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스마트폰*태블릿
  3. 뷰3 민트 개봉기, 4:3 넓은 화면과 통통 튀는 민트색의 조합! 손연재 광고 핸드폰 LG 뷰3 후기

뷰3 민트 개봉기, 4:3 넓은 화면과 통통 튀는 민트색의 조합! 손연재 광고 핸드폰 LG 뷰3 후기

· 댓글개 · 버섯공주

뷰3 민트 후기, 뷰3 넓은 화면과 뷰3 민트색의 조합! LG 뷰3 개봉기 

뷰3(VU3) 민트 등장! 두둥!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LG 뷰3 민트가 도착 했습니다.

 

LG 옵티머스 뷰3라고 부르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LG 옵티머스 G2가 아닌, LG G2였던 것처럼 이번 스마트폰 이름 역시 LG 옵티머스 뷰3가 아닌, LG 뷰3(VU3) 입니다.
 

으흣. LG 뷰3(VU3) 민트! 부랴부랴 LG 뷰3 민트 개봉기를 올립니다. 일부러 뷰3 화이트 색상, 블랙 색상이 아닌, 뷰3 민트 색상을 받기 위해 기다리고 또 기다렸다죠. ㅠ_ㅠ 하염없이 뷰3만을 기다렸는데, 언제 오나 했는데 드디어!

 

LG 뷰3 개봉기

그리고 저 못지 않게 LG 뷰3 민트 색상을 기다리던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제 동생과 어머니입니다. 민트 색상이다 보니 역시, 여자의 색상이구나-! 했는데, -.- 반전! 남자친구 역시, 민트 색상을 보자 마자 홀릭하더군요.

 

최근 비슷한 외관의 스마트폰 디자인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그 사이에서 4:3 비율의 뷰 시리즈는 그 외관만으로도 단연 돋보이는데요.

 

 

흔히 접하고 누구나 가지고 있는 똑같은 스타일은 싫어하는 분들에겐 민트 라는 파격적인 색상과 색다른 디자인, 한층 커 보이는 뷰3의 화면이 눈길을 확 사로잡을 듯 합니다.

 

 

이제 겨우, 뷰3 민트 색상을 손에 넣었는데 50대인 어머니께서 큼지막한 4:3 비율의 화면에 빠지셔서 폰 바꾸자고 적극 제안하십니다. ㅠ_ㅠ

 

뷰3는 132.1mm x 85.6mm x 9.4mm로 상하로는 짤막하지만 좌우로 널찍한 느낌을 줍니다. 양쪽 베젤 폭을 줄여 좌 우가 널찍한 비율임에도 종전 뷰 시리즈보다 그립감이 더 좋아졌어요. 

 

 

전 딱 보자 마자 차 내비게이션으로 딱이겠구나! 라는 생각이 번뜩! 떠 올랐는데요. 동생은 한참 이것저것 다운로드 받아 전자책(툭 까놓고 만화책!)을 많이 읽다 보니 (만화)책 보기 딱이라고 하더군요. 남자친구는 게임하기 좋겠다는 말을... -_-; 어머니는 안방에 TV가 없으니 TV로도 괜찮겠네- 라는 말씀을; 쿨럭;

 

 

아이폰4S를 쓰시던 어머니는 뷰3 큰 화면에 크게 매료되신 듯 합니다. 그러고 보면 부모님 효도폰 따로 찾을 게 아니라, 뷰3도 참 괜찮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가독성이야 두말할 것 없고, 음성지원이 되니 문자 올 때마다 문자를 읽어주고...

 

뷰3 구성품을 살펴볼까요?

 

뷰3 구성품은 2610mAh 착탈식 배터리 2개와 본체, 충전기 겸 거치대, 충전선, 이어폰, 간단설명서, 러버듐펜 촉 여분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뷰3는 그야말로 뷰[v:u] 시리즈에 걸맞는, 읽고, 보고, 쓰기 위한 스마트폰입니다. A4 용지 사이즈인 4:3 비율도 마음에 들고!

 

 

 

 

‘LG 뷰3’는 그 동안 펜 휴대가 어렵다는 의견을 적극 수렴해 러버듐 펜을 내장했습니다. 뷰3 하단에서 펜을 꺼내 쓸 수 있고요.

 

 

펜을 꺼내면 Q메모, 노트북, 캘린더 등 메모 관련 기능들이 화면에 자동 정렬되어 원하는 기능을 쉽고 빠르게 선택할 수 있어요. 이 기능에 대해서는 뷰3 후기로 다시 소개하도록 할게요.

 


 

‘퀄컴 스냅드래곤 800 프로세서’를 탑재한 ‘LG 뷰3’는 당연히 최신폰인만큼 LTE-A를 지원하고 있고요. LTE-A로 최대 150Mbps라는 빠른 속도 구현이 가능합니다.

 

좌우 베젤을 최대한 줄여 다른 대형 스마트폰과 큰 크기 차이를 보이지 않지만 상 하 길이는 짧아 귀여워 보여요. 

 

'LG 뷰3' 스펙 


크기 132.1 x 85.6 x 9.4 mm
무게 161g 
색상 화이트, 인디고 블랙, 민트 
네트워크 LTE-A
칩셋 Qualcomm Snapdragon 800(MSM8974)
CPU Quad-core 2.3GHz (2.26 GHz measured speed)
디스플레이 5.2인치 HD+ IPS 디스플레이 
카메라 13MP BSI  /  2.1MP BSI 
배터리 2610mAh 착탈식 
메모리 16GB eMMC / 2GB LPDDR3 
운영체제 Android 4.2.2 젤리빈 
연결성 BT 4.0  / USB 2.0 / Wi-Fi 802.11 a/b/g/n 
A-GPS  /  Slimport  / NFC

 

다 떠나서 독특한 형태와 보기 좋은 4:3 비율의 시원시원한 화면! 그리고 민트 색상! 캬! 블랙과 화이트에 익숙해 있던 제 눈이 호강하는 기분이네요. 

 

 

LG 뷰3 의 매력은 다음 포스팅에서 조금씩 벗겨 보도록 할게요.  

 

뷰1, 뷰2 사용 고객이라면, 뷰3 구매하고 퀵뷰 받아가세요!

 

뷰3와 연재의 스페셜 영상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인기를 끌기도 했는데요. 뷰1, 뷰2 사용 고객이라면 이 영상 마지막 부분의 이벤트에 눈길이 가지 않을까 싶네요. 영상 마지막 부분에 퀵뷰 케이스 증정 이벤트 안내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뷰1, 2 사용 고객 중 뷰3을 구매-개통한 고객에 한해 퀵뷰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뷰3와 연재의 스페셜 영상

 

이벤트 기간 : 2013년 10월 24일 (목) ~ 11월 22일 (금)까지 입니다.

 

 

 

 

11월 22일까지... 해당 기간 동안 내에 제품을 구매, 개통한 후 LG 뷰3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신청 등록 하면 됩니다. 선착순이 아닌,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49,000원 상당의 퀵뷰 케이스를 증정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곧 뷰3 퀵 케이스에 대한 리뷰도 소개하도록 할게요! (써보니 단순 케이스가 아니더라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