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재테크정보
  3. SK텔레콤 T멤버십 혜택 팡팡! 혜택이 더 늘어난 T멤버십 카드, 알뜰하게 이용하는 법[SK텔레콤/T멤버십 카드/T멤버십 더블카드]

SK텔레콤 T멤버십 혜택 팡팡! 혜택이 더 늘어난 T멤버십 카드, 알뜰하게 이용하는 법[SK텔레콤/T멤버십 카드/T멤버십 더블카드]

· 댓글개 · 버섯공주

 

짠! 이게 뭘까요? 앗! 벌써 아시는 분들도 있을 듯 한데요. 2013 T멤버십 카드랍니다.

 

 

SKT 사용자라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는 T멤버십 카드! 2013년에는 보다 심플해지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바뀌었어요. 처음엔 디자인만 바뀐 줄 알았는데, 카드 디자인만 바뀐 게 아니라 혜택이 더 많아졌더라고요. 덕분에 T멤버십 카드를 쓰는 즐거움이 더 커졌습니다.

 

 

저처럼 SKT 사용자라면, SKT 멤버십 카드를 보유하고 계시다면 혹시 놓치고 있는 정보가 없는지, 오늘 제가 전달해 드리는 정보를 꼭 기억해 두세요!

 

SK텔레콤 T membership 혜택 꼼꼼하게 누리기

 

평소 사용하던 방식의 혜택을 간단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일단, 즐겨 먹는 피자! 개인적으로 도미노피자를 제일 좋아라 합니다. +_+ 

 

평소 어느 순간 피자가 먹고 싶은 때가 있어요. 그럴 대면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부랴부랴 인터넷 주문을 합니다만, 그럴 때마다 늘 잊지 않는 것이 바로 요 T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것 입니다.

 

 

얼마나 할인이 되겠어? 라고 하기엔 할인 혜택이 꽤나 큰 편입니다. 이 날은 치즈케이크샌드 라지사이즈에 데리야끼순살치킨 사이드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주문금액이 37,300원이었는데 SKT VIP 30%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9,870원이나 할인을 받더라고요. 와우! 일반은 15% 할인, VIP는 3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아래에 소개해 드리겠지만, 뭐니뭐니해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반값 할인데이가 압권이긴 하지만 말이죠.

 

 

정말 맛있어 보이죠?

 

 

4만원이 훌쩍 넘던 돈이 2만원대로 주저 앉아 무척이나 기쁘더라고요. 괜히 돈 번 기분! 이게 바로 T멤버십의 힘이죠! ^^

 

 

동생 생일에는 뚜레주르 생크림케익도 사고 동생이 먹고 싶은 것을 원없이 담게 했는데! 정말 꽤 많은 양을 샀는데도 케익을 포함해 3만원이 넘지 않더라고요. 역시, 4,280원의 혜택을 누렸습니다.

 

 

뚜레주르는 평소 즐겨 찾는 베이커리 가게 이기도 한데 이렇게 T멤버십 혜택까지 누리니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것 같아요.

 

 

VIP등급이라면 연 6회 무료 영화 관람의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네이트 영화 사이트에 접속해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프리머스 등 전국 제휴 영화관에서 상영되는 영화를 예매하면 됩니다.

 

 

골드, VIP 등급은 짝수월에 신세계상품권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죠. 이마트나 신세계백화점에 장보러 갈 때면 꼭 SKT 멤버십 혜택을 받곤 합니다. 흑흑. 가계 살림에 큰 보탬이 되고 있어요. 요즘 상품권 1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하기란 쉽지 않잖아요.

 

 

새롭게 바뀐 T멤버십, 다회선 인정! 가입기간에 따라 혜택도 더 늘어나!

 

2013년 새롭게 바뀐 T멤버십은 이동전화, 태블릿PC등 여러 기기를 함께 이용하고 있다면 자신의 명의로 가입한 복수의 회선으로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게 돼 각종 멤버십 혜택을 배로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VIP 등급(멤버십 한도 10만 점)과 GOLD 등급(멤버십 한도 7만 점) 두 회선을 가진 고객의 경우, 기존에는 둘 중 하나를 선택해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아야 했지만, 이제는 양쪽 회선 모두로 각각 멤버십 혜택 이용이 가능해져 총 17만점의 멤버십 한도를 이용할 수 있어요. 회선 등급이 모두 VIP라면, 연 6회의 영화 무료관람과 가입 15년, 20년 되는 해에 제공하는 감사 상품권 등 VIP 대상 모든 혜택들도 회선 수에 비례해 늘어납니다.

 

더불어 가입 기간이 25년 이상인 VIP 고객들의 멤버십 할인한도 규모도 기존 10만점에서 25만점으로 2.5배 늘어나, 멤버십 할인 혜택 이용 기회가 확대됐습니다.

 

 

제 직장 동료는 아이패드와 개인 이용폰, 회사 업무용 스마트폰. 총 3개의 회선을 이용하고 있었는데, 이번 복수 회선 인정으로 인해 혜택을 많이 받을 것 같아요. 친하게 지내야겠어요. (응?) 

