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앱*어플추천
  3. 추천어플, 인기앱을 실시간 확인하고 한번에 다운로드 받자! [앱비스타/어플추천/스마트폰어플]

추천어플, 인기앱을 실시간 확인하고 한번에 다운로드 받자! [앱비스타/어플추천/스마트폰어플]

· 댓글개 · 버섯공주

모든 플랫폼의 스마트폰 앱(어플) 정보가 통합된 최초의 모바일 앱 포털 APPVISTA


피쳐폰을 사용하다가 스마트폰을 이용하면서 가장 소소한 즐거움 거리가 바로 어플이었습니다.

버스가 언제 올지 몰라 바들바들 밖에서 떨 필요 없이 '실시간 버스' 정보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버스가 지금쯤 어딜 지나가고 있는지 몇 분 후, 도착할지 예측하고 밖으로 나가고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다가도 영화가 보고 싶을 땐 바로 스마트폰 '영화 예매' 어플을 이용해 영화관으로 이동할 필요 없이 바로 영화를 예매하고 식사 후, 느긋하고 영화관으로 이동하기도 하면서 말이죠.

아이팟은 바로 아이튠즈에 접속하여 원하는 어플을 검색하고 인기 어플 정보도 무료와 유료를 구분 지어 찾기 편한데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인기 어플 정보도 얻기 힘들 뿐만 아니라 가장 다운로드 받고 싶어하던 '게임' 카테고리가 비활성화되어 있어 처음엔 "도대체 게임 어플은 언제 업데이트 되는 거야?" 를 외치곤 했습니다.

나중에서야 'My Maket'이라는 어플을 통해 몇 가지 설정을 거쳐 게임 어플이 다운로드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나서야 게임 어플을 다운로드 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지금이야 익숙하게 마이마켓 어플을 이용해 게임을 다양하게 다운로드 받고 있긴 하지만 말이죠.

그런데 이젠 이처럼 다양하고 수많은 어플이 존재하고 있으니 그 중 어떤 어플이 유용한지, 어떤 어플이 내게 필요한지를 고민하는 것이 하나의 일이 되어 버렸네요.

앱비스타(APPVISTA)

App의 유무선 포탈, APPVISTA

앱비스타는 흩어져있던 App의 정보를 한곳에 모은 모바일 App 포털입니다. 아이폰, 아이팟, 안드로이드, 윈도폰에 이르기까지 각 플랫폼에 맞춰진 어플의 랭킹에서부터 카테고리별 BEST, 오늘의 무료앱 등을 앱비스타에서 모두 확인 할 수 있답니다.  

실시간 App 순위, 무료 App은 물론 한국어 지원 App만 따로 볼 수도 있으며 모든 App을 검색을 통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평가와 리뷰를 통해 좋은 App을 선택 할 수 있으며, m.appvista.com을 통해 스마트폰에서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안드로이드폰 유저인 저의 경우, 안드로이드 어플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는 곳이 없어 갑갑했는데 앱비스타를 접하니 참 기쁘더군요. +_+ 
 
저도 냉큼 앱비스타에 접속해 봤는데요.

회원가입을 요하는데 이메일만 필요로 하는 터라 별도의 개인정보 기재에 대한 부담감을 떨쳐 버리셔도 될 듯 합니다. 
지금부터 다른 플랫폼보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안드로이드폰을 중심으로 앱비스타를 소개할까 합니다.
 

모든 플랫폼에 대한 App 순위 제공 

어플추천!! 인기 앱(어플) 순위, APPVISTA에서 확인하세요.
APPVISTA는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WP7(준비중)에 대한 실시간 인기 App 순위를 보여줍니다. 실시간 인기 순위는 메인 화면 및 랭킹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랭킹 메뉴에서는 각 플랫폼에 대해 실시간, 일간, 주간, 월간 순위를 보여줍니다. APPVISTA의 자체 순위와 함께 앱스토어의 순위 정보도 같이 비교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별 BEST App & 오늘의 무료앱을 한눈에!

카테고리별 BEST App에서는 인기 상위 App들을 유료, 무료로 구분하여 볼 수 있고, 최신순 / 인기순 / 조회순 / 다운로드 순으로 골라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App의 경우 국내개발사의 App들만 모아보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답니다.

특히, 아이팟이나 아이폰만 쉽게 접할 수 있었던 오늘의 무료앱이 안드로이드에도 제공되고 있어 바로바로 업데이트 되는 오늘의 무료앱 정보를 접할 수 있어 좋더군요.  
 

APPVISTA에서는 App 상세보기에서 해당 App의 타플랫폼 적용여부, 바로 다운로드, 관심앱에 추가하실 수 있으며, 특히 모든 App에 QR 코드가 부여되어 모바일과의 연동을 편리하게 하였습니다.

QR코드만 찍으면 바로 해당 어플 설치 화면으로 고고씽!

관심 앱 관리를 한번에! My page

My page에서는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 있고, 특히 내가 담아둔 관심앱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심앱들은 모바일 환경에서 더욱 편리하게 앱을 설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컴퓨터 웹 상에서 때론 와이파이가 가능한 접속 지역에서 모바일로 APPVISTA에 접속하여  마음에 드는 App들을 차곡차곡 담아 두기도 하고 다운로드 후 삭제 하기도 하며 관리할 수 있답니다. 로그인만 하면 My Page에서 손쉽게 관리가 가능하니 말이죠. 
그동안 앱스토어와 마켓에서 하나 설치하고 다음 받을 App을 찾으러 헤매던 번거로움에서 벗어나실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에 쏙! APPVISTA 모바일 페이지

컴퓨터 웹상으로 접속하는 앱비스타(APPVISTA) 홈페이지가 모바일 버전으로도 제공되고 있어 PC와 동일하게 강력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저도 이렇게 스마트폰 즐겨 찾기에 쏙 넣어두고 와이파이 지역에 갈 때면 앱비스타에 접속하여 관심앱에 담고 한 번에 다운로드 받고 있어요.

APPVISTA APP이 없어 아쉬웠는데 앱도 출시를 준비 중 이라고 하니 기대됩니다.

스마트폰의 기초 지식부터 개발자 커뮤니티까지!

커뮤니티 메뉴에서는 일반적인 게시판들 뿐 아니라 '스마트폰 길라잡이'를 통해 스마트폰에 대한 기초적인 내용부터 Jailbreak, 루팅 정보까지 다루고 있습니다.

'디바이스 정보'에서는 각종 스마트폰에 대한 정보를, '인애씨의 앱스토어 소식'에서는 앱스토어 App 동향에 대한 분석 자료를 수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애씨의 앱스토어 소식

특히 '개발사 커뮤니티'는 APPVISTA에 입주한 개발사들의 홈페이지가 개설된 공간으로, 앱개발자가 APPVISTA 이용자와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개발사 커뮤니티

지금 APPVISTA 가입하고 크리스마스 선물 득템하세요!

지금 앱비스타(APPVISTA)에 가입하면 77명에게 아이패드, 갤럭시탭, UFO 스피커,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_+

APPVISTA 크리스마스 이벤트

당첨자 발표도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12월 24일, APPVISTA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한다고 하니 괜찮은 어플 찾는 것이 힘겨웠다면 이벤트 기간에 앱비스타에 가입하여 추천어플도 다운로드 받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http://www.appvista.com/

스마트폰 필수앱(어플), 이제 관심 App에 담아 넣고 한번에 설치하세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