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스마트폰*태블릿
  3. [프로텍트엠/PROTECTM] LG옵티머스뷰3 LG-F300 레볼루션HD 최고급 지문방지 강화액정보호필름 사용기

[프로텍트엠/PROTECTM] LG옵티머스뷰3 LG-F300 레볼루션HD 최고급 지문방지 강화액정보호필름 사용기

· 댓글개 · 버섯공주

프로텍트엠(PROTECTM) LG 뷰3 LG-F300 레볼루션HD 최고급 지문방지 강화액정보호필름 - 액정보호필름 추천

 

 

뷰3를 이용하면서 액정보호필름 하나 장만해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LG 뷰3(LG-F300) 액정보호필름을 붙였습니다. 

 

LG옵티머스뷰3 LG-F300 레볼루션HD 최고급 지문방지 강화액정보호필름은 이렇게 배송 되어 왔어요.

 

 

어찌보면 이렇게까지 포장할 필요 없는 그저 얇은 액정보호필름일 뿐인데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네요.  좋아- 좋아-

 

 

프로텍트엠(PROTECTM)의 레볼루션HD 최고급 지문방지 강화액정 보호필름 입니다. 전면에는 LG VU3 용임이 표시되어 있어요.

 

 

뒷면엔 액정보호필름 부착 방법과 관련하여 매뉴얼을 QR코드를 통해 접근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고요.

 

 

궁금해서 QR코드를 인식시켜 보았는데요. 뭐. 붙이는 방법이야. 이번이 처음이 아니니... 쉽게 뚝딱... 그래도 처음 액정 필름을 붙이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 보면 좋을 것 같네요.

 

 

여러 액정보호필름이 나와 있지만 한 번 지문방지필름의 그 부드러움을 맛보고 나니 다른 필름으로 바꾸기 쉽지 않네요.

 

 

특히, 직장생활을 하면서 화장을 거의 10시간 이상 하고 있는데 -.- 화장을 오랜 시간 하고 있다 보니 통화 한 번 하고 나면 액정에 남는 유분 ㅠ_ㅠ 액정 닦아 내는데 꽤 많은 시간을... 쿨럭; 그래서! 유분으로부터 자유롭고 싶은 마음이랄까요.

 

지문과 각종 오염물질에 대한 방호성이 뛰어나다는 점에서 지문방지필름을 선호하게 되는 것 같아요.

 

 

레볼루션HD 최고급 지문방지 강화액정보호필름에는 총 2장의 액정 보호 필름이 들어 있습니다.

 

 

이 외 구성품을 보면. 먼지제거테이프, 밀대, 에탄올 티슈, 보증서비스카드, 극세사 크리너로 구성되어 있어요.

 

 

 

 

부착 부위와 어떻게 붙일지 심사숙고한 뒤.

 

 

드뎌 실행! 전 일부러 액정보호필름이 올 때까지 전면 기본 붙어 있던 필름을 떼지 않고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전 먼지제거테이프나 에탄올 티슈를 따로 이용하진 않았어요.

 

 

신난 마음에 급하게 막 붙이려고 하다보면 부착면을 잘못 뜯어 내는 경우가 있는데요. 다시 한번 더 STEP1을 확인 후 차근 차근 붙여 주었습니다.

 

 

밀대를 이용해 꼼꼼히 붙여주는게 포인트! 액정붙일 때 밀대만한 것이 없어요. 기포 하나 놓칠 수 없죠.

 

이렇게 잘 붙인 뒤에 마지막 필름을 제거해 주면 끝! 레볼루션HD 최고급 지문방지 강화액정보호필름은 세계최고의 내지문 코팅 기술로 지문방지효과와 선명한 화면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일반 지문방지 액정 필름에 비해 좀 더 선명한 색상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98% 이상의 높은 투과율 덕분이라고 하니...

 

 

그리고 프로텍트엠은 차별화된 리멤버 서비스가 인상적입니다.

 

 

레볼루션 제품 정품 고객이라면 누구나 리멤버 서비스로 평생 횟수 제한 없는 보증서비스를 보장받을 수 있어요.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

 

 

http://www.protectm.co.kr/

 

프로텍트엠으로부터 레볼루션HD 최고급 지문방지 강화액정보호필름지원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