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2를 구매했다면? LG G2 프리미엄케이스, G2 퀵윈도우 케이스 신청하세요! G2퀵윈도우 케이스 사용기

 

LG G2를 구매했다면? LG G2 프리미엄케이스, G2 퀵윈도우 케이스 신청하세요! G2퀵윈도우 케이스 사용기

'LG G2'는 최대속도 150Mbps의 LTE-A가 가능한 퀄컴 스냅드래곤 800 프로세서를 탑재해 탁월한 성능과 풍부한 그래픽, 극대화된 배터리 효율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입니다. 양평에 놀러갔다가 LTE-A 속도를 측정해 보기도 했는데요.

 

LG G2 화이트 색상의 스마트폰인데, 핑크 색상의 커버가 눈에 띄죠?

 

 

 

으흣! 기다리고 기다리던 LG G2 퀵윈도우 케이스가 도착했습니다. +_+ 야외에서 사용할 때 더 빛을 발하는 LG G2 케이스. 처음엔 케이스만 보고. G2 핑크도 나왔어? 라고 묻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아, 얼마나 기다렸던가!!!

 

LG G2 프리미엄케이스, G2 퀵윈도우 케이스 색상은 블랙, 화이트, 핑크, 퍼플, 블루, 민트, 옐로우 등 7종입니다. 

 

 

그 중 제가 선택한 색상은 핑크! 역시 LG전자 정품 액세서리인 만큼 재질도 좋고, 내구성도 좋네요. 

 

 

LG G2와 꼭 맞아 떨어지는 정품 케이스! 역시, 액세서리는 정품이 최고인 듯 합니다.

 

 

 

 

이번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LG G2의 프리미엄 액세서리 '퀵윈도우TM(QuickWindowTM)' 케이스는 휴대폰 사용자들의 요구사항을 좀 더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액세서리 디자이너가 아니라 스마트폰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했습니다.

 

이미 정품 케이스를 써 본 분들이라면 잘 알고 계시겠지만, 기존의 커버와 달리 뒷면의 배터리 커버를 제거하고 케이스를 쓰는 것이다 보니 케이스를 쓰면 폰의 두께가 두꺼워 질 염려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재질 또한 기존 스마트폰 배터리 커버와 동일 재질이라 깔끔하고 세련되고요.

 

 

그나저나 LG G2 카메라 전면과 후면의 구멍이 예사롭지 않다 싶었는데, 카메라에 케이스를 씌우고도 불편하지 않게 사진 촬영이 가능하더군요. 딱 반으로 접어서 깔끔하게 사진 촬영이 가능하니 말입니다.

 

커버를 열고 닫는 동작에 따라 화면도 자동으로 켜지고 꺼집니다.

 

 

본체 안에 있는 반도체 소자가 커버에 들어 있는 자성물질(마그넷)을 인식해 동작하는 원리가 적용됐다고 하네요. 반응속도가 빠른 편이네요. 

 

 

앞서 LG전자는 올 초 출시한 '옵티머스 G Pro'에서 이 기능을 선보인 바 있기도 합니다. G Pro의 퀵 케이스도 참 예뻤는데 말이죠.

 

LG G2 퀵윈도우 케이스 커버 앞면 미니 윈도우를 통해 다양한 UX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케이스의 커버에는 스마트폰 화면의 미니 윈도우만큼 뚫려 있어요. '퀵윈도우TM(QuickWindowTM)' 케이스를 사용하게 되면 시계, 날씨, 음악 듣기, 전화 받기, 메시지 수신 확인, 알람 등 다양한 UX를 커버 앞면의 미니 윈도우를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는 직접 제가 촬영한 G2 미니 윈도우 기능 영상인데요. G2 케이스와 함께 하니 미니 윈도우 기능이 돋보이네요. ^^ 

 

 

이처럼 자주 사용하는 기능들은 케이스의 커버를 열지 않고도 미니 윈도우를 보면서 조작할 수 있도록 사용자를 적극 배려했습니다. 손가락 까딱 한번의 동작으로 다양한 UX가 윈도우에 순서대로 나타납니다.

 

 

전화가 오면 커버를 열지 않아도 화면에 보이는 통화 버튼만 터치하면 통화가 가능해요. 고풍스럽고 감각적인 아날로그 시계, 너무 예쁘죠?

 

 

LG G2 자체만으로도 무척 마음에 들지만, G2 케이스와 함께 하니 더 빛을 발하는 듯 해요.

 

 

LG G2 구매 예정이라면, 꼭! G2 케이스도 각 통신사에 맞춰 신청해 받으세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통신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세요. ^^

 

- SKT : www.sktg2.com

- KT : www.olleh.com

- LG U+ : www.lguplusg2.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