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얌을 통해 체험하게 된 FHI 스타일링기 -FHI HEAT PLATFORM 매직기- 리뷰입니다. FHI HEAT를 아시나요?
FHI HEAT는 뉴욕, 헐리우드, 런던 등에서 유명 배우들과 스타들을 비롯해 많은 유명인사들이 사용하고 있는 세계적인 전문가용 헤어 미용 기기 전문 브랜드랍니다. 니콜키드먼, 제시카알바, 케이트허드슨, 티아라뱅크스 등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유명 영화 배우와 아이돌 스타들 및 초일류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이 애용하고 있답니다. +_+
현재 미국 전문가용 헤어기기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는(미국에서 가장 비싼 가격에 판매 되고 있다고 하네요) 자랑스러운 한국 브랜드랍니다.
Made in Korea
파리의 패션쇼 무대에서 할리우드의 레드카펫까지 무대예술가나 저명한 스타일리스트들이 선택한 세계에서 유일한 명품 브랜드로 꼽는답니다. InStyle지와 allure지, American지가 선정한 2008년, 2009년 최고의 제품이기도 하죠. 자랑스러운 한국 제품이 해외에서 이렇게 선전하고 있다고 하니 너무 자랑스러워요!
그 중 제가 체험하게 된 제품은 ELITE PROFESSIONAL SERIES 의 하나인 1인치 플랫폼 매직기랍니다. 저도 고데기를 가지고 있지만 이 명품 고데기 앞에서는 절로 제 고데기가 작아지기만 하더군요. 감히 꺼내서 비교할 수 없게 만드는 위엄이라니...!!!
제품 케이스를 열어 봤는데, 단순히 한번 개봉하고 버릴 1회용 케이스가 아니라 Carrying Case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품 사이즈에 딱 맞춰 단단하게 만든데다, 마감 부분도 자석으로 만들어 여닫기 편하면서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되어 있더라구요.
1인치 매직기 답게 가볍고 한 손에 가볍게 착 감기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FHI HEAT PLATFORM1인치 매직기는 전선 부분이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손목에 무리 없이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전선 부분도 360도 회전이 되지 않으면 스타일링 하려다 함께 꼬이는 전선 때문에 애를 먹게 되는데 말이죠.
FHI HEAT PLATFORM 1인치 매직기는 부피가 크지 않고 가벼워 어디 여행갈 때도 챙겨가기 편할 듯 해요. 자, 얼른 사용해 보자구요!
전원을 꼽고 ON으로 켜자 마자 푸른 빛깔의 불빛이 들어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60도에서 210도까지 자유롭게 온도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랍니다.
"Runway" 제품은 이보다 넓은 60도에서 230도에 이르는 세계에서 가장 넓은 범위의 온도조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210도도 굉장히 높은 온도라고 느껴지는데 말이죠.
전원을 꼽고 ON으로 올리고 정말 거짓말처럼 10초도 채 되지 않아 열이 후끈 올랐습니다. 예열이 굉장히 빨라서 놀랬어요. 종전 스타일링기 같은 경우, 1분이 지나도 예열이 되지 않아 계속적으로 손을 판에 대고 언제 열이 오르려나- 하며 만지작 거리곤 했는데, FHI HEAT PLATFORM 1인치 매직기는 함부로 예열되는 판에 손을 대면 안되겠더라구요.
마찬가지로 전원을 OFF로 끄고 나서도 3~4초 이내에 열이 바로 내려가더라구요. 정말 다른 고데기나 스타일링기를 많이 이용해 봤지만, 이렇게 빨리 열이 오르고, 빨리 열이 내리는 스타일링기는 처음이에요.
이제 어서 스타일링을 해 보자구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버섯공주'라고 닉네임을 짓게 된 계기가 버섯을 좋아해서가 아닌, 헤어모양이 버섯모양이어서 였답니다. ㅠ_ㅠ 머릿결이 곱슬이다 보니 단발로 자르면 늘 버섯처럼 봉긋하게 솟아 오른 머리 모양을 보고 친구들이 버섯이라고 부르곤 했거든요. 일반 드라이기로 아무리 힘을 주고 스타일링을 내 보아도 악성곱슬의 제 머릿결은 좀처럼 -_- 죽지 않더군요. 아무리 빗질을 해도 뻣뻣하게 살아나는 제 머릿결. 굵기도 굵은데다 뻣뻣하기 그지 없는...
FHI HEAT PLATFORM 1인치 매직기는 스타일링 하는 동안 온도변화를 최소화 하여 빠른 시간 안에 원하는 형태를 만들어 주고 보다 많은 원적외선을 방출함으로써 모발을 훨씬 윤기 있고 부드럽게 합니다.
이렇게 뻣뻣하고 푸석푸석한 머릿결이 어떻게 변화될지 벌써부터 궁금! 개인적으로 끝부분만 안쪽으로 컬링이 들어가는 헤어 스타일을 굉장히 좋아해요. 윗쪽은 차분하게 스트레이트를 하고 끝부분만 살짝 웨이브를 넣어주는거죠. 실은, 남자친구가 이런 여성스러운 헤어스타일을 너무 좋아해서... (응?)
어떠한 머리 손상 없이 깔끔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윤기가 좔좔! +_+
악성곱슬인지 몰라 보겠네요 +_+
보습효과와 윤기를 내는 Nano-Fuzeion™ 특허기술로 인해 머릿결 손상 없이 깔끔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고데기나 매직기를 하면 머리가 손상된다는 편입견을 가지고 있었는데 말이죠.
가까이에서 봐도 머리카락이 갈라지거나 뜨거운 열로 인해 손상된 부분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보습효과와 윤기효과가 있다는 말이 입증되는 순간이죠. 헤어 길이가 긴 편이라 평상시 헤어를 묶고 자주 나가는 편인데요. 그럴 때도 스타일링기를 이용해 앞머리에만 살짝 힘을 줘도 훨씬 깔끔하고 멋스럽더라구요. 평상시 고데기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고데기 예열시간이 한참 걸리니 그냥 나갈래! 하고 나가곤 했는데, 10 초 이내에 예열이 되어 버리니 이제 그런 핑계는 댈 수 없겠더군요.
남자친구와 데이트 하러 갈 땐 이렇게 앞머리에도 힘을 바짝! 나름 귀여워 해 주는 남자 친구를 위해 +_+
가...가발 아니에요. 제 머릿결 맞습니다.
부스스했던 머릿결이 와우... 단발로 잘라도 이제 버섯 소리는 듣지 않을 듯 한데요?
좀 전의 부스스한 머리카락은 어디로 가고 한결 단정하고 차분해 졌죠? ^^
안쪽으로 컬링컬링~
푸석푸석한 머릿결 때문에, 그리고 반곱슬이라는 치명적 헤어의 단점으로 인해 고민이 많았는데 그런 고민을 FHI HEAT PLATFORM 1인치 매직기가 해결해 준 것 같아서 너무 기쁘네요. FHI HEAT PLATFORM 1인치 매직기는 일반적으로 떠올리는 플랫폼 매직기로 할 수 있는 찰랑찰랑 긴 생머리 외에도 저처럼 안쪽으로 컬링을 넣어주거나 웨이브도 가능하답니다. 플랫폼은 생머리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기라는 편견을 버리세요!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데 다음엔 뽀글뽀글 웨이브에도 도전하겠어요! 음흐흐!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