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분당 서현역 스키야키 맛집 화수목 [분당맛집/서현역맛집]

분당 서현역 스키야키 맛집 화수목 [분당맛집/서현역맛집]

· 댓글개 · 버섯공주

분당 서현역 스키야키 맛집 화수목 [분당맛집/서현역맛집]

어머니와 함께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서현역. 어머니 목디스크 치료를 위해 서현역에 위치한 분당자생한방병원에 매주 가고 있습니다.

 

 

그러다 분당자생한방병원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스키야키 맛집이 눈에 띄어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드디어! 어머니와 함께 다녀왔네요.

 

 

화수목 간판이 화이트 색상과 블랙 색상 두 개여서 별개의 식당으로 나뉘어진 줄 알았는데, 하나의 식당이더라고요. 정말 커요!!!

 

 

서현역 맛집 화수목. 외부에서 봤을 때도 상당히 컸는데 내부도 꽤 넓은 편이에요.

 

 

어머니와 함께 먹은 메뉴는 화수목 스키야끼 입니다.

 

 

밑반찬이 쭉 나오고요.

 

 

 

 

 

사실, 샤브샤브는 많이 먹어봤지만 스키야키는 어떨지 상당히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도 됐어요. 어떤 차이일지도 궁금했고요. 먼저 각종 야채와 고기가 나온다는 점에선 샤브샤브와 비슷하죠?

 

 

우지로 미리 불판 바닥을 잘 닦아주듯 해줘서 각종 야채와 고기가 잘 어우러지게 해줍니다.

 

 

양파와 각종 야채가 먼저 들어가고요.

 

 

그리고 상태 좋은 고기 투하!!!

 

 

고기가 익는 동안 찍어 먹을 양념을 세팅해 봤어요. 총 3가지의 양념 소스인데요. 날달걀 소스가 조금은 특이하죠? +_+

 

 

 

고기야 빨리 익어라! 보통 샤브샤브가 국물이 많이 있는 형태라면 스키야키는 국물이 적은 형태라고 하면 좀 더 이해가 수월할 듯 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화수목만의 특제 소스가 숨겨진 비결인 듯 해요. 이렇게 맛있다니!!!

 

 

개인적으로는 스키야키를 맛보고 나니 샤브샤브보다는 스키야키가 땡기긴 하더라고요. 특히, 잘 익은 고기를 날달걀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아!!! 이 맛이야! 하게 된다는! 정말 고소해요.

 

 

간장 소스와 칠리소스도 물론 맛있어요. ^^

 

 

 

스키야키 2인 세트인데 이게 끝?

 

아니죠. 어느 정도 먹고 나면 전골을 해 준답니다. 석이버섯, 송이버섯, 팽이버섯, 느타리 버섯 등 각종 버섯과 야채, 두부, 유부 등을 넣어서 말이죠!

 

 

먼저, 육수를 부어 전골을 할 수 있도록 하고요.

 

 

 

이렇게 미리 준비된 재료 투하! 그리고 보글 보글 끓기만을 기다리면 됩니다.

 

 

단순히 앞서 먹은 스키야키에 육수를 부어 버섯을 비롯한 야채와 당면을 넣어 만든 전골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게다가 이미 배는 포화 상태였지만, 전골까지 다 먹고도 볶음밥을 안먹고 지나치기엔 또 아쉬워 볶음밥을 별도로 시켰어요.

 

 

일반 볶음밥보다 김치 양념 때문인지 좀 더 매운맛이 큰 편이에요.

 

 

볶음밥은 눌러야 제 맛이죠! 센스 있게 제대로 볶음밥을 만들어 주시더라고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서현역에 가실 일 있으면 꼭 한 번 화수목에 들려 스키야키를 맛보세요. 강추 메뉴입니다. ^^

 

위드블로그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