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기 : 풍성한 속눈썹을 꿈꾸며[속눈썹(눈썹)영양제/러블리 래쉬]

여자는 눈! 남자는 코! 라는 말을 많이 들어서일까요. 개인적으로 눈이 예쁜 분들을 보면 무척이나 부럽더군요. 특히나 풍성하고 긴 속눈썹은 저의 로망이기도 하죠. (풍성한 속눈썹을 가지신 분들이 부러워요+_+)
전 속눈썹이 길거나 풍부하지도 않은데 하루하루 자고만 일어나면 속눈썹이 1개는 기본이오- 2~3개 정도는 꼭 빠지니 그에 따른 스트레스 또한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머리카락의 경우, 탈모 방지 성분이 함유된 샴푸가 많이 출시되다 보니 쉽게 관리가 가능하지만 속눈썹은 어떻게 관리해야 될지 통 감이 오지 않더군요. 그러던 중 레뷰 사이트를 통해 러블리 래쉬를 접하곤 냉큼 신청했는데 운좋게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러블리 래쉬 프리미엄은 눈썹 전용 영양제와 에센스가 결합된 듀얼제품으로 2~4주 후 더욱 풍성하고 아름다운 속눈썹(눈썹)을 만들어 주는 제품이랍니다.

필요에 따라 속눈썹 뿐만 아니라 눈썹이 약하고 잘 빠지거나 숱이 별로 없어 고민이라면 눈썹과 속눈썹 어디든 사용 가능하니 함께 사용해 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짠! 언제나 반가운 핑크빛 박스와 함께 도착한 레뷰 체험상품!  

러블리 래쉬 제품은 보라빛의 원형 케이스에 비닐이 씌워진 채 들어 있었는데요. 살포시 비닐을 벗겨 내고 원형 케이스의 뚜껑을 열었습니다.
제 속눈썹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제품이 드디어 제 손에 쥐어지는군요. 여느 제품과 마찬가지로 제품 사용 설명서와 함께 동봉되어 있는데요. 보라빛의 원형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제품도 보라빛을 띄고 있네요.
형태가 마스카라를 떠올리기에 충분하죠? 사이즈는 기본 마스카라 사이즈보다 조금 양쪽으로 길다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그럴만도 한 것이 에센스와 영양제가 양쪽으로 들어 있는 듀얼제품이니 말이죠. Lovely Lash 라고 쓰여져 있는 은빛 부분이 중심이 되어 양쪽으로 에센스와 영양제(토닉)가 들어 있습니다.
짜잔! 먼저 제가 열어 본 부분은 에센스 부분입니다. 
에센스는 생양추출물이 눈썹의 모근을 튼튼하게 해 주고 특히, 속눈썹 연장 시술 후 처진 컬로 고민인 경우가 많은데 그렇게 처진 컬을 보다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붓 형태로 만들어져 있어 일반 붓 형태의 아이라이너를 눈에 바르는 것처럼 속눈썹 모근 주위로 에센스를 발라 주면 됩니다. 
그리고 반대편은 영양제(토닉)이 들어 있는데요. 
눈썹의 건강과 눈썹의 성장을 도와주고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어 주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마스카라와 유사하게 생겼죠? 그리고 에센스와 영양제 모두 무색인지라 어느 때나 쉽게 티나지 않게 바를 수 있어 활용하기 용이할 듯 합니다.
다모 증모 전용 제품에는 콜라겐을 비롯한 다양한 한약 제품이 들어 있어 속눈썹에 영양을 줌으로써 속눈썹을 튼튼하게 해 주는 것이랍니다.
제품 사용 전/후 사진을 보고 있자니, 더욱 2주 후의 효과가 더욱 기대되네요. 2주 후의 효과를 다시 포스팅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