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앱*어플추천
  3. 아리따운 그녀들을 위한 어플, 아리따움 뷰티 캘린더 어플 추천[아리따움/어플추천/생리주기 관리 어플]

아리따운 그녀들을 위한 어플, 아리따움 뷰티 캘린더 어플 추천[아리따움/어플추천/생리주기 관리 어플]

· 댓글개 · 버섯공주

피부진단 뷰티에 관심이 많은 +_+ (아, 여자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 부문인 것 같아요) 제게 마음에 쏙 드는 어플을 발견했습니다. 유후! 바로 아리따움 뷰티 캘린더 어플이랍니다.

아리땁다!

아리땁다 [형용사] 마음이나 몸가짐 따위가 맵시 있고 곱다.

AMOREPACIFIC에서 개발한 어플인데요.

iPhone, iPod touch 및 iPad에서 호환 가능하답니다.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자면 개인 생리주기와 피부진단 결과를 관리할 수 있고, ‘아리따움’의 소셜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는 아이폰(아이팟) 어플리케이션이랍니다. 저 또한 생리주기를 관리 할 수 있는 무료 어플을 스마트폰에 설치하여 이용 중이었는데, 뷰티 캘린더 어플을 알고 나서는 냉큼 이 어플도 다운로드 받았어요.

제가 기존 사용하고 있던 무료 어플은 단순히 생리 주기 관리만 가능한 어플이었는데 아리따움 뷰티 캘린더는 생리주기를 관리 할 수 있는 매직데이 기능 뿐만 아니라 일정관리를 위한 알람기능과 뷰티 스티커를 활용한 나만의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더군요.

파스텔톤의 부드러운 색상과 아기자기한 스티커가 어우러져 너무 예쁜 어플인 것 같아요. 특히, 평소 아리따움을 자주 방문하신다면 그리고 멀지 않은 곳에 아리따움이 있다면 이 어플이 딱인 것 같아요. 적립포인트 확인은 물론 ‘뷰티 캘린더’에 내장되어 있는 모바일 스킨터치 기능을 이용하여 토탈 뷰티 솔루션 숍 ‘아리따움’의 피부진단기를 활용해 얻은 이력정보도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도 있거든요.

더불어 이 어플리케이션은 아리따움 트위터(http://twitter.com/aritaum_story)와도 연동돼 아리따움을 이용하는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어요. 아리따움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 정보와 뷰티 노하우 등의 정보도 얻을 수 있답니다.

구구절절 설명은 잠시 접어두고, 설치부터 차근 차근 시작해 볼까요?

어플리케이션의 설치를 원하는 사람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뷰티캘린더’, ‘아리따움’, ‘AMOREPACIFIC’ 등의 검색어를 입력해 검색 후 설치하면 된답니다. 안드로이드나 윈도용은 안나온건지...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전 아이팟에서 설치 해 보았답니다. 이렇게 설치가 끝나고 나서 실행하고 나면! 홈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아기자기 참 예쁘죠? 
어플 설치 후, 가장 먼저 할 일은 바로 설정 바꾸기! 열쇠 모양의 설정을 눌러보면!   
로그인 설정을 비롯해 다양한 기본 설정을 바꿀 수 있답니다. 전 자동로그인 설정과 알림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ON으로 설정해 뒀어요.

1. 예쁜 스티커가 가득한 다이어리 & 매직데이 기능!

기존의 다이어리 기능을 가진 어플은 많았지만 이처럼 생리주기를 관리할 수 있는 매직데이 기능을 겸으로 가진 뷰티 캘린더는 없었는데요. +_+  

깔끔하고 심플한 구성이 마음에 듭니다. 매직데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설정에서 자신의 생리 관련 정보를 입력해야 한답니다. 그러면 매직데이에 자신의 생리예정일, 가임일, 배란일 등을 확인할 수 있어요.

여자만의 특권인가요? 여자에게 꼭 맞춰진 뷰티 캘린더입니다.

매직데이 기능과 더불어 일정 관리를 위한 알람 기능까지 탑재되어 있으니 별도 스케줄러는 필요 없을 듯 해요. 뷰티 스티커를 이용해 실제 다이어리를 사용하듯 예쁘게 꾸밀 수 있어요.

3. 이벤트와 뷰티팁 한아름 얻어 가야지! 아리따움 트위터에서 즐기는 언니들의 수다!

언니들의 수다 메뉴로 들어오면 질문과 답변, 아리따움 트위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처음 실행시 제 트위터(@ok_mushroom)와 연결 시켜 뒀어요. 한 번 연결 시켜 두면 자동으로 아리따움 트위터로 연결이 되어 다양한 뷰티팁을 얻을 수 있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답니다.  
4. 난 아리따움 매장 매니아! 피부진단도 받고 모바일로 관리하는 모바일 스킨터치!

아리따움 매장에서 직접 피부진단도 받고 모바일로 진단 이력을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 스킨터치!

아리따움 명동점

명동에 가게 되면 종종 찾게 되는 아리따움.
일본인 친구들 사이에서는 아리따움이 꽤나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_+ 오홍. 원하는 화장품 가게를 찾으려고 할 때마다 그 매장이 어디있는지 몰라 헤매곤 했었는데 모바일 스킨터치는 가까운 아리따움 매장을 찾아주고 지도상 위치 안내는 물론 문의전화도 바로 걸 수 있도록 표시된답니다.
각 매장별 위치와 연락처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 매장 찾기도 한결 쉬울 듯 하네요. +_+ 으흠. 거기다 정기적으로 아리따움 매장을 방문해 스킨터치 피부 진단도 받고 진단 결과도 모바일로 꾸준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언제 한번 날잡아서 스킨 터치 한번 받아 보고 싶은걸요?

5. 사람들이 모이면 혜택이 쏟아지는 이벤트 & 소셜쿠폰!

사람들이 모이면 혜택이 쏟아지는 이벤트와 소셜쿠폰! 친구들과 함께 소셜쿠폰에 응모해서 많은 혜택을 누려볼 수 있어요. 자신의 트위터와 미투데이로도 알릴 수 있답니다.
다만, 아직 많이 활성화가 되어 있지 않은 것 같아서 이 부분은 좀 아쉬워요. ㅠ_ㅠ

6. 아모레퍼시픽의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뷰티 포인트 조회 기능!

종종 가는 명동과 더불어 저희 집 근처에도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매장이 있어 종종 들리곤 합니다. 그런데 뷰티 포인트가 있는지도 몰랐고, 적립에 크게 관심이 없어서 그냥 넘기곤 했는데 이제 놓치지 말고 바로 바로 적립해야겠어요. 흑! 뷰티포인트를 조회해 봤더니 가용포인트 0P. 끙; 

아모레퍼시픽 단골 매니아라면 이 어플이 상당히 유용할 듯 합니다. 뷰티포인트가 바로 바로 조회되니 말이죠. 

아리따움에서 선보인 토탈 뷰티 다이어리, 뷰티 캘린더! 
매직데이 잘 관리하고 계신가요? ^^  개인적으로 매직데이 관리와 다이어리 기능이 겸해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어요. 매직데이 관리 어플을 찾고 계시다면 아리따움 뷰티 캘린더를 만나보세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