를 선물해 준다고 합니다. 

  • 아이오페 지니어스란?

아이오페 지니어스는 피부 과학연구원과 현직 피부과 의사들로 구성된 최고의 전문가 그룹이라고 합니다.

지니어스 페이지를 둘러 보다 보니 아이오페의 피부 전문가 지니어스가 제안하는 "올바른 자외선 차단법 : 태양을 피하는 완벽한 방법 - 자외선으로부터 당신의 피부를 지키기 위한 자외선 차단의 모든 것!" 에 대한 정보가 눈에 띄어 공유합니다.

[ 지니어스가 말하는 선블록의 모든 것 ]

Q. 자외선 차단제를 365일 사용해야 한다고 하던데, 정말 그런가요?

A. 피부에 영향을 미치는 자외선은 A와 B가 있습니다. 자외선 A(UVA)는 지구상에 도달하는 자외선의 대부분을 차지하는데,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의 조기 노화를 유발합니다. 또 자외선 B(UVB)는 피부 홍반과 색소 침착 등 일광화상의 원인이 됩니다. 또한 자외선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피부의 수분 손실량도 많게 됩니다.
스트레스나 공해처럼 피부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는 자외선, 1년 365일 잊지 않고 바르세요!

Q. 나에게 맞는 자외선 차단제를 고르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A. 요즘은 자외선 차단 기능에 쿨링 효과, 피지 컨트롤 기능 등이 추가된 똑똑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어 있는데요. 피부가 지성이거나 피지가 많은 경우에 컨트롤이 되는지 건성인 경우에는 충분한 수분감과 촉촉함이 있는지를 살펴 보셔야 합니다.
또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2-3시간 간격으로 수시로 발랐을 때 유지가 되니, 메이크업 위에 발라도 들뜨지 않는지, 파우치에 넣을 수 있도록 휴대하기 간편한지 꼭 확인하세요!

 역시 자외선 차단제는 365일 발라 줘야겠죠? 그리고 또한 화이트닝 이벤트가 4월 30일까지 진행되고 있으니 화이트닝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꼭 한번 신청해 보세요!  저도 냉큼 신청했답니다. ^^

http://www.iope.co.kr/event/iopewhitening/index.jsp

http://www.iope.co.kr/event/iopewhitening/index.jsp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