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꿈꾸며! 로레알 파리 속눈썹 전용 세럼 등장! [로레알파리 리뉴얼 래쉬 세럼&더블 익스텐션 세럼 마스카라]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꿈꾸며! 로레알 파리 속눈썹 전용 세럼 등장! [로레알파리 리뉴얼 래쉬 세럼&더블 익스텐션 세럼 마스카라]

· 댓글개 · 버섯공주

개인적으로 '여자' 하면 '눈', '남자' 하면 '코' 라는 말을 들을 때마다 아주 가슴이 미어집니다. 으흐흐흑. 개인적으로 남자로 태어났어야 한다며 우기는 이유 중 하나가 눈이 예쁜 편이 아니어서 말이죠. 끙- (그래도 외모가 전부는 아니니까! ㅠ_ㅠ 잠깐, 눈물 좀 닦고!)

특히, 반짝반짝 큼지막한 눈에 풍성한 속눈썹과 짙은 쌍커풀을 가지고 있는 여성분을 볼 때면 넋을 놓고 보곤 한답니다. 속눈썹이 긴 편도 아닌데다 뻣뻣하다 보니 더욱 속눈썹 숱이 적어 보이더라구요. 솔직히 속눈썹 연장술이라도 받으면 좀 나으려나- 고민까지 진지하게 했던 적이 있습니다. ㅠ_ㅠ

세안을 할 때마다 하루 두 세 개씩은 꼭 뽑아져 나오는 것 같아요. 그렇지 않아도 부족한 속눈썹이건만, 제 속도 모르고 빠지는 속눈썹을 볼 때면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_-;;

그러던 중 접한 로레알파리의 속눈썹 전용 세럼!!!

<프레스블로그 블로거 퍼스트 품평 제품입니다> 

로레알파리 리뉴얼 래쉬 세럼 - 강추 아이템

두 가지 제품 모두 마음에 쏙 들었지만, 특히, 로레알 파리의 리뉴얼 래쉬 세럼은 로레알 연구소가 직접 개발한 속눈썹 활성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휴식중인 85%의 속눈썹을 활성화 시켜 준다고 하더군요. 제가 기대했던 속눈썹 영양제더군요!

1) 알지닌 : 휴지기의 속눈썹에 에너지를 공급하여 성장 촉진
2) 마데카소사이드 : 자라난 속눈썹은 빠지지 않도록 건강하게 유지

리뉴얼 래쉬 세럼의 이 2가지 특허성분으로 메이크업 클렌징 시에도 속눈썹이 덜 빠지도록 해 준답니다.

특히, 이미 자라난 속눈썹은 쉽게 빠지지 않도록 더욱 건강하게 가꿔 주는 속눈썹 전용 세럼이라는 점이 절 더욱 유혹 했습니다. 하루에 이렇게 한 두개씩 빠지다 보면 언젠간 제 속눈썹 -_-;; 남아 나질 않을 것 같은 불안감 때문에 말이죠.

리뉴얼 래쉬 세럼의 경우, 아침, 저녁으로 하루 2번씩 꼬박꼬박 챙겨 발랐습니다.
얼굴에 에센스로 영양을 주듯 휴식 중인 85% 속눈썹을 깨워 주는 속눈썹 활성 세럼이라고 하네요. 
 

브러쉬의 뾰족한 앞부분을 사용하여 속눈썹 뿌리 부분에 꼼꼼히 발라 줍니다.
브러쉬의 커브된 면을 사용하여 마스카라처럼 속눈썹 전체에 발라 줍니다.
속눈썹 뿌리 부분과 속눈썹 전체에 발라 주는 2단계에 거쳐 매일 매일 부지런히 사용해 보았답니다. 정말 하루도 빠짐없이 사용했어요.

