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영화*뮤지컬*공연
  3. SK텔레콤과 EXO(엑소)가 함께하는 Special Day! 고양청소년 희망충전 초청공연 "파랑새를 찾아서" - 엑소 실물 보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SK텔레콤과 EXO(엑소)가 함께하는 Special Day! 고양청소년 희망충전 초청공연 "파랑새를 찾아서" - 엑소 실물 보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 댓글개 · 버섯공주

엑소 실물 보다! 엑소 라이브 실력 엑소 12월의 기적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에 EXO가 떴습니다. 저도 냉큼 보고 왔죠.

 

 

지난 12월 14일 토요일 저녁에 진행된 EXO(엑소) 공연 현장입니다. 원마운트와 함께하는 고양 청소년 희망충전 초청공연 "파랑새를 찾아서" 입니다. SK텔레콤이 사회적 배려자인 고양청소년 학생 200명을 원마운트에 초대했는데요. 이들을 위해 EXO가 특별! 공연을 한 것이었어요.

 

 

물론 SKT 초콜릿을 통해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야간입장권 티켓을 구입 후, 고양시 청소년 좌석 200석을 제외한 공간에서 스탠딩 석으로 관람할 수도 있었습니다. 안전을 위해 2,000명으로 인원을 제한했더라고요.

 

 

입장권 발권이 시작된 오후 1시부터 카페거리에서 입장줄을 선 많은 사람들이 보입니다. 입장권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 한해서만 줄을 설 수 있었는데요.

 

 

본격 공연이 시작되기 전 SKT 눝 광고가 쏟아져 나왔습니다. 알고 계시겠지만, EXO(엑소)는 SK텔레콤 눝 광고에서 소녀시대 윤아, 설리와 함께 나오기도 했죠.

 

놀면 된다!!! 눝눝눝눝눝---♬

 

 

곧 EXO(엑소) 등장과 함께 첫 곡이 시작되었습니다. 늑대와 미녀 (Wolf)! 엑소는 백현, 루한,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크리스,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 - 총 12명인데요. 이번 공연에서 몇몇만 나오지 않을까- 했는데 전원 모두 멋진 공연을 선보여 주었어요.

 

 

특히, EXO(엑소) '12월의 기적'은 이번 원마운트 공연에서 처음 들었는데요. -.- 오- 기존의 엑소 분위기와 다른 팝 발라드인데다 댄스 실력보다는 노래 실력이 돋보이더군요.

 

 

1위 노려볼만 하겠다- 싶었는데, 오늘 SBS 생방송 인기가요에서 엑소가 1위를 했더군요.

 

EXO(엑소) '12월의 기적'은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아름다운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로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 후, 그리움이 커지면서 세상을 그녀로 채울 수 있는 능력이 생기지만 정작 그녀를 다시 돌아오게 할 수 없음을 안타까워하는 마음을 가사에 담은 곡입니다.

 

 

이날 고양청소년 희망충전 초청공연에서 라이브로 12월의 기적을 부르는데. 노래실력이 상당히 띄어나더군요. 라이브를 듣고 좀 놀랬습니다. 춤... 만 잘추는 게 아니었군요.

 

SK텔레콤이 주관한 고양 청소년 희망충전 초청공연 "파랑새를 찾아서"

 

고양시가 운영하는 문화프로그램 파랑새를 찾아서에 참여한 학생 200명도 말 그대로 희망을 잔뜩 충전하고 돌아가지 않았을까... 싶더라고요. ^^

 

 

 

저 역시, 일상에서 벗어나 엑소 무대를 보고 스트레스를 확 날린 하루였어요.

 

뒷담 - 엑소는 무대 앞에서나 무대 뒤에서나 겸손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줘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