 

SK텔레콤 회선이 하나 이상임에도 멤버십 카드가 하나라면! 지금 당장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에서 회선수를 확인하고

 

"T멤버십 홈페이지(www.sktmembership.co.kr) > 멤버십 카드 > 멤버십카드 신청/변경 > 신규 탭"

 

에서 원하는 회선에 대한 신규 멤버십 발급을 해 주세요. 아, 물론! 모바일 T멤버십 앱으로도 멤버십 카드 신규 신청을 할 수 있어요. ^^

 

SK텔레콤 멤버십 카드는 할인 쇼핑과 같이 온라인뿐 아니라 실제 매장에서까지 폭넓고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혜택입니다. 소개해 드린 제휴사 외에도 정말 많은 제휴사가 가득하니 꼭 T멤버십 사이트에서 확인하고 이용하세요.

 

마지막으로 또 자주 이용하는 제휴사를 소개해 드리자면, 남자친구와 편의점에 가서 음료수를 하나 마시더라도 꼭 CU(예전의 훼미리마트)를 찾아 갑니다.

 

왜냐! T멤버십 할인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 말이죠. 제가 주로 이용하는 제휴 가맹점에서만 쓰는 포인트나 혜택만 따져도 금액이 꽤 어마어마합니다. 여러분은 T 멤버십 혜택 잘 누리고 계신가요?

 

2월의 멤버십 할인 데이, 2월 22일! 더블더블 DAY!

 

늘어난 멤버십 할인한도를 유용하게 쓸 수 있도록, SK텔레콤이 발렌타인데이, 졸업식 등 특별한 날에 맞춰 2월 중 총 3번의 대규모 멤버십 할인 이벤트를 계획했습니다. '응답하라 T멤버십 3Day 페스티벌'도 개최했는데요.

 

바로 모레죠. 숫자 2가 3번 겹치는 2월 22일은 '더블더블 DAY'로 기존 'T멤버십 더블더블'의 영화/커피 할인 혜택에 추가로 메가박스 팝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거기다 불금! 저도 남자친구와 퇴근 후, 메가박스에서 영화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어요. (이런 혜택은 꼭 누려야 되는거라며!)

 

앞서 여러 혜택도 있었는데 도미노 피자 반값! 으헉. 이걸 아깝게 놓쳤어요. 다음 달엔 꼭 챙겨서 누리리라 다짐하며...

 

날짜

타이틀

SNS 참여 고객수

혜택 내용

수혜

고객수

2/12

~

2/13

[발렌타인 데이-1]

T멤버십
"초콜렛" Day

2만명

초콜렛 무료 교환권 (1만매)

5만명

아웃백 1만원 à 1천원 구매 (4만매)

뮤지컬 2매 5만원 구매
(275쌍, S석기준)

워커힐 호텔(숙박/조식/피자힐)

하이원 셔틀버스 이용권
3천원
à100원 구매

2/15

[졸업/입학 시즌]

T멤버십
"반값할인" Day

6만명

롯데리아 1+1 쿠폰 (10만매)

15만명

도미노 피자50% 할인 구매 (1.5만매)

2/22

[2.2.2]

T멤버십
"더블더블" Day

4만명

폴바셋 사이즈 업그레이드

2.5만명

메가박스 팝콘 무제한
(근육맨 등 Fun 추가)

아쿠아플라넷 혜택 (TBD)

롯데 더블카드 신청 시 OCB 2만점 제공

 

 

신용카드 혜택이 줄어든 요즘, 이 참에 T멤버십 더블카드로 바꿔 더 많은 혜택을 누리자!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중단 기사를 보고서 '나와는 상관 없는 이야기' 라고 별 생각 없이 넘겼는데, 헙; 그리 상관 없는 일만은 아니더라고요. 무이자 할부 중단에 이어 신용카드 혜택을 보고서 가입한 카드도 많은데 혜택이 하나, 둘 없어지더라고요. 이 참에 신용카드를 없애고 체크카드를 만들어야겠다고 고민하고 있었어요. ㅠ_ㅠ

 

 

그러다 기존 T멤버십 더블-하나SK 체크카드, T멤버십 더블-롯데 신용카드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T멤버십 더블-롯데 체크카드를 발견했는데요. 더블-롯데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고 이용 금액에 대해 30%까지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어 저처럼 알뜰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체크카드를 찾으시는 분들께 상당히 유용합니다. 고민하다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카드를 신청하기로 결정했어요. +_+ 현금만 쓰는 알뜰족이 될테다! 음화화화화(응?)

 

T멤버십 더블카드는 SK텔레콤과 카드사가 제휴해 내놓은 멤버십과 결제 기능이 통합된 카드입니다. T멤버십 전국 제휴사에서 T멤버십 더블 카드를 이용하면 무려 2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_+ 롯데백화점도 자주 가는 편인데 더블-롯데 체크카드 한 장으로 T멤버십, OK캐쉬백, 롯데 멤버스 등 통합 멤버십 서비스도 통합해 제공하니 더욱 좋을 듯 해요.

 

+ 덧) "모이면 커지는 T 멤버십 혜택" 응답하라 T 멤버십, 3Day 페스티벌이 진행중입니다. 지금 T 멤버십 좋아요 누르고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 내심 이벤트에 참여한 1000명에게 주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정도는 되지 않겠냐는 기대심을 하고 안고 있다는... 쿨럭...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