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닝/화이트닝 에센스/화이트닝 추천/화이트닝 화장품/SK2에센스]화이트닝 에센스 , SK2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2주 사용기, 광채 피부를 꿈꾸다!

나이가 들면 들수록 관심을 갖게 되는 화이트닝. +_+ 하아. 나이가 들수록 칙칙해 보이는 듯한 피부톤. 동안 피부가 대세라고 하는데, 역시 뽀오얀 빛이 나는 광채 피부야 말로 동안을 위한 필수 조건이 아닌가 싶어요.
으흥. 곧 다가오는 3월 23일이 저의 생일이랍니다. 저의 생일을 맞아 +_+ 좀 더 이른 생일 선물로 받은 화이트닝 화장품인 SK2에센스.

실은, 이미 지난 달부터 사용하고 있던 화이트닝 에센스인지라, +_+ 제가 생일 선물로 사달라고 조르기도 많이 했습;;; 쿨럭; (거기다 화이트닝 에센스 신제품이라고욧! +_+)

TV에서 보여지는 SK-Ⅱ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광고 속 임수정이 워낙 예쁘고 동안이다 보니 혹 저 광채 화이트닝, 셀루미네이션 에센스를 바르면 나도 광채 피부가 되지 않을까- 하며 탐낸 것도 사실입니다.

광채피부 그 자체, 배우 임수정

화이트닝의 효과, 과연 어떨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사용한지 2주 정도 됐는데요.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다만, 후덜덜한 가격이 좀 부담이긴 하죠. ㅠ_ㅠ
주위의 '생일 선물로 뭐 사줄까?' 라는 질문에 냉큼 외친 것은! SK-Ⅱ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뭐 사주신다고 하니 곱게 받아야죠! 암요! 제가 선물받은 SK-II 셀루미네이션 에센스는 30ml 용량이에요.

30ml / 143,000원

자, 이 조그만 상자에 뭐가 들었나 꺼내봐야죠?

고급스러움이 물씬!

광채 에센스인 SK2셀루미네이션에센스 본품과 사용설명서(일본어)가 깔끔하게 패키지로 들어 있어요.  
캬. 뭐 종이 케이스 하나 벗겨냈을 뿐인데 +_+ 광채 에센스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만큼 상당히 고급스러운 유리 용기가 드러나네요. 거기다 홀로그램처럼 번쩍 번쩍 빛을 내는 외관이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득합니다.
에센스 병 뒷면에는 일본어로 사용설명이 빼곡히! +_+ 

별도의 일본어로 된 설명서도 동봉되어 있구요. (해석해 주세요! 힝) 일본어 문맹이니+_+ 제품에 대한 설명은 SK2홈페이지(htttp://www.sk2.co.kr)를 통해 상세한 설명을 얻을 수 있어요.

완벽한 광채피부의 시작,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1병 스토리! 오호. 저도 이제 시작해 보는 건가요? SK2 화이트닝 에센스로 그 효과가 어떨지 궁금합니다.

SK-II 셀루미네이션 에센스는 오라 브라이트 칵테일 성분을 함유해 표피 구성에 영향을 주는 단백질 증가를 돕고, 멜라닌의 양을 현저히 저하시켜 피부톤을 균일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해요. 
 

짠! 이렇게 뚜껑을 이렇게 열면 스포이드가 뚜껑에 연결되어 붙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으흥. 스포이트 내장 에센스 너무 편하고 좋아요.
거기다 끝이 살짝 구부러진 타입의 스포이드이다 보니 남은 양까지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_+ 스포이드 타입으로 살짝 펌핑하면 1회 사용량만큼 적당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우유빛의 반투명 액체타입의 에센스

셀루미네이션 에센스는 크림 타입이 아니라 약간 액체 타입과 크림 타입의 중간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셀루미네이션 에센스는 상당히 가볍고 실키한 느낌으로 발리는 것이 특징이에요. SK-II 스킨과 로션도 사용해 봤는데, 공통점이 거의 무향이라는 점이죠.
이 에센스도 거의 향이 없어요. 무향에 가까워요.   
 

셀루미네이션 에센스를 스포이드 한 번 정도의 적당량을 덜어 내어 얼굴 전체에 펴 발라 줬답니다. 기미, 주근깨가 신경쓰이는 부위는 2~3번 덧발라 주고 두드리면서 흡수시키면 더욱 효과적이랍니다.

에센스 특유의 끈적임이 없고 부드럽게 스며들어요. 오히려 에센스를 바른 후, 보송보송하다는 표현이 더 잘 맞을 듯 합니다.  다만, 제 피부가 건성이다 보니 빠른 흡수력이 제겐 조금 아쉽기도 하더라구요. (제가 건성 피부여서 그런거겠죠?) 그래서 에센스 사용 후, 로션과 함께 수분크림도 꼬박꼬박 챙겨 발라 주고 있어요.

일단, 그렇게 현재까지 사용한 지 2주 정도가 지났어요. 실내에서 찍었는데도 피부가 상당히 환하다는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피곤에 쩔었는지 입술이 푸석푸석하다는 것 빼곤. +_+

뭐 나름, 이 정도면 -_-;;; 괜찮은 피부라며... 끄응...

전 평상시 에센스를 사용하듯, 스킨 사용 후에 사용했어요. 스킨-셀루미네이션 에센스-로션-크림-아이크림 순으로요.
한 달 뒤, 또 어떤 피부 변화가 나타날지 기대되는데요? 한 달 뒤의 변화는 좀 더 세밀하게 그 변화를 찍어 봐야 겠어요. +_+ 

역시, 어떤 미백 화장품이든 꾸준함이 필수인 것 같아요! 요즘 피부관리에 있어서만큼은 늘 신경을 쓰고 있는터라 화이트닝 에센스를 사용한, 한 달 뒤의 변화도 살포시 기대해 봅니다. sk2 셀루미네이션 에센스와 함께 저도 이제 조금씩 피부가 환해 지고 있나 봅니다. 그럼 또 다시 2주 후에 리뷰로 찾아뵐게요.

sk2 홈페이지를 통해 셀루미네이션 에센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어 보세요!

htttp://www.sk2.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