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뉴트로지나 나이트 훼이스크림/수분크림/나이트크림] 건성피부로 고민이라면 뉴트로지나 나이트훼이스크림은 어떨까?

[뉴트로지나 나이트 훼이스크림/수분크림/나이트크림] 건성피부로 고민이라면 뉴트로지나 나이트훼이스크림은 어떨까?

· 댓글개 · 버섯공주


뉴트로지나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훼이스크림 체험단에 선정되어 이 좋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답니다. 여자라면 누구나 화장품에 대해서는 정말 욕심 낼 수 밖에 없죠. >.<

 

개인적으로 뉴트로지나 제품을 상당히 애용하고 있던 터라 이번 제품도 상당히 기대가 컸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뉴트로지나는 보습 제품으로 유명하죠. 바디용품이나 핸드크림, 풋크림을 떠올리게 되는데요.

저 또한 핸드크림을 사무실과 집에서 각각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 제가 체험하게 된 제품을 소개 해 드릴게요.

바로 뉴트로지나에서 새롭게 등장한 나이트크림이랍니다. 나이트크림이자, 수분크림이라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보습 제품의 대명사인 뉴트로지나의 훼이스크림! 기대를 잔뜩 안고 박스를 뜯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밤의 나라, 노르웨이에서 찾은 깊은 영양 보습의 비밀을 경험하세요- 라는 문구와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색감의 제품박스가 인상적입니다.

본품 1개와 견본품 2개가 각각 들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좋아하는 짙은 파란 색상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어서 빨리 사용해 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죠.

 

냉큼 본품을 꺼내봤습니다. 본품은 50g 입니다.

본격적으로 사용하기 전, 사용법을 확인해 봤습니다.

  • 사용법 : 매일 저녁 제품과 함께 들어 있는 스푼을 사용하여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 얼굴과 목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펴 바릅니다.

일단 제 피부 상태를 말씀드리자면, 피부는 상대적으로 하얀 편이어서 종종 '피부가 좋아 보인다'는 말을 듣기도 하지만, 결정적으로! 만져 봤을 때, 볼과 턱 주위가 상당히 건조한 편입니다. 건조한 피부인데 왜 트러블이 일어나는거지? 궁금증도 갖게 될 만큼 말이죠. 보통 유분기가 많은 피부에서 트러블이 일어나는게 아닐까? 싶어지는데 말입니다.


언젠가 피부샵에 갔을 때 들은 말로는, "피부의 보습은 피부 건강의 가장 기본이고 기초이다"는 말을 들었었는데, 이 제품을 받자마자 새삼 나도 더 좋은 피부를 갖고 싶다는 욕구가 마구 샘솟더군요. 이 말이 맞다면 제 피부의 최대 약점은 건조함이며, 그 건조함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도 일어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제조년일 : 2010.01.22 유효기간 : 2012.01.21

문득, 밑면을 확인해 봤는데 유효기간과 제품 제조일자가 기재되어 있더군요. 2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네요. 보통 제조일자나 유효기간 둘 중 하나만 기재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뭔가 신뢰가 가네요. ^^

자, 그럼 본격적으로 사용해 볼까요? 우선, 제품을 열어보면 조그만 스푼이 들어 있습니다.
바로 이 크림을 손에 직접 닿아 바르는 것이 아니라 이 스푼을 사용하여 손에 덜어 얼굴에 바르기 위함이죠. 보다 이 크림을 원래의 상태를 유지하며 오래 사용하기 위함이라고 할 수 있죠. (아무래도 손으로 직접 덜어내면 손의 체온으로 인한 크림의 손상을 피할 수 없기 때문이죠)
이 파란 뚜껑을 돌려 열면, 속뚜껑이 보입니다. 보통 속뚜껑에는 손잡이가 달려있지 않는 편인데 손잡이가 달려 있네요. 속뚜껑 또한 손잡이를 이용하여 열었습니다. (속뚜껑은 직접적으로 크림이 공기와 부딪히는 것을 막아 주기 때문에 꼭 속뚜껑을 한 상태로 보관하는 것이 좋답니다)

속뚜껑을 열자 드러나는 크림의 실체! 새하얀 크림이 일반 접해 오던 크림과는 감촉이 남다를 것 같다는 느낌이 보는 것만으로도 느껴집니다. 
수분을 머금고 있는 것이 눈으로 봐도 느껴지는데 손등에 발라 보니 그 감촉이 시원하면서도 촉촉해서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얼굴에도 발라 봐야 겠죠? 깨끗하게 클렌징까지 마친 후, 스킨과 로션만 바른 후 발라 보았습니다.
볼 주위가 다소 붉은기가 돌죠? 피부가 건조한 편이다 보니 트러블로 인한 흔적이라고나 할까요? (피부가 건조해서 이로 인한 스트레스는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ㅠ_ㅠ) 저의 이러한 고민을 뉴트로지나 나이트 크림이 해결해 줄거라는 기대를 살포시!

바른 후

바르기 전

 

하루하루, 사용하면 사용할 수록 마음에 드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나이트크림 용량 대비 가격(3만원)이 상당히 매력적인데다 그 효과 또한 하룻밤 사이에 확연하게 느낄 수 있으니 정말 괜찮은 제품인 듯 하네요.

뉴트로지나 훼이스크림의 가장 큰 매력! 뛰어난 흡수력!


이미 기존 사용하고 있던 나이트크림(수분크림)이 있었습니다. 처음엔 이 제품이 좋다고 생각하며 구매했었는데 사용하다 보니 '이게 제대로 흡수되고 있긴 한건가?' 의문을 갖게 되더군요. 다름 아닌, 흡수력 문제가 있었습니다.
잠들면서 몸부림이 심한 편이다 보니 이리저리 뒹굴거리는 편인데요. (-.-) 잠들기 전 1시간 전에 나이트크림을 얼굴과 목에 골고루 바르고 누웠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얼굴 볼과 목에 쩍쩍 들러 붙는 머리카락들과 몸부림칠 때면 베개 곳곳에 묻어 나오는 크림...

제 얼굴과 목에 흡수되는 크림의 양보다 베개와 머리카락에 흡수되는 크림의 양이 더 많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존 제품의 흡수력


그리곤 다음날 아침, 세안을 하면서도 또 한번 흡수력을 의심하게 되죠. 잠든 시간 동안 모두 흡수가 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세안을 하면서 묻어 나오는 크림.

그런 기존 제품과의 확연한 차이를 뉴트로지나 나이트크림을 통해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똑같은 양을 바르더라도 기존 사용해 오던 나이트크림은 빨리 스며들지 않아 다음날 아침 세안을 할 때면 고스란히 그 크림 성분이 손끝에 느껴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뉴트로지나 수분 크림의 가장 큰 강점은 이 좋은 성분이 빠르게 피부로 스며들어 그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는 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바로 기존 제품에 비해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이 바로 이 흡수력이었습니다. 아무리 좋은 성분을 활용하여 만든 제품이라 할지라도 그 성분이 피부에 제대로 흡수가 되지 않는다면, 과연 그 제품이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아침, 출근 준비로 분주하게 화장을 하면서도 그 효과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피부가 사뭇 건조한 편이다 보니 화장을 할 때면 들뜨는 화장이 될까봐 노심초사하게 되는데 정확히 3일 정도 되는 시점 부터 화장이 상당히 잘 먹는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들뜨지 않고 착착 붙는 느낌 말이죠. 운 좋게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사용하게 되었는데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현재 GS SHOP에서 3만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제가 체험한 구성 그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