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5S국내 정식 출시! 애플 아이폰5S 골드 개봉기

아이폰 5S 아이폰5C 국내 정식 출시! 애플 아이폰5S 골드 개봉기 - 아이폰5S 골드 색상을 구매해야 하는 이유

새로운 스마트폰 아이폰5S와 아이폰5C가 25일, 오늘! 국내 정식 출시합니다. 아이폰5S는 스마트폰 최초 64비트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A7 칩을 탑재했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아이폰5C는 아이폰5와 같은 성능의 A6 칩을 채택했지만 화려한 색상의 플라스틱 외관이 특징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5C보다 5S를 선호하게 되는데요. 한 때, 아이폰5S 예약 판매로 SK텔레콤 티월드다이렉트 홈페이지 마비가 되기까지 했었죠. 순식간에 아이폰5S 예약 판매가 완료되어 구매하지 못한 분들께 희소식을 먼저 알려 드리며... 오늘(10/25) 오전 8시부터 티월드다이렉트 아이폰5S 판매가 개시되었네요. 지금 바로 달려가시길...

 

자, 다시 본론으로... 아이폰5S 샴페인 골드 색상은 +_+ 처음 봤을 때부터 절로 눈길이 가더군요. 아이폰이 골드 색상으로 나올 줄이야! 아이폰5S는 세계 최초 64비트 스마트폰이라는데 의미가 있습니다. 지문인식기능도 빼놓을 수 없죠.

 

 

아이폰 5S는 스페이스그레이, 골드, 실버 3가지 색상이 있죠. 전 그 중 골드 색상의 아이폰5S! SK텔레콤 64GB 모델입니다.

 

 

짠!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 애플 아이폰5S 골드 색상을 부랴부랴 개봉해 보았습니다. 아이폰5S 샴페인 골드 개봉기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아이폰5S 개봉기 영상>

 

 

웹으로만 아이폰5S를 만나다가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본 것은 처음인데요.

 

 

아이폰 개봉 전의 설렘! 두근두근! 투명 비닐을 쫙! 찢고! 탈탈 털어 구성품을 펼쳐 보았습니다. 아이폰 화면상 비치는 흰색 무늬는 벽지 땜에 ㅠ_ㅠ

 

늘 그렇듯, 구성품이 심플하죠?

 

 

자, 그리고 궁금해 하실 아이폰5S 골드 색상 본체! 우려했던 것과 달리 아이폰5S의 은은한 금빛 색상이 마음에 쏙 듭니다.

 

 

인터넷 기사로만 접하던 사진 속 아이폰5S 골드 색상보다 실제 두 눈으로 보는 아이폰5S의 골드 색상이 더 예쁜 듯 해요.

 

 

과하지 않고 은은해요. 전 정말 골드바를 연상했거든요. 쿨럭;

 

 

구성품을 다시 살펴보자면 아이폰5S 본체, 이어팟, 충전기,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충전기가 이전보다 더욱 작아졌죠.

 

 

전 아이폰4S에 이어 아이폰5S, S 시리즈만 만나고 있네요. +_+ (응?)

 

 

아이폰5S의 디자인은 아이폰5와 큰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아이폰4 > 아이폰4S  때도 그러했지만, 이번 아이폰5 > 아이폰5S 도 골드 색상과 홈버튼의 금속링만 빼면 디자인도 거의 동일한 듯 합니다. 

 

 

골드 색상과 홈버튼의 금속링만 변화된 부분이랄까요. 그나마 골드 색상을 사지 않으면 그나마 5S라는 증거가 사라질 것만 같은... +_+ 

 

 

우측 Nano SIM 슬롯, 하단 3.5mm 이어폰 잭과 내장 스테레오 스피커, 라이트닝 커넥터, 좌측면에는 음소거 스위치와 볼륨 조절 버튼, 상단에는 전원/잠금 버튼이 달려있습니다.

 

 

뭐, 디자인은 아이폰5와 아이폰5S가 비슷할지 모르나! 그래도 아이폰5 대비 CPU와 GPU 성능이 각각 두 배 씩 향상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죠. 그리고 또 하나. 지문인식 기능. 아이폰5S 홈버튼 자체에서 지문 인식이 지원된다는 점!

 

쓰면 쓸수록 아이폰5S의 지문인식 기능이 마음에 들 것 같은 예감이 드는데요. 본격 아이폰5S 사용기도 곧 공유하도록 할게요.  

 

*** 아이폰 5S 판매가 티월드다이렉트에 개시 되었습니다. 구매할 때는 티월드다이렉트로! 고고!

 

 


 

 

 

http://www.tworlddirec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