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과 함께 하는 동양생명 수호가족 이야기, 가족의 사랑이 돋보여

원빈과 함께 하는 동양생명 수호가족 이야기, 가족의 사랑이 돋보여

동양생명 수호천사 소셜무비에 등장하는 원빈! CF를 보면서도 훈훈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만나니 또 남다르네요.

 

 

2000년 원빈이 동양생명의 수호천사 광고를 촬영했는데요. 13년 전 동양생명의 수호천사 광고 모델이었던 원빈이 다시 동양생명 수호천사 광고 모델이 되었네요.

 

변한 건 없습니다. 더욱 진심을 다해 당신을 지켜주고 싶을 뿐.

그때도 그리고 지금도 여전히 당신에게 달려가는 나는 당신의 수호천사입니다.

 

동양생명 마이크로 사이트(http://myangel2013.co.kr/)에 접속하면 딸 유비, 아빠 박수호, 엄마 예진의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광고가 한편의 미니드라마를 보는 것 같아요.

 

 

요즘 대세 성동일. 성동일씨는 최근 모 방송사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아들과 함께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계시죠. 그래서인지 수호가족 이야기에서의 모습이 더욱 정겹게 느껴집니다^^ 능청스러운 아빠의 모습이 무척 자연스러워요.

 

 

동양생명 수호천사 소셜드라마의 철부지 딸역이 왠지 모르게 익숙하다 싶었는데 드라마 <착한 남자>에서 송중기의 여동생 강초코역을 맡았던 연기자네요. "이유비"가 귀염둥이 철부지 딸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늘 가족이 우선인 예진씨~~~ 우리 엄마를 보는 것 같아 마음이 좀 그랬어요. 늘 가족만 챙기고 정작 소중한 본인의 몸은 챙기질 못하니 말이죠.

 

 

소셜무비를 보면서, 저도 몰랐던 가족들의 사랑을 엿볼 수 있어 마음이 훈훈해 졌습니다. 개인적으로 딸 이유비씨 편에서 딸을 위한 엄마의 정성과 그 사랑을 모르는 딸을 보면서 평소 챙겨드리지 못한 엄마를 생각하게 되기도 했는데요. 여러분은 어느 편, 어떤 부분이 인상적이었나요?

 

아! 그리고 페이스북과 카카오톡으로 고마운 사람에게 카드 쓰고 수호천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요.

 

 

동양생명 마이크로 사이트로 고고!  http://myangel2013.co.kr/

 

수호천사란?

수호천사는 질병, 죽음, 사고로부터 인류를 보호해주는 보험 이미지에 가장 잘 어울리는 브랜드입니다.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패밀리 브랜드로 등장한 수호천사는 새로운 밀레니엄에 보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동양생명의 의지가 담겨 있습니다.

 

물론!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수호천사'를 검색하면 동양생명의 공식 어플리케이션 '수호천사'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그 중 100명을 추첨해 버거킹 와퍼주니어 세트 모바일 쿠폰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_+ 솔깃! 당첨자 발표는 2월 28일, 4월 1일 사이트 내 공지한다고 하네요.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아 보니 수호천사 원빈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도 있어요. 수호천사 원빈과 함께 사진도 찍고! 편지도 보내고!! 와퍼 주니어 세트도 받아가세요~!!



... 페이스북 팬(https://www.facebook.com/myangel2013)의 경우 당첨 확률이 더 높다고 하니,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 PC에서 참여하기 http://myangel2013.co.kr/
+ 모바일 앱에서 참여하기 http://myangel2013.co.kr/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