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오휘 화이트 익스트림 셀샤인 에센스 사용기[오휘/미백/화이트닝에센스 추천]

오휘 화이트 익스트림 셀샤인 에센스 사용기[오휘/미백/화이트닝에센스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백화점에서 수시로 날아오는 팜플렛을 보다가 한 눈에 쏙 들어온 제품이 있었으니! 바로 오휘 화이트 셀샤인 에센스랍니다. 거기다 어머니와 함께 얼마 전, 백화점에 들렸다가 또 한번 뿅 반하고 말았습니다. 

실은, 얼마전 리뷰하기도 했던 오휘 셀 파워 넘버원(2010/11/29 - [리뷰가 좋다/화장품/미용] - 세안 직후 바르는 에센스? 오휘 셀 파워 넘버원을 써보니 [오휘/셀파워넘버원/주름개선/미백/에센스 추천])을 사용하며 오휘의 매력에 빠져 있었던터라, 더욱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그간 사용하던 셀 파워 넘버원 에센스도 다 쓴데다 이번에 손예진이 광고하며 새로 나온 화이트 익스트림 제품군의 이 에센스가 눈길을 끌더라구요. +_+ 
다른 화이트닝 에센스도 많이 나오고 있는 터라 비교하여 정보를 얻기 위해 일단, 오휘 화이트익스트림마이크로사이트(www.ohui.co.kr/event/2011020702/index.jsp)에 접속해서 정보를 이것 저것 확인해 봤는데요.
오휘 화이트 익스트림 셀 샤인 에센스는 미백효능 성분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스며들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오로라 빛 셀라이트 액정과 StemWhite성분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어린 빛 에센스랍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오휘 어린빛 체험단 모집 소식을 접하고선 냉큼 지원했었답니다. 헉! 그랬는데 운 좋게 오휘 어린 빛 체험단 16인에 선정되었지 뭐에요.
추카추카.

오호! 거기다 써 보고 싶어했던 오휘 셀샤인 에센스를 쓸 수 있어 기쁜데 포스팅 리그를 통해 최후 1인에게 아이패드를 준다고 합니다. 이거 이 악물어야 되는 건가요? +_+

이렇게 제가 갖고 싶어 하던 제품도 받고 리뷰도 하니 이런 쏠쏠한 기쁨이 어디 있겠어요. 잇힝. 그렇게 1차로 체험하게 된 제품이 제가 그토록 눈 여겨 보고 있던 오휘 화이트 익스트림 셀샤인 에센스(정품)이랍니다. 발표와 동시에 총알 같은 배송으로 바로 다음날 받아 볼 수 있었어요.  

일단 케이스부터가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지죠? 화이트 익스트림 셀샤인 에센스라는 화장품 명칭 만큼이나 화장품도 반짝 반짝 빛이 나요.
45ml의 용량으로 꽤 넉넉한 용량이에요. 제가 구매를 망설였던 이유는 역시나, 11만원이라는 적지 않은 가격 때문인데요. 사용해 보며 만족감은 정말 최고였어요. 그 이유는 아래에서 다시 소개할게요.
에센스 제품에 들어 있는 설명서에요. 화이트 익스트림 라인의 사용순서와 더불어 각 라인별 제품의 사용법과 효과, 전 성분을 기재해 놓았더라구요.
피부 얼룩이 고민되는 부분에 덧발라, 라는 문구를 보자 마자 건조한 사무실에서 거의 하루 종일 PC와 씨름하고 있는 제 피부, 그리고 수면 부족이나 피곤함, 스트레스 등 으로 인해 발생하는 잦은 트러블로 인해 다소 붉은기가 도는 제 볼 부위가 생각났어요. 기대감을 안고 첫 개시를 시작했어요.   
오휘 셀샤인에센스를 사용한 지 거의 딱 1주일을 채운 것 같아요.

처음 손등에 테스트 할 때만 해도 제 피부에 이렇게 빠른 변화가 있을 줄은 몰랐는데 말이죠. 사용하면서 은은한 향이 참 좋다- 고 생각했고, 손등에 올리자 마자 반짝 반짝 거리는 펄감 액정이 특이하고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여배우의 생명인 조명 반사판이 떠오르는 액정이 피부속에서 하나하나를 비추는 것 같은 느낌이라고 하더니 정말 직접 사용해 보니 왜 그런 표현을 썼는지 알겠구나- 싶더군요.

개인적으로 화장품을 직접 사용하며 실제 그 변화를 기간을 두고 변화하는 과정을 분석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번 오휘 셀샤인 에센스는 두드러지게 그 변화가 사진으로 확 눈에 띄여 왠지 모르게 뿌듯하고 기분이 좋네요.

코와 볼 사이의 모공 크기의 변화가 눈에 띄고, 피부가 좋다는 말은 종종 듣곤 했지만 피부에 빛이 난다는 느낌은 없었는데 1주일 사용 후에는 정말 빛이 난다는 표현이 이럴 때 쓰는거구나... 싶더군요. 둘 다 동일하게 제 방에서 같은 조명 아래 촬영한 컷인데 말이죠.    

전 지독한 건성인데 오휘 에센스를 사용하며 건성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피부에 윤기가 더해져 가고 있는 것 같아요. 정말 화장품 명대로 셀(세포) 하나 하나에 샤인(빛)을 더 해주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지금 오휘 화이트익스트림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오휘 어린 빛 테스트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얼굴 빛에도 등급이 있을까요? +_+

최고의 화이트닝 단계를 뜻하는 오휘 어린 빛 테스트를 통해 얼굴 빛 등급을 확인하고 테스트에 참여만 하여도 참여자 전원 100%에게 셀 샤인 에센스 샘플 교환 쿠폰을 증정하고 최종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오휘 화이트 익스트림 셀샤인 에센스 정품을 준다고 하니 참여해 보세요!
오휘 트위터(http://twitter.com/ohui_)를 통해서도 어린빛 미니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