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생활용품
  3. 원목 사각 쟁반, 우드 트레이 추천! 골드와 민트 컬러의 만남

원목 사각 쟁반, 우드 트레이 추천! 골드와 민트 컬러의 만남

· 댓글개 · 버섯공주

이탈리아 핸드메이드 수공예품, 원목 사각 쟁반

가격대가 낮은 편은 아닌지라, 꽤나 오랜 시간 고민했어요. 사이즈도 소, 중, 대 사이즈가 있어서 어느 사이즈가 나을지 또 고민해야 했죠. 거기다 골드+골드가 나을지, 골드+민트가 나을지도 엄청 고민했습니다. 

고민의 연속. 이탈리아 브랜드 MASI FIRENZE 브랜드 제품이에요. 중국산이 판 치는 요즘 오랜만에 봅니다. MADE IN ITALY. 쟁반 뒷면에 선명하게 새겨져 있네요. 이탈리아에서 만든 핸드메이드 우드트레이.

MADE IN ITALY

백화점 팝업 매장에서 보고, 예쁘다고 생각만 하다 구매로 이어지진 못했는데, 온라인으로 구매했어요!!! 먼저 구매한 분들의 평도 좋아서 망설임 없이 겟!!!

고급 핸드메이드 트레이

비닐을 벗겨내니 보증서와 함께 원목 쟁반이 반짝 반짝! 처음 봤을 땐 너무 무늬가 화려하고 색감도 튀어서 이게 원목쟁반일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어요. 

손으로 만져보고 직접 들어보고서야 알았죠. 백화점 팝업 매장에서 보고, 온라인으로 구매하니 온라인으로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가격대가 너무 사악해서 말이죠. 백화점가 대비 정말 저렴하게 샀어요. 만족중.

로즈골드, 민트골드 2가지 색상이 있고, 민트 골드는 이렇게 민트 색상과 골드 색상이 혼재되어 있고, 가운데 있는 그림도 로즈골드는 장미가 그려져 있고, 민트 골드는 이렇게 파란꽃이 새겨져 있네요.

고급 핸드메이드 원목 쟁반

솔직히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뻐요. 너무 흔하디 흔한 쟁반 트레이만 쓰다가 이렇게 흔하지 않은 원목 쟁반을 쓰니, (아니 무엇보다 너무 가벼워서 사용하기 좋아요) 손님들 오셨을 때 커피잔과 간단한 다과, 간식 등을 내어 놓으면 다들 물어보네요.

"이거 어디 쟁반이야? 어디서 샀어?" 라고 말이죠.

이탈리아 장인이 한땀 한땀 수 놓은... (이거 드라마 대사 같은데...)

빈티지하면서도 앤틱한 감성이 느껴져, 정말 고급스러워요!!! 흔하지 않아 더 마음에 들구요. 

쟁반이면 다 플라스틱 쟁반이라고 생각하다가, 원목 사각 쟁반을 찾다 보니 이렇게나 예쁜 쟁반 득템! 완전 대만족!

하나 구매하고 세트 구성으로 소, 중, 대 사이즈까지 다 사신다고 하더니 저도 조만간 나머지 사이즈도 구매할까봐요. 1인 트레이로도 좋은 것 같네요.

고급 원목 쟁반이란, 이런 것! 완전 예쁨!

뭔가 어디 벽면에 걸어놔야 될 것 같은, 고급스러움과 예쁨, 화려함! 꺄!

홈카페, 손님 오시면 내어놓기 좋은 우드 카페트레이

우드트레이의 최대 장점이 가벼움이죠. 그런데 우드트레이 중에도 들어보고 손목 나가겠다- 싶은 쟁반들도 있더라구요. 이 쟁반은 포플러라는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나무로 만들어진 쟁반이에요.

처음에 너무 가벼워서 당황했었다는;;

코로나가 다시 재확산 되는 조짐이 보여 가급적 밖에 나가는 것을 자제하고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데요. 그러다 보니 집안 데코나 집안 생활용품, 소품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네요.

이거 쟁반이 너무 예뻐서 집들이 다시 하고 싶어질 정도에요. (응?) 한동안은 심플한 디자인에 꽂히더니 요즘 부쩍 화려하고 흔하지 않은 디자인에 꽂히는 듯 합니다. ^^;;

제가 구매한 사이트는 '신혼이야기'이고, 링크는 여기에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과 주방용품이 많아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컬러도 제가 구매한 민트와 더불어 골드도 정말 예쁘더라구요. 사이즈도 소, 중, 대 3가지 사이즈가 있으니 잘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핸드메이드 원목쟁반 고급 사각 엔틱 예쁜 수입 카페 우드 인테리어 빈티지 트레이 3종 : 신혼이

핸드메이드 원목쟁반 고급 사각 엔틱 예쁜 수입 카페 우드 인테리어 빈티지 트레이 3종

smartstore.naver.com

골드에 꽂힌 요즘이군요... ㅎㅎㅎ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