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야탑역 맛집 아미고쿡 - 가격배 양 푸짐, 맛 최고! 야탑 맛집 강추!

분당 야탑역 맛집 아미고쿡 - 가격배 양 푸짐, 맛 최고! 야탑 맛집 강추! [아미고쿡/야탑역 맛집/야탑 데이트]

푸짐한 양 못지 않게 정말 맛있었던! 그래서일까요. 꽤나 첫인상이 만족스러웠던 야탑역 맛집 '아미고쿡' 입니다. 야탑역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누구나 쉽게 찾아갈 수 있을 듯 해요.

 

 

야탑역과 정말 가깝죠? 지하철역에서 멀지 않아 찾아가기도 쉽고, 자가차량을 이용해서 가더라도 해당 건물, 아미고타워의 주차권이 제공되기 때문에 ^^ 분당의 번화가임에도 걱정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아미고타워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아미고쿡' 간판을 볼 수 있어요. 외관보다 안에 들어 갔을 때가 더 깔끔하고 멋진 느낌이 들어요. 

 

 

 

입구에서도 보니 방문후기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_+ 오홋. 다음에 올 때 이용해야겠는데요?

 

 

아미고쿡은 모든 메뉴가 가격대 1만9천원에 형성되어 있어요. (개콘버전) 크크. 왜 이렇게 비싸? 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모든 메뉴가 2인 기준이라 그래요. 물론, 포장도 가능하고요.

 

 

말이 2인분이지, 먹어보니 솔직히 3명이서 먹어도 충분할 듯 해요.

 

 

내부 분위기 입니다. 저녁 시간이 좀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아무래도 입소문이 난 듯한? +_+

 

 

 

저희는 3명이서 방문했고요. 새우필라프, 닭다리 샐러드 플레이트를 주문했어요. 3명이서 두가지 메뉴를 주문해 나눠 먹었는데 헙... 배 터지는 줄;;;

 

메뉴 하나를 주문해서 둘이 먹어도 넉넉한 한그릇 입니다.

먼저 기본 세팅.

 

 

마 지나지 않아 닭다리 샐러드 플레이트가 등장했어요. 헙. 범상치 않은 +_+

 

 

하얗게 얇게 올라가 있는 것이 다름 아닌 치즈입니다! 한 번 맛보면 헤어나오지 못해요.

 

 

반대편엔 양파가 슬라이스 되어 올려져 있고요. 캬!!! 그리고 또 하나의 포인트. 달걀후라이! 완전 맛있게 구워 올려주셨어요.

 

 

주인공인 닭다리 입니다. 고추향이 강한 붉은 소스와 함께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매콤해서 맛이 좋더라고요.

 

 

잘 어울리는 포테이토와 샐러드를 함께 곁들여 먹으니 최고!

 

 

그리고 새우필라프 입니다.

 

 

기름 좔좔. 새우듬뿍! 절로 군침돌게 만드는 +_+

 

 

사실, 전 이 새우필라프 때문에라도 꼭 아미고쿡을 다시 와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양파와 치즈, 달걀후라이가 어우러져 정말 맛있다- 는 말을 연발하며 먹었어요.

 

 

3명이서 2가지 메뉴를 주문해 먹었음에도 '헉' '헉' 하며 먹었어요. 배가 너무 불러서 말이죠. ;;;

 

 

 

내부 분위기도 그렇고 데이트 하며 오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나오는 길, 떡 하니 놓여 있는 후식 캔디를 챙겨 들고 나왔습니다.

 

 

야탑역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곳을 찾고 있다면? 가격대비 양 푸짐, 맛 좋은 곳을 찾고 있다면? 야탑역 아미고쿡을 추천해요. ^^ 

 

야탑 CGV에서 영화 예약하고, 아미고쿡 저녁 식사 코스로 짜도 데이트 코스로 딱이겠는데요. ^^

 

 

아미고쿡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58-2 분당 아미고타워 2층

매장전화 : 031-622-0352

 

 

 

위드블로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1동 | 아미고쿡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