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가 주방으로? 올인원 PC , 나만의 쉐프로 초대하다 [ LG 엑스피온 V325 사용기 / 일체형 PC 터치 / 윈도우 8 컴퓨터 추천 ]
짠! 오늘의 요리사, 오늘의 쉐프, 'LG전자 일체형 PC 엑스피온 V325' 입니다. 흰색을 바탕으로 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일체형컴퓨터. 봐도 봐도 참~ 예쁩니다.
모니터 일체형 PC인데도 그냥 봐선 아일랜드식탁 위에 모니터만 올려둔 것 같죠?
컴퓨터 본체는 바닥에 내려놨나? 싶기도 할텐데요. 거기다 키보드도 없고! 마우스도 없고!
키보드와 마우스가 필요 없는 이유, 일체형 컴퓨터 엑스피온 V325 는 최신 운영체제인 윈도우8(Windows 8)과 잘 어울리는 터치스크린이 탑재되어 손으로 터치하며 이용할 수 있으니 굳이 마우스와 키보드가 필요 없습니다.
마우스 대신 더 빠른 손으로 광클릭과 확대축소! 키보드 대신 더 빠른 10손가락으로! LG 일체형 PC는 열 손가락의 터치 지원이 되어 윈도우 8에 최적화 되어 있으니 말입니다. 다다다다~
물론, LG 일체형 PC 엑스피온 V325 구성품으로 RF방식의 동글(수신기) 1개를 USB 포트에 꽂으면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무선 키보드와 무선 마우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LG 일체형 PC V325 를 사용하면서 키보드와 마우스를 자주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_+
그나저나 제가 LG전자 일체형 컴퓨터 엑스피온을 왜 '쉐프'라고 소개를 했는지 궁금하시죠? 컴퓨터를 사면 늘 제 방 컴퓨터 책상 위에 올려 두곤 했는데 과감히! 주방, 보조 식탁으로 옮겼기 때문이죠. 전원을 연결할 수 있는 콘센트 하나만 있다면! 컴퓨터 위치는 자유자재!
전원선 딱 한나만 연결하면 컴퓨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 현명한 엄마 설수현과 함께하는 LG 일체형 PC 이야기 - 인테리어편>
기존 컴퓨터에서 보던 본체 파워연결선을 시작으로 본체와 모니터를 연결하는 모니터선, 키보드선, 마우스선, 랜 연결선, 스피커선... 여러 선의 뭉치를 보곤 했는데 이젠 지긋지긋한 여러 선에서 해방!
한 뺨 정도의 너비로 자리를 크게 차지 하지 않아 아일랜드 식탁 위에 올려두어도 조리하기엔 딱 이더라고요. 모니터 두께도 엄지 굵기 정도 밖에 되지 않아요.
오늘은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돈까스 만드는법'을 검색하고 따라 만들기 위해 일체형 PC 앞에 앉았습니다.
저는 요리를 정말 못합니다. -.- 아니, 바쁘다는 핑계로 '안한다'고 표현하는게 맞을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어머니나 여동생에게 이래서야 시집 갈 수 있겠냐는 말을 듣곤 하는데요. 그럴 때마다 큰소리를 칩니다. "흥! 나도 마음 먹으면! 한다고 하면 잘해!" 라고 말이죠. 말이라도 못하면;;; 덜 밉상일텐데;;;
요리 한다고 마음 먹고 하면 정말 잘한다며 그럴싸한 말을 늘어 놓지만, 정작 남자친구를 위한 도시락을 단 한번도 만들어 준 적이 없어요. 네. 7년간 연애 하면서 단 한번도 말이죠. -_-;; 다만, 웹 서핑으로 요리 검색은 참 많이도 한 것 같습니다. 한 때 '남친 위한 30단 도시락'이라는 검색어가 상위를 차지하면서 -_-; 남자친구가 30단은 바라지도 않으니 1단이라도 도시락을 한번 받고 싶다며 도시락 타령을 하기도 했습니다.
저도 제 나름대로 요리를 잘하고 싶은 마음은 커서 웹 서핑을 하며 글과 사진으로 요리하는 법을 익혔어요. 허허;; 컴퓨터 책상 앞에 앉아 눈으로 보며 '아하!' 하고선 막상 주방으로 가면 머리가 새하얘지는 건 왜일까요? ㅠ_ㅠ
그러다 주말을 이용해 남자친구를 위한 예쁜 도시락 만들기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앞에서 쉐프가 자세히 알려주고 요리 과정을 보여줘야만 겨우 습득 가능한 최하의 요리 실력으로 과연…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불안하기만 했는데요.
이제 일체형PC(All-in-One PC, 올인원PC) 가 있으니 걱정은 붙들어매고! LG 일체형 pc 엑스피온 V325는 최신 OS 윈도우 8을 탑재하고 있어 검색도 참 쉽습니다.
우측의 참(Charm) 메뉴를 열어 검색창에 '돈까스 만드는법'을 검색하면 앱, 파일, 설정 등에서 찾아주고, 인터넷에서 알아서 찾아주니 말입니다.
올인원 PC 는 터치를 지원하기 때문에 손으로 확대, 축소가 자유롭습니다.
사진이 작으면 터치해서 사진을 확대 시켜서 볼 수도 있고요. 서서 요리할 땐 화면을 더 크게 키워서 글자도 확대 시켜서 보기도 했습니다.
큰 화면에 큰 글자로 요리하는 법을 보고 따라 하니 쿠킹클래스 못지 않은 기분이 나더라고요. 거기다 광시야각을 채택해 이쪽에서 요리를 해도 저쪽에서 요리를 해도 화면이 선명하게 잘 보여서 좋았습니다.
주방에만 있다 보면 놓칠 수 있는 TV 드라마도 주방 보조식탁 위에서 요리를 하면서 에서 LG 일체형 pc 엑스피온 V325 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요즘 즐겨보는 드라마! 송혜교와 조인성을 놓칠 수 없죠. 드라마 보면서 요리 하느라 요리 시간은 더~ 길~어졌다는;;
LG전자 일체형 PC V325는 터치가 지원되다 보니, 터치 한번으로 TV를 보고 음악을 듣고 터치 한번으로 재미있는 영상을 볼 수 있어 참 좋았어요. ^^
LG 일체형 pc 엑스피온 V325를 사용하기 전까지만 해도 일체형 PC 장점 보단 데스크탑에 비해 비싼 가격과 고사양은 아니라는 일체형 PC 단점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일체형 컴퓨터를 선호하지 않았고요. 그런데 이번 LG 일체형 pc 엑스피온 V325 를 사용하면서 생각이 많이 바뀌었네요. ^^ 기존 데스크탑 PC 보다 깔끔한 디자인과 공간 효율성이 높다는 점, TV튜너가 내장되어 서브 TV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 PC 부팅 없이 TV 수신까지 가능하다는 점! 여러 모로 일체형 PC, 올인원 PC 로써의 장점이 돋보이네요.
짜잔! 우여곡절 끝에 완성한! 남자친구, 단 한 사람을 위한 도시락입니다.
그러고 보니 제 생애 첫 애인을 위한 도시락입니다.
누군가를 위해 이렇게 공들여 요리를 하고 도시락을 싸는 날이 올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말이죠. ㅠ_ㅠ
어때요? 맛있어 보이나요? 남자친구가 좋아할까요? +_+ 으흐흥. 일체형 PC를 아일랜드식탁 위에 올려 두었으니, 보면서 요리 연습 좀 해야 겠어요.
“이 포스팅은 LG전자 더 블로거 활동의 일환으로 작성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