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앱*어플추천
  3. 여기도 저기도 와이파이존! LG유플러스 와이파이존 공짜로 이용하기

여기도 저기도 와이파이존! LG유플러스 와이파이존 공짜로 이용하기

· 댓글개 · 버섯공주

여기도 저기도 와이파이존! LG유플러스 와이파이존 공짜로 이용하기[LGU+존,LG유플러스와이파이존]

얼마 전부터 제 스마트폰의 요금제를 일반 표준요금제로 변경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유인즉, 그만큼 와이파이존이 많이 생겨났고, 와이파이가 먼저 잡히니 3G나 LTE 데이터를 켜놓고 사용할 일이 그리 많지 않더라고요. (2년 약정으로 이용하더라도 3개월 지나니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더라고요. 물론 그로 인해 기기부담액은 높아지겠지만.)

 

지하철은 물론이거니와 광역버스에서도 와이파이가 잡히는 세상입니다요... (마을버스까지 와이파이가 잡혔으면 하는 바람이... 쿨럭;)

 

제가 현재 이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인 옵티머스LTE에서 와이파이 검색 제외 리스트 설정이 가능한데요. 그렇다 보니 타사 와이파이인 쿡이나 LG유플러스는 검색 제외로 설정해뒀었는데 오늘 부로 LG유플러스는 검색 제외 리스트에서 해제했습니다.

 

LG유플러스존,무료와이파이,노트북무료인터넷

 

타 통신사 가입자에게도 와이파이존을 전면 개방하여 이슈가 된 LG유플러스. 하지만 실명인증 방식으로 접속해야 했던 터라 영 찝찝해 이용을 하지 않고 있었는데요.

 

오호. 기존의 접속방식이었던 실명인증 방식을 폐지한다고 하네요. 기존엔 U+zone(유플러스존)에 접속할 때마다 실명인증을 해야 했는데요. 이제는 최초 접속 시 1회의 SMS 인증으로 자동 접속이 가능한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물론, 초기접속 화면에서 약 15초 분량의 광고 1편을 시청해야 와이파이 1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 와이파이 1시간 무료 이용 가능하다면 15초 쯤이야!

 

LG유플러스존,무료와이파이,노트북무료인터넷

 

그리고 기존 실명인증 방식은 와이파이 접속이 끊기거나 다른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U+zone 접속시마다 실명인증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이젠 그런 걱정도 끝!

 

LGU+ 고객은 아니지만, 타사 고객에게도 무료로 오픈해 줘서 고맙고 +_+ 찝찝했던 실명인증방식을 벗어났다는 점에서 무지 반가운 소식이네요.

 

이제 U+zone이 와이파이에 잡히면 신나게 이용해 주겠어요! 으하핫! 저처럼 LGU+ 고객은 아니지만 와이파이존을 찾고 있던 타사 고객님들도 참고하세요.

 

+ 덧)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노트북으로도 LGU+ 와이파이 접속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와이파이 다이렉트 기능으로... 핫스팟은 3G가 켜져 있어야 이용 가능한 반면, USB케이블로 스마트폰과 노트북을 직접 연결하면 바로 잡히기 때문에 더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참고하세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