그래서인지 짧은 기간이었지만 효과를 많이 본 것 같아요. 전/후의 차이가 확연히 보이더라구요. 일단 길이에 미세한 변화가 있었고, 아래 속눈썹에도 정말 열심히 발랐는데 아래 속눈썹 길이도 전보다 더 풍성해 지고 길이가 길어진 것 같아요.
차이가 보이나요? ^^ 

체험 기간이 끝난 지금도 부지런히 바르고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단기적으로 체험하고 후기를 써야 할 때면 그 효과에 대해 긴가민가해 하며 하루하루 전, 후 사진을 촬영하곤 하는데 이번 로레알파리 리뉴얼 래쉬 세럼의 경우, 사진을 하나하나 비교하며 굉장히 뿌듯해 했답니다. 그 효과가 사진 상으로도 뚜렷하게 두드러져 보이니 말이죠.

리뉴얼 래쉬 세럼의 경우, 일본 속눈썹 세럼 부분의 소비자 만족도 1위 제품이라고 하는데 역시, 괜히 1위가 아닌가 봅니다.
직장생활을 하며 화장을 하는 것이 예의지만, 뻔뻔하게 -_- '내 피부는 아직 죽지 않았어!' 라며 비비크림만 살짝 바르고 립글로스를 바르고 출근한답니다.

나름 마스카라도 종종 하곤 했지만, 마스카라를 발라 속눈썹이 길어 보이고 풍부해 보이는 것 까진 좋지만 늘 클렌징을 할 때면 하루 한 두개씩 빠지던 것이 네 다섯개씩 빠지니...
뭐 나름 그런 이유로 마스카라 사용하는 것도 꺼려지게 되더군요.

더블익스텐션 리뉴얼 세럼 마스카라

그런데 더블익스텐션 리뉴얼 세럼 마스카라를 만나곤 그런 고민 없이 부지런히 바르고 다녔답니다.

속눈썹 세럼 베이스를 먼저 발라 줍니다.

앞서 소개해 드렸던 세럼을 좀 더 마스카라를 바르기 전 활용할 수 있도록 베이스 형태로 만들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앞서 소개해 드린 세럼과 동일한 효능을 가지고 있죠.
이렇게 세럼을 바른 후, 울트라 롱 래쉬 마스카라 부분을 이용해 발라 주면 끝!
파이버 이펙트 포뮬라는 마치 속눈썹 연장술을 한 것처럼 그럴싸한 속눈썹을 연출해 주더군요.
하지만, 특히 제 마음에 쏙 들었던 것은 바로 번짐은 없으면서도 클렌징을 할 때는 미온수로도 깔끔하게 손쉽게 지워진다는 점이었습니다.
메이크업을 지울 때마다 속눈썹과 마스카라가 뒤엉켜 지울 때면 늘 속눈썹이 함께 빠져 애 먹었는데 그런 고민을 덜어주었습니다.

미온수로 깔끔하게 마스카라 제거

미온수로 깔끔하고 손쉽게 지워지니 너무 좋아요. 좌측이 마스카라를 한 상태이고, 우측이 물만으로 에센스 마스카라를 녹여 제거한 컷이랍니다. 실제 이 마스카라를 4주 동안 사용한 후, 만족감을 표한 분들이 많았는데요.

이 또한 3가지 속눈썹 강화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1) 세라미드R - 속눈썹을 매끄럽게 해 주며, 속눈썹의 재생을 촉진시킵니다.
2) 프로 비타민 B5 - 영양분이 충분히 공급되어 눈에 띄게 속눈썹이 두껍고 풍성해 집니다.
3) 크리미 왁스 - 속눈썹 뿌리부터 왁스 성분이 밀착되어 더욱 길게 기초를 잡아 줍니다.

직접 사용해 봤는데, 마스카라를 사용하기 전, 속눈썹 세럼 베이스를 발라 주어서인지 일반 마스카라를 바를 때 보다 한결 더 길어 보이고 풍성해 보이더라구요.

두 가지 제품 중 솔직히 마스카라의 효과 보다 제가 직접적으로 효과를 본 로레알 파리 리뉴얼 래쉬 세럼만큼은 저처럼 속눈썹으로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해 주고 싶은 에센스 마스카라입니다. 거의 2주만에 속눈썹이 자라는 효과를 봤으니 말이죠.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