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앱*어플추천
  3. 롯데그룹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클릭과 메시지로 경품응모에 기부까지! [롯데그룹 페이스북 이벤트/소셜롯데월드 희망타워 이벤트]

롯데그룹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클릭과 메시지로 경품응모에 기부까지! [롯데그룹 페이스북 이벤트/소셜롯데월드 희망타워 이벤트]

· 댓글개 · 버섯공주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 상황에 놓임에 따라 각 기업마다 비상경영체제를 선포하고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투자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분위기입니다. 이런 상황 속에 "하이마트로 가요~" 하이마트를 인수하며 각 사업부문별로 꾸준한 성장을 이뤄내고 있는 그룹이 있습니다. 바로 '롯데그룹'입니다.

 

롯데 페이스북, 롯데그룹 페이스북, 롯데월드 희망타워, 롯데월드타워 ▶ 롯데는 현재 해외 20여 개국에 1백여 개 법인이 진출해 있으며, 현지 사업장에는 주재원과 현지 채용인을 합쳐 약 4만여 명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롯데그룹은 식품, 유통, 관광서비스, 석유화학건설, 금융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서비스를 하고 있죠. 그리고 얼마 전, 이런 모든 자사의 브랜드를 아우르는 롯데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otte) 오픈 소식을 접했습니다. 롯데그룹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내에서 그룹 차원의 소통채널을 개설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롯데 페이스북, 롯데그룹 페이스북, 롯데월드 희망타워, 롯데월드타워

 

롯데그룹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otte)에서는 그룹 및 주요 계열사의 최근 소식과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롯데백화점, 롯데월드, 롯데리아 등 유통·관광 관련 계열사들의 할인 행사 정보 등도 얻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인근에 위치한 롯데백화점을 자주 방문하다 보니 관련 정보가 꼭 필요했는데 롯데 페이스북을 통해 손쉽게 할인 정보를 받을 수 있겠네요.

 

롯데 페이스북, 롯데그룹 페이스북, 롯데월드 희망타워, 롯데월드타워 ▶ 롯데그룹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otte)

 

롯데그룹은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소셜 롯데월드 희망타워 짓기' 이벤트(http://bit.ly/WdMEuJ)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롯데 페이스북, 롯데그룹 페이스북, 롯데월드 희망타워, 롯데월드타워

 

저도 냉큼 참여했는데요. '롯데월드 희망타워' 짓기 이벤트 인데, 참여 방식이 아주 간단해요.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클릭 한 번! 과 댓글 달기! 로 참여 가능해요.

 

 

이 롯데그룹 페이스북 이벤트(http://bit.ly/WdMEuJ)에 참여하면, 통큰 롯데그룹이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숙박권, TGI프라이데이 외식 상품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등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와우! +_+

 

연말정산 기간인지라, 연말정산 준비를 하며 연간 사회적 기부를 한 횟수를 정리해 보니, 다섯손가락으로 꼽을 수 있을 정도로 기부에 상당히 인색했더라고요. 쿨럭; 나 혼자 살기도 빠듯하다며; -_-;; 그런데 이번 롯데그룹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는 단순 참여형 이벤트가 아니라, 이벤트에 참여하면 푸짐한 상품은 물론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더라고요. 저도 '좋아요'를 누르고 희망 메시지를 남겨 롯데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제가 남긴 희망 메시지에 1만원의 기부금이 쌓였겠네요. 왠지 모를 뿌듯함. 이왕이면 123층까지 완성되어 총 1억 2천 3백만원이 다문화가정 지원 사업을 위해 기부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희망 메시지를 남기면 이용자 1명당 1만원의 기부금을 롯데그룹이 적립하는 방식입니다.

 

 

흐흐. 이번 롯데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는 사회적인 기부와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롯데월드 희망타워' 짓기 이벤트 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있네요. 

 

소셜(SNS)에서 이루어지는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롯데월드 희망타워' 짓기에 동참 하시지 않겠어요? 푸짐한 상품도 받고 좋은 일에 기부도 하고 말이죠 ^^;

 

● 롯데그룹 페이스북 주소 - http://www.facebook.com/lotte

● 롯데그룹 페이스북 이벤트 바로가기 - http://bit.ly/WdMEuJ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