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샘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컷팅 V 10C 리프팅 세럼
프레스블로그가 운영하고 있는 신개념 매거진 마스(m.a.s.)를 통해 매월 선물 보따리를 한 상자 가득 받고 있는데요. 샘플에 이어 더 샘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컷팅 V 10C 리프팅 세럼 정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답니다.
더 샘? 처음 듣는 브랜드 같기도... 하시겠지만 한번쯤은 이승기가 광고하는 더 샘 CF를 통해 더 샘 브랜드를 접해 보셨을 것 같아요.
제가 손꼽아 기다렸던 세럼과 더불어 필링, 토너, 에멀전이 들어 있네요. 세럼만 반짝일거라 생각했는데 토너도 세럼에 질세라 반짝반짝 거리고 있어요.
세안 후, 토너를 냉큼 집어 들었습니다. 반짝이는 토너.
상큼하면서도 시원한 향이 기분을 좋게 해주더라구요. 실키 제품류처럼 피부에 얇게 막을 형성시켜 주는 듯 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기다리던 세럼을 집어 들었는데요.
이쪽을 봐도 저쪽을 봐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
뚜껑도 다이아몬드를 형상화 하고 있어요.
손등 세포 사이사이로 이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10씨 리프팅 세럼이 골고루 스며든 것 처럼 보여집니다. 반짝이는 것 보이시죠?
세럼을 사용 후, 저녁이라면 바로 에멀전 사용 없이 주무셔도 되지만 아침에 사용할 경우에는 토너, 세럼 사용 후, 한번 더 에멀전을 발라 주시는게 좋죠.
일부 주름 개선에 좋다고 나온 화장품 중 지나치게 찐득거리거나 흡수가 빨리 되지 않아 다음날 아침까지도 번들거림이 심한 경우가 있었는데, 향도 상당히 산뜻하고 개운한데다 찐득거리거나 들러 붙는다는 느낌이 없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토너, 세럼, 에멀전까지 사용한 후랍니다. 느껴지시나요? 촉촉촉.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해 본 적 있지만 상큼하면서도 시원한 향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고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스며들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2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 하지만 그 가격이 믿기지 않는 40ml라는 양!
아직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아 그 효과를 직접적으로 표현할 순 없지만, 앞으로 꾸준히 사용하면서 주름 개선을 기대해 봐야 겠습니다. ^^
20대 후반, 이제 곧 30대를 앞둔 나이. 주름에 여간 신경 쓰이지 않을 수 없는데요. 저처럼 주름 개선 화장품을 찾고 계신다면 더 샘의 젬 미라클에 관심 가져 보세요! ^^
http://cafe.naver.com/mas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