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리미티드 에디션 '자나(Dhjana)'런칭쇼를 다녀오다[네스프레소/자나/원두커피/캡슐커피추천]

[네스프레소리미티드에디션/네스프레소런칭쇼/네스프레소자나/캡슐커피자나/원두커피추천] 

요즘 전 이사 준비로 한참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흑. 이사 준비 때문인지 여러모로 신경 쓸 일이 많으니 커피를 더 많이 마시게 되는 것 같아요. 커피 없인 하루도 못견디는 +_+ 버섯입니다.
 

바로 엊그제 네스프레소(Nespresso) 캡슐커피인 '자나' 런칭쇼에 다녀왔습니다. 매해 초청을 해 주셔서 네스프레소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는데 커피를 무척 좋아하다 보니 개인적으로 손에 꼽는 좋아라 하는 행사 중의 하나입니다. 


이번 네스프레소의 새로운 캡슐 자나 런칭쇼가 진행된 곳은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갤러리 더 스페이스'입니다. 
 


초청을 받은 많은 오피니언 리더분들이 자리를 메우셨더군요.
 


매해 얼굴을 봐서 이제 무척 정겹기까지 한;;; 쿨럭; 네스프레소 한국지사장님의 프레젠테이션을 시작으로 자나 소개가 이어졌는데요.
  

브라질,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원두는 아라비카 원두이며 인도산은 로부스타

 

새김아트의 창시자인 고암 정병례 선생님과 네스프레소 자나와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한 작품을 보여주기도 했지요.




2011년 가을시즌을 맞아 새롭게 런칭한 리미티드 에디션 '자나(Dhjana)'는 네스프레소의 친환경 프로그램인 'AAA 지속가능 품질™' 프로그램을 통해 수확된 원두로만 생산된 첫 리미티드 에디션 입니다.
 

네스프레소의 AAA 지속가능 품질™ 프로그램은 네스프레소가 추구하는 지속가능개발 프로그램 Ecolaboration™의 일환으로서 전 세계 1%의 최상급 원두만을 이용해 캡슐 커피를 만드는 네스프레소가 환경을 파손하지 않으면서도 최고급 품질의 원두를 지속적으로 재배할 수 있도록 커피 재배 농가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네스프레소는 약 4만명의 농장주들과의 직접 관계를 바탕으로 AAA 지속가능 품질™ 프로그램을 실시해 2010년까지 생산된 커피의 60%를 AAA 프로그램 농장에서 제공 받은 생두로 만들었으며, 오는 2013년까지 이러한 생두의 이용률을 80%까지 증가시킬 계획이라고 하네요. 와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한정판 캡슐 '자나(Dhjana)'는 이 같은 네스프레소 AAA 지속가능 품질™ 프로그램이 상징하는 모든 가치를 담고 있는 블렌드 커피로서, 최상급의 풍부하고 섬세한 커피 맛을 자랑합니다. 또한 브라질, 코스타리카, 콜롬비아 등 남미 3개국과 인도의 4개 원산지가 가지는 개성 있는 아로마적 특성을 조화롭게 드러내고 있어요. 



구릿빛 캡슐에 완벽하게 밀봉된 강도 8의 강렬한 맛을 지닌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자나(Dhjana)'는 40ml 에스프레소로 즐길 때 원산지로부터 오는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맛있는 쿠키와 초콜릿!


한쪽에선 자나를 시음해 볼 수 있는 카페가 운영되고 있어 시음해 보았는데요.
 

네스프레소 리미티드 에디션 자나


캬! 역시, 세계 최상위 1% 프리미엄 커피라 할 만합니다.
 

제 개인적 취향으로 말씀 드리자면 네스프레소 자나는 라떼와 에스프레소로 마실 때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자나 홈페이지를 보니 자나 베리 커피 레시피가 나와 있더라고요. 스읍. 이것도 한번 만들어 맛보고 싶어집니다. +_+

 


네스프레소 자나 소개가 끝난 후, 맛있는 도시락과 다과도 편안하게 즐기고 2층에 준비된 고암 정병례 선생님의 미술품을 관람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문화생활을 하는군요. +_+ 괜히 미술품을 관람하며 저도 제 이름으로 근사한 미술 작품 한 점 남기고 싶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쩝.
 

판화가 이렇게 멋있을 수 있다니!


더불어 집에 이런 미술품 하나 두고 싶다... 는 생각도 하며 네스프레소 한정 캡슐 커피 '자나' 런칭쇼를 끝내고 집으로 향했는데요. 네스프레소 런칭쇼를 마치고 집으로 오던 길 선물 받은 이것!


그저 꽤 무겁다; 꽤 크다; 라고 생각했는데 선물을 열어 보니. 헉! 네스프레소와 콜라보레이션한 작품이군요! +_+ 꺄아!


이사가면 제일 잘 보이는 곳에 걸어둬야겠어요. ^^ 
 

'자나(Dhjana)'는 네스프레소 웹사이트 www.nespresso.com 와 네스프레소 클럽 (T. 080-734-1111)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0개의 캡슐이 들어 있는 슬립 포장에 9,350원입니다. 참고하세요.

 

 

+덧) 네스프레소는 이번 '자나(Dhjana)' 런칭을 기념해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4일간 청담동 갤러리 '더 스페이스'에서 국내 최고의 새김아트 예술가 고암 정병례 선생과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를 진행합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콜라보레이션 작품 감상을 하며 리미티드 에디션 '자나(Dhjana)'를 직접 시음할 수 있는 무료 카페가 함께 운영돼요.
갤러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운영되며 관람료는 무료입니다.
J

무료로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감상하고 자나를 시음해 보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 갤러리더스페이스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