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 심비디움 3종 세트로 나도 이제 동안 피부 부럽지 않게![라라베시 퍼플심비디움/아이크림/수분크림/비비크림]

짠! 최강동안 메이비와 함께 하는 신비로운 피부변화를 느껴보고자 신청한 퍼플 심비디움 체험단에 선정되어 퍼플심비디움 3종 세트를 수령하게 되었어요. 퍼플 심비디움 10000 셀러브레이트 에디션 정품이죠. 하이드로 링클 화이트, 하이드로 매직 워터볼, 화이트닝 인핸서 선 블레미쉬밤까지!!! 기대기대!!!

블코의 리뷰어로 선정되어 라라베시를 처음으로 접해 보게 되었는데요. 너무나도 깔끔한 포장에 감탄했습니다. +_+ 유후! 라라베시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 퍼플 스페셜 기프트 박스에 담겨 왔어요. 너무 예뻐서 뜯기 민망할 정도였습니다.
그렇게 조심스레 리본을 풀고 나니 다시 한번 더 곱게 포장되어 있는 라라베시 화장품이 보이더라구요.
솔직히 라라베시라는 화장품 브랜드가 상당히 생소했습니다. '라라베시가 뭐지?'


라라베시의 퍼플 심비디움이란

라라베시는 부 노화의 원인인 수분이탈을 방지하기 위해 수분 보유력이 우수한 식물인 심비디움 한란 추출물을 통해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건강하게 만들어주고 또한 미백과 주름개선을 돕는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면서도 탄력있는 피부도 다시 태어나게 한다고 하네요.

LV-하이드로 기초 페이스? 그게 뭐길래?

LV-하이드로 기초 페이스란 다양한 피부 유해요소들로부터 수분을 빼앗긴 피부에 3단계 수분 공급과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을 통해 수분 보유력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새로운 수분케어 시스템이랍니다.

그리고 3단계인 수분공급과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을 완벽하게 담아 내고 있는 것이 바로 라라베시의 퍼플심비디움 에디션 3종 세트이기도 한 셈이죠. 

 STEP 1. 눈가 수분 보유력 - 아이크림 : 심비디움 + 미백, 주름

20대 후반에 접어 들면서 부쩍 눈가 주위의 주름이 자글자글... 나름 동안이라고 우기곤 했는데 이제 그렇게 우기는 것도 통하지 않을 듯 합니다. ㅠ_ㅠ

이런 저의 고민을 덜어줄 라라베시의 퍼플 심비디움 하이드로 링클 화이트입니다. 눈가에 직접 사용하기 전, 손등에 테스트 해 봤어요.  
진주 반알 크기로 손등에 덜어 슥슥- 정말 적은 양이라 생각했는데 문질문질 할 수록 퍼져 나가는 촉촉함은 최고더군요! 두 세번 정도 가볍게 문질렀는데 바로 사르르 녹아들듯이 스며들었습니다.
또한 점성 테스트를 해 봤는데, 손가락을 붙였다 띄었다 함에 따라 쫀쫀한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점성이 높은 편 같아요.  
앞서 손등 테스트 한 바와 마찬가지로 진주 반알 정도의 크기를 짜내어 눈가에 톡톡톡! 발라 주었습니다. 눈가에 아이크림을 바를 때 주의하셔야 할 점이 바로 절대 문지르거나 비벼서는 안된다는거에요.
오히려 눈가에 주름을 유발할 수 있거든요. 꼭 가볍게 톡톡톡 두드려 주세요.

수분보유력이 우수한 심비디움 한란 추출물 함유로 피부 속 깊이 수분과 탄력을 채워 눈가 주름개선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아이크림! 미백 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에도 영향을 주는 미백, 주름개선 화장품! 심비디움 아이크림으로 앞으로 보다 환해질 제 눈가를 생각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

STEP 2. 얼굴 전체 수분 보유력 - 수분크림 : 심비디움 + 미백

라라베시 퍼플 심비디움 하이드로 매직워터볼입니다.
라라베시 화장품을 보면서 하나 같이 느끼는 거지만 퍼플 색상의 디자인이 참 예쁜 것 같아요. +_+ 제품 안에는 스패출러도 동봉되어 있어요.  
퍼플 심비디움 수분크림의 뚜껑을 열자 연보라 색상의 수분크림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캬. 색상 참 곱다!
하나 특이한 점을 발견했어요. 지금까지 수분크림을 다양하게 많이 사용해 봤지만 손등에 거의 떨어지자 마자 눈이 녹아내리듯 물방울이 형성되며 도르르 맺히더라구요. 자체 발광 피부!!! 유후!
냉큼 문질문질 문질문질 했더니 방울방울이 여기저기 송송 맺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시간이 웬만큼 흐르고 나서도 피부가 물기를 머금은 듯 탱탱하더라구요. 오호~

STEP3. 외부대항 수분 보호 - 비비크림 : 자외선 차단 + 미백

개인적으로 평소 화장을 잘 하지 않고 비비크림으로 얇게 피부표현을 하는 편이다 보니 라라베시의 비비크림을 관심 있게 보게 되더라구요. 이미 사용하고 있던 비비크림도 바닥이 드러난 상태이다 보니 +_+

비비크림을 사용하기 전, 기초 화장을 한 후(스킨-에센스-토너 순) 진주 반알 정도의 크기로 손등에 덜어낸 후, 이마, 볼, 코, 턱 순을 따라 펴 발라 주었습니다.

평소 비비크림을 애용하고 있다 보니 비비크림을 사용하면서 그 사용감을 잘 느끼는 편인데 기존 사용하던 비비크림과 달리 라라베시 화이트닝 인핸서 선 블러미쉬 밤은 수분감이 상당히 많이 느껴졌습니다. 

손등의 반만 문질문질

기존 비비크림은 퍽퍽하고 발랐을 때 느낌이 건조하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 말이죠.
아래는 실내에서 촬영한 컷인데요. 피부가 상당히 윤기 있어 보이죠? +_+ 바로 비비크림에 눈와 입술에만 옅은 색으로 화장을 했는데요. 비비크림 하나로 피부표현을 끝내고 이렇게 내추럴한 화장으로 연출할 수 있네요.

피부가 민감하고 예민한 편이다 보니 피부 상태에 따라 종종 트러블이 생기곤 합니다. 그럼 자연스레 얼굴에 붉은 기가 맴돌곤 하는데 그럴 때에 비비 크림이 주는 전체적인 피부톤 정리는 제게 꼭 필요한 부분이기도 하죠. J

동생과 함께 라라베시 화이트닝 인핸서 선 블래미쉬 밤을 쓰고 있는데요.  
전 피부톤이 밝은 편이라 처음 사용할 땐 너무 어두운 편 아닌가 했는데 적은 양으로 피부톤을 정리한다는 것과 일정 시간이 지나고 나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어요. 물론 이러면서 자외선 차단과 미백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 더 좋기도 하구요. ^^

지금 라라베시 블로그로 가셔서 퍼플 심비디움 11월 1일 런칭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 런칭 이벤트에 참여한 5명을 추첨하여 라라베시 퍼플 심비디움 하이드로 링클 화이트(아이크림)을 무료로 배송해 준다고 하네요.
(http://blog.naver.com/lalavesi/150095299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