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행사*축제
  3. 이매진(IMAGINE)을 만나면 더 이상 복잡하고 어려운 기기란 없다?! [이매진(IMAGINE)/이매진강남점/디지털복합공간/디지털기기전문점]

이매진(IMAGINE)을 만나면 더 이상 복잡하고 어려운 기기란 없다?! [이매진(IMAGINE)/이매진강남점/디지털복합공간/디지털기기전문점]

· 댓글개 · 버섯공주

[이매진(IMAGINE)/이매진강남점/디지털기기전문점/이매진블로거파티후기]

지난 9 26, 월요일 저녁 강남역 5번 출구로 향했습니다. 이매진 블로거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서 말이죠.


5
번 출구에서 나와 1분 남짓 걸어가니 제가 찾고 있던 이매진(Imagine)’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_+
 


! 내가 좋아하는 색!”

 

150평 규모의 어마어마한 공간에 900여개가 넘는 디지털 제품이 진열되어 있다더니정말 사진 한 컷에 이매진을 담아내기란 쉽지 않네요.


이 날은 블로거데이라 이매진 입구에서 본인 확인을 하고 블로거 네임택을 받았어요. 평소에는 누구나 마음껏 출입하여 다양한 IT기기를 체험할 수 있답니다.

제가 도착했을 시점엔 이미 많은 블로거분들이 이매진에서 다양한 디지털 기기를 만져보고 있었어요.


저도 기기를 만지려던 찰라 눈에 띄는 핑거푸드! 으흐흐.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순 없죠.

 


하나만 먹어야지, 하다가 두 개 먹고, 두 개 까지만 하다가 세 개까지 입에 들어가는;; 쿨럭;
먹을 것을 다 먹고 나니 제 눈을 잡아 끄는 이것! 바로 체중계입니다. 먹을 것 다 먹고 이런거 보면 꼭 후회합니다. ㅠ_ 


처음엔 얼핏 보고 스마트폰과 체중계가 연결 된 줄 알고 귀찮게 일일이 체중계와 스마트폰을 연결해서 관리할 바에 안하고 말지!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그야말로 "스마트 체중계"였어요.

스마트폰과 체중계는 따로 유선으로 이어져 있지 않고 무선 인터넷을 이용해 연결이 되는데요. 체중계에 올라가 체중만 재고 내려오면 무선 인터넷과 연결되어 있는 PC나 스마트폰 등 IT기기로 바로 해당 정보가 슝~ 하고 날아가는 거죠.
 


세로로 보면 그 날의 체중을 숫자로 볼 수 있고요. 가로로 눕혀서 보면 일정 기간 동안의 체중 변화를 일목요연하게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어요.

 

매일 소지하고 다니는 핸드폰인만큼, 본인의 체중변화를 수시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으니 더 자극이 팍팍 될 것 같아요.
 
 


이처럼 이매진은 최신 IT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단순한 체험이 아닌 디지털 기기를 통해 새롭게 열리는 Smart Life에 대한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New concept Store라고 할 수 있어요.


 

이매진에는 삼성, LG, 팬택 등 모든 제조사 제품이 다 존재하고 있어 다양한 기기를 직접 만져보고 비교해서 구매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단순히 기기만 볼 수 있는 게 아니라 SK텔레콤에서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도 일일이 실행해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노트북, 태블릿PC, 스마트폰... 전자사전까지?!
  


아기자기하고 예쁜 스마트폰 케이스도 눈에 띄고요. 다양한 스마트폰 기기의 케이스를 한 자리에 모아두고 볼 수 있으니 편해요. +_+


아기자기한 토이카메라도 눈에 띄고요. +_+ 예쁜 디자인과 착한 가격이 지름신을 부릅니다. 폴라로이드 카메라도 있었어요. 


이매진 입구에서 블로거 명찰을 받을 때부터 유독 푸른색의 옷을 입은 분들이 눈에 많이 띄었는데요.


이 분들이
바로 이매진의 고객 케어 프로그램 ‘스마트 라이프 컨설턴트(SLC)라고 합니다. SLC’는 개인 맞춤형 컨설팅 전문가로 증권회사 자산관리사와 비슷한 느낌이에요.
 
 


ICT
기기와 산업에 대한 전문 지식과 VIP 고객 서비스에 대해 일정 기간 전문 교육을 받은 직원이라고 합니다. 우와!

9월 중에는 '스마트기기 완전정복'이라는 주제로 스마트 라이프를 위한 무료 강좌도 진행했더라고요. 10월 중에도 무료 강좌가 진행되지 않을까 살포시 기대를... 기념품도 받고 무료 강좌도 듣고! 으흐흐.
 

헤드폰, 이어폰 등을 포함한 다양한 음향기기 섹션도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카메라에 관심이 많은 저는 한동안 수많은 카메라 앞에서 멍 때리고 있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캐논 EOS 550D를 여기서도 만나네요. 쩝. 가격이 더 떨어졌어. ㅠ_ㅠ 거금주고 구입했는데. 엉엉. 

 

제가 구입한 카메라만 해도 여러 개인데, 캐논, 니콘, 소니로 각기 다른 매장에서 구입을 했어요. 그런데 이매진을 보고 나니 ㅡ.ㅡ 진작 이런 곳을 알았더라면 한 곳에서 구입해서 혜택을 더 많이 받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매진 멤버십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어서 저처럼 다양한 제조사의 IT기기를 자주 구입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매진멤버십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상당히 유리할 것 같아요. 어느 제조사의 제품이건 상관없이 한 자리에서 직접 비교하고 구입할 수 있는데다 마일리지도 적립받고, 1년에 한번씩 선물까지! +_+ 컨설팅도 일정 횟수 무료로 제공되고요.

스마트폰을 구입하고 싶지만 어떤 스마트폰이 자신에게 잘 모르겠다던 친구들에게도 소개해 주면 좋을 것 같네요. 
 


이 날, 이매진에서 신나게 이것저것 둘러보고 체험하고서 받은 미니컵케잌이에요. 넘 예쁘죠? 이매진(IMAGINE) 글귀 색상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_+


이번에 LTE폰이 등장하면서 들썩 들썩 한데요. 이매진에서도 LTE폰을 만날 수 있으니 이매진을 통해서 직접 비교하며 체험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


* 이매진 홈페이지 바로 가기 : http://www.imagine.co.kr

 

이매진 강남점 위치

이매진 강남